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무서운 PC 공포 게임, Kuntilanak에 Tuyul이 있습니다!

PC 공포 게임

PC 호러 게임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한 가지만 다루겠습니다. 최고의 공포 게임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만든,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매우 멋지다. 왜냐하면, 이 게임들은 인도네시아 개발자들에 의해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호러 게임 팬이라면 당연히 게임을 할 때 도전의 감각을 느끼고 싶을 것입니다.

호기심 대신에 이 기사에서는 여러분에게 확실히 도전하게 될 오리지널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중 하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여기 들어봐, 알았어!

또한 읽으십시오: 올드 스쿨 Facebook 게임, 재미 있고 정말 히트!

파말리: 인도네시아 민속 공포물

PC 공포 게임
파말리어: 인도네시아 민속 공포물 (출처: Steam)

인도네시아의 내러티브 공포 게임, 즉 파말리: 인도네시아 민속 공포물 인도네시아 사회의 일상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 공포 게임은 또한 인도네시아의 신비로운 사건을 담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사회에 존재하는 신화와 신념이 이 게임에 존재합니다.

Pamali: Indonesian Folklore Horror는 2018년 12월 28일 Bandung의 StoryTale Studios에서 개발 및 출시한 인도네시아 PC 공포 비디오 게임입니다.

게임 이름 "Pamali"는 "아무도 위반해서는 안 되는 명령"을 의미하는 순다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PC 호러 게임에서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게임을 통해 여행하는 데 중요한 요소를 만들고 미스터리를 밝히도록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Pamali 게임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여전히 존재하는 신화, 신념, 문화 및 금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음, 정말 신나죠?

Steam에서 이 게임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team 지갑의 잔액이 사용 가능하고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저렴하고 빠른 스팀 지갑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버전

PC 공포 게임
"Pamali: Indonesia Folklore Horror"의 4가지 버전(출처: Steam)

화이트 레이디(쿤틸라낙)

부모와 형에게 버림받고 혼자 사는 자카라는 남자가 세상을 떠났다. 그리고 그는 돈이 필요했고 집을 팔고 싶었습니다.

Jaka의 오래된 집은 매우 방치되고 방치됩니다. 이 PC 호러 게임의 주인공인 Jaka는 집을 팔기 위해 집을 청소하고 개조해야 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Jaka는 자신의 집에서 신비한 일을 경험했습니다. 알고 보니 그는 죽은 친동생인 쿤틸라낙이라 부르거나 긴 머리를 가진 여자의 유령을 만났다.

그의 형은 여전히 세상에 후회가 있기 때문에 항상 Jaka를 괴롭힌다. 그러므로 자카는 형을 불안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그래서 형이 세상에서 후회하는 원인을 알아내고자 했다.

묶인 시체(포콩)

이 PC 공포 게임에서 우리는 플레이어로서 무덤 경비원의 역할을 합니다. 그를 Cecep이라고 부르겠습니다. 그는 매장 과정을 담당했습니다.

매장 과정이 진행되었을 때 Cecep은 자신이 저지른 사소한 실수로 인해 매일 밤 공포를 느꼈습니다. Cecep이 경험한 공포는 그가 막 묻힌 영혼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와우, 어떻게? 여기까지 이미 소름이 돋았죠? 소름이 돋을 정도의 다른 버전이 아직 두(2) 개 더 있습니다.

작은 악마 (투율)

이 버전의 PC 공포 게임에는 Putri라는 여학생에 대한 짧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는 아버지의 치료를 돕기 위해 생활비를 찾고 있습니다.

딸은 아버지로부터 더 이상 할아버지와 접촉하지 말라고 경고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고집스럽게 할아버지를 만나고 싶어하며 아마도 그를 도울 것입니다.

Putri의 할아버지는 매우 부유했기 때문에 Putri는 할아버지가 유산의 일부를 그녀에게 주고 아버지의 의료비를 도와줄 것이라고 매우 낙관했습니다.

하지만 할아버지의 풍족한 재산 뒤에는 알고 보니 투율의 도움이 있었다.

배고픈 마녀 (누설)

The Hungry Witch라는 제목의 이 PC 공포 게임의 네 번째 버전에서는 임신한 Kirana라는 이름의 어머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자가용을 타고 고향으로 갔다.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하면서 영혼으로부터 아기를 보호해야 하는 임산부.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흥미로운 사무라이 PC 게임 추천 5가지!

시각 및 오디오 효과

PC 공포 게임
Visual Game Pamali: Indonesian Folklore Horror (출처: Steam)

이 PC 호러 게임은 Unreal Engine 4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게임 내 시각적 그래픽이 매우 매력적이며 밤에 어두운 분위기를 위장하여 플레이어에게 성공적으로 소름이 돋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캐비닛, 문, 전등 스위치 및 petromax 유리 램프 소리와 같은 "배경 소음" 음향 효과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때로는 놀라운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으므로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PC 지원 게임 “파말리: 인도네시아 공포 민속”

PC 온라인 게임
PC에서 온라인 게임을 하는 그림

이 PC 호러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당연히 이 게임을 지원하는 PC/노트북이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최소한

  • OS: 윈도우 7 64비트
  • 프로세서: 인텔(아르 자형) 코어(TM) i5-7200U CPU @ 2.50Ghz
  • 메모리: 4GB RAM
  • 그래픽: NVIDIA 지포스 940MX
  • DirectX: 버전 11
  • 저장용량: 2GB

추천

  • 운영체제: 윈도우 10 프로 64비트
  • 프로세서: 인텔(아르 자형) 코어(TM) i7-6700 CPU @ 3.40Ghz
  • 메모리: 16GB RAM
  • 그래픽: NVIDIA 지포스 GTX 970
  • DirectX: 버전 12
  • 저장용량: 3GB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빠르고 쉽게 Steam 지갑을 구매하는 방법!

글쎄, 어떻게? 이미 이 PC 공포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Pamali: Indonesian Folklore Horror를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에서 최신 게임 뉴스 업데이트를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