나루토의 오츠츠키 하고로모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오츠츠키 하고로모

오츠츠키 하고로모(Hagoromo Otsutsuki) 또는 육도 센닌(Rikudo Sennin)으로도 알려져 있는 것은 닌슈(Ninshū)를 가르치고 세계를 창조한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시노비

이 캐릭터에는 이야기할 만한 흥미로운 사실과 미스터리가 많이 있습니다. 그는 세계적으로 매우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나루토, 닌자들도 그를 숭배하고 존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12명

나루토의 오츠츠키 하고로모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이 기사에서는 Hagoromo Otsutsuki에 대한 10가지 흥미로운 점을 요약했습니다. 비시저스 나루토 팬을 따라가는 중.

쌍둥이 형제가 있다

하고로모와 하무라
하고로모와 하무라. 출처: 일일 애니메이션 아트

Rikudo Sennin에는 Hamura Ōtsutsuki라는 쌍둥이 형제가 있습니다. 오오츠츠키 카구야. 

그 당시 카구야는 신성한 힘을 얻기 위해 신목의 금단의 열매를 먹었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하무라와 하고로모는 출산 당시 어머니와 동일한 차크라 조작 능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두 형제는 마침내 특별한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를 PC에 연결하는 방법

세 가지 눈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쿠도의 뱌쿠간 눈
리쿠도의 뱌쿠간 눈. 출처: 쿼라

하고로모는 의 조상이다. 시노비 사용자 도술 처럼 휴가 그리고 우치하. 하고로모는 어려서부터 카구야의 눈처럼 백안을 물려받았다. 

그러나 우울해하던 중 자신이 사랑했던 여자 하오리가 카구야 차크라나무의 제물로 죽는 것을 보고 힘을 되찾게 된다. 사륜안

Rikudo Sennin은 눈 사용자입니다. 사륜안 나루토 애니메이션에서 처음으로. 그가 죽은 후에야, 우치하 일족 Indra Ōtsutsuki라는 후손에게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Rikudo Sennin도 Hamura를 죽여야 할 때 얻은 Rinnegan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추리키 9 비쥬 

9개의 미주를 가진 리쿠도 센닌(Rikudo Sennin)
9개의 비쥬를 가진 리쿠도 센닌. 출처: 나루토 위키 팬덤

리쿠도 센닌(Rikudo Sennin)은 진추리키 특별한. 왜냐하면 그의 몸에는 9개의 비주가 모두 들어있습니다. 

십미를 물리치고 9비주의 힘을 얻었습니다. 당시 하고로모는 9개의 차크라를 나누었습니다. 비쥬 한 몬스터에 모아서 자신의 몸에 봉인한 것입니다. 

아홉의 힘으로 비쥬, 하고로모는 린네간을 깨우는 등 다양한 유형의 특별한 동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 2024 최고의 무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차크라 시스템 만들기 

닌슈
하고로모의 창조 차크라 시스템. 출처: 나루토피디아

카구야 차크라 나무에 갇힌 마을 사람들을 구한 후, 리쿠도 센닌은 세계를 떠돌게 됩니다.

그는 가르침과 원칙을 고수하는 조건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차크라를 제공합니다. 닌슈.

가르침 닌슈 원래 인류가 세계 평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배포되었습니다. 나루토 시대까지 이 가르침은 다음과 같이 알려졌습니다. 인술.

신화에 따르면 하고로모의 차크라는 시대까지 살아 있었다고 한다. 보루토. 그렇게 하면 그는 자신이 만든 닌자 세계를 모니터링하고 Kaguya가 다시 부활하면 다음 세대를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무료 Oculus 게임 10개

센쥬씨와 우치하씨족의 조상

하고로모의 가계
하고로모의 조상. 출처: 스포츠키다

이야기에서 Rikudo Sennin에는 Indra와 Ashura라는 두 아들이 있습니다. 두 아들은 리쿠도의 서로 다른 힘을 물려받았습니다. Asura가 Hagoromo의 재능과 힘을 물려받았다면 Asura는 그의 결단력과 눈의 힘을 물려받았습니다. 

이야기에서 Rikudo Sennin에는 Indra와 Ashura라는 두 아들이 있습니다. 두 아들은 리쿠도의 서로 다른 힘을 물려받았습니다. 아수라가 하고로모의 재능과 힘을 물려받았다면, 인드라는 그의 결단력과 눈의 힘을 물려받았습니다. 

Indra는 Rinengan 및 Sharingan 눈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그러나 사륜안의 힘만이 우치하 일족에 속한 자녀와 손자에게 유전적으로 계승될 수 있습니다.

한편 아수라에게는 특별한 차크라 능력을 물려받은 후손이 있습니다. Ashura의 후손은 Uzumaki 일족과 Senju 일족에 속해 있습니다.

같은 혈통임에도 불구하고 센쥬 일족과 우치하 일족은 이념이 다르기 때문에 항상 갈등을 빚는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자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는 10가지 MHA 캐릭터 특성

비주 9개 생성 후 사망 

아수라와 하고로모
오오츠츠키 하고로모의 죽음. 출처: 나루토피디아

하고로모는 항상 세상에 조화와 평화를 만들고 싶어했던 아들 아수라의 본성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거기에서 Rikudo Sennin은 다음을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비쥬 그것을 아홉 가지로 나누어서 주신다. 비쥬 이름 그들 각각. 

불행하게도 십미를 꺼내서 아홉 개로 나눈 후, 그의 몸은 약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그의 상태는 더욱 악화되어 사망했습니다. 

그는 Ten-Tails의 껍질에서 나오는 차크라 공급 덕분에 마침내 죽기 전에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게도 마조). 

또한 읽으십시오: Disney Plus Hotstar 구독을 쉽게 취소하는 방법

시노비 월드를 싫어한다

하고로모의 사륜안
하고로모의 사륜안. 출처: CBR

이상하게도 그는 세상을 싫어한다 시노비 그가 직접 만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오오츠츠키 하고로모의 복잡함, 그가 세상을 창조한 것입니다. 시노비 하지만 그는 그것을 싫어했습니다.

하고로모는 세상을 싫어했다 시노비 많은 사람들이 가르침을 수정하기 때문에 닌슈 그의 것 인술 싸우기 위해서. 이것은 가르쳐진 원칙에서 크게 벗어났습니다. 

Rikudo Sennin의 주요 모티브는 인간이 서로 평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전 세계에 차크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가르침은 닌슈 오히려 전쟁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에서 Steam VR 게임을 플레이하는 3가지 방법

Senjutsu 능력 익히기

센쥬츠 리쿠도 센닌
리쿠도는 묘보쿠에서 센술을 배운다. 출처: 쿼라

하고로모는 나루토 세계에서 센쥬츠를 마스터하는 캐릭터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묘보쿠산의 개구리 가마마루에게 이 기술을 배웠습니다. 

기술 센쥬츠 육도선인이 가지고 있는 것은 완벽한 현자 모드이자 최강의 센술 기술이다. 

이 기술을 통해 Rikudo Sennin은 감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는 먼 거리에서도 차크라의 힘을 감지하고 장벽을 꿰뚫어 볼 수 있었습니다. 시노비 세계대전 장면에 등장했을 때, 리쿠도 센닌은 나루토와 사스케의 몸에서 비주 차크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완벽한 세이지 모드 사용자인 Rikudo Sennin은 이 힘을 사용하여 비행할 수 있습니다.  

Rikudo Sennin의 Senjutsu는 가장 중요한 힘의 원천 중 하나입니다. 이 힘을 사용함으로써 하고로모는 특별한 능력을 얻고 나루토 세계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가 플레이하기 가장 쉬운 철권 8 캐릭터

많은 마법의 가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쿠도 센닌의 가보
리쿠도 센닌의 가보. 출처: 트위터

하고로모는 떠난 후에도 매우 귀중한 가보를 남겼습니다. 이러한 개체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바쇼센, 베니히사고, 코킨죠, 시치세이켄, 코하쿠노죠헤이. 

Rikudo Sennin 가보는 특별하고 독특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대상의 영혼을 포착하고 그 영혼을 봉인할 수 있습니다. 

Bashōsen Rikudo를 사용하면 누구나 쉽게 봉인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동일한 수준의 기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후인술 손으로 도장을 먼저 찍지 않고도 말이죠. 

하지만 하고로모의 유물은 많은 차크라를 흡수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나 이 가보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차크라의 양이 적은 사람은 차크라를 사용할 때 사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am Aang의 Avatar The Last Air Bender 캐릭터 강점의 계층 목록

봉인 없이 Jutsu 활성화

치도리 리쿠도 센닌
치도리 리쿠도 센닌. 출처: 나루토피디아

나루토 세계의 거의 모든 시노비는 동작을 사용하고 싶을 때 손인장을 암송합니다. 

예를 들어, 카카시가 상대의 움직임을 흉내내는 장면. 하시라마도 부르겠지 구치요세 고주 라쇼몬 그리고 조각상을 꺼냈어요 신스 센쥬.

그러나 이는 닌슈교의 창시자와는 다르다. 오츠츠키 하고로모는 원소 기술을 사용할 때 봉인을 시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의식을 잃은 남동생 오오츠스키 하무라와 싸웠을 때 입증됐다. 그때 하고로모는 번개 같은 원소를 활성화시켰습니다. 치도리 인장을 쓰지 않고 오른손으로 하무라를 공격한다.

그럼 현장으로 가볼까요 플래시백 하고로모는 한때 마을의 물을 막고 있던 바위를 파괴한 적이 있습니다. 치도리 다시 한 번 손인을 외치지 않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