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미드라이너 영웅 7인

최고의 Midlaner Hero 버전 VCGamers

최고의 Midlaner Hero 버전 VCGamers를 참조하여 힘과 더 즉흥적인 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게다가 높은 데미지를 가질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역할은 게임의 흐름을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맵 인식도 잘해야 합니다.

샤우트 콜드와 커뮤니케이션은 하나의 역할을 다재다능하게 만드는 최신 조합입니다. 자, 이 미드라이너 영웅을 보세요.

또한 읽기: 그걸 써! 2022년 최고의 MLBB 농업 영웅

개요 미드라이너

미드라이너
미들레인

처음에 이 역할은 정글러의 대용품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하지만 메타와 패치가 바뀌었기 때문에 이 미드레인 영웅은 좋은 맵 컨트롤러가 되었습니다.

이 역할은 마법사가 지배합니다. 능력치가 높고 맵을 장악할 수 있는 마법사.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영웅들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미드라이너가 되려면 다음을 따르십시오.

  1. 스마트하게 소통하다
  2. 매크로 및 마이크로 이해
  3. 상대방의 공격을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다.

결국 마법사는 Land of Dawn에서 플레이하는 열쇠 중 하나입니다. 들어 보자! 다음은 VCGamers의 7가지 최고의 Midlaner Heroes 버전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하반기 가장 아픈 메이지 ML 영웅 추천, 셀레나가 있다!

7 최고의 Midlaner 영웅 버전 VCGamers

최신 영웅 버프
하리스

많은 분들이 확실히 미드라이너 역할을 원합니다. 이 역할은 정글러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로머와 정글러를 지원합니다. Midlaner는 두 역할을 분리할 수 없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더 잘 연습할 수 있어야 합니다. 폭발 데미지가 높은 마법사 영웅을 활용하여 공격과 방어 패턴으로 맵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영웅 마법사의 중요한 단위에 대한 적극적인 조합이 될 것입니다. 여기 VCGamers의 7가지 최고의 Midlaner Heroes 버전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보더 모바일 레전드의 유형 및 획득 방법

카구라

Kagura Glowing Wand 오케이
카구라

첫 번째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은 카구라입니다. kagura가 VCGamers 버전에서 최고의 미드라이너 영웅 중 하나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마법사는 상대방이 잡기가 상당히 어렵기 때문입니다. 탈출 스킬이 많고 버스트 데미지 발동에 능하다.

물론 이 가구라는 잘 움직일 수 있는 영웅입니다. 잘 배치된 지도를 제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한 읽기: EXP 레인이란 무엇입니까? 설명을 확인하세요!

이브

안티 군중 제어 이브
이브

다음 좋은 컨트롤 영웅은 YVE입니다. 이 마법사는 폭발 데미지가 꽤 좋은 마법사입니다. 확실히, 이브의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은 공격을 시작하는 옵션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확실히 서포터나 미드라이너로 좋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에게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마법사는 탈출 스킬이 없으므로 스펠 플리커를 신중하게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Kadit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마틸다

마틸다
마틸다

이 영웅은 VCGamers의 차기 Best Midlaner Hero 버전입니다. Mathilda는 2명의 지원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옵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마법 아이템이 가득 차면 데미지가 높고 아이템 방어력이 좋은 내구도가 좋습니다.

물론 이 지원은 매우 유연하며 더 많은 것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Zilong Sprint ML이 OP인 3가지 이유!

발렌티나

카운터 발렌타인 커버 1
발렌티나

이 마법사는 적의 공격 흐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발렌티나 같은 상대를 구하는 분들은 궁극기가 같으면 헷갈리실 거에요.

이 영웅은 또한 꽤 좋은 군중 제어이며 다른 영웅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개선하고 마스터하고 싶은 기술을 보다 체계적으로 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알아야 할 5가지 Zilong ML 주문!

셀레나

셀레나
셀레나

이 영웅에는 전형적인 암살자와 마법사가 있습니다. 순위가 매겨지거나 토너먼트에서 종종 금지되는 것입니다. 셀레나는 정말 적의 안정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마법사 영웅이나 다른 지원 영웅에 비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높은 데미지와 긴 기절. 흔들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셀레나는 이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자주 만나기 때문에 최고의 미드라이너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분석하여 이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Selena는 최고의 VCGamers의 최고의 Midlaner Hero 버전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Offlaner 영웅 7인

루녹스

카운터 에디스 MLBB
루녹스

정확하고 선택할 수있는 미드 라이너가 될 수있는 VCGamers의 Best Midlaner Heroes 버전 중 하나는 Lunox입니다. 이 영웅은 당신이 사용하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Lunox는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적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기술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영웅은 세미 탱크 빌드에 적극 권장됩니다. 매우 좋지만 낭비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S성직자! 7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VCGamers 버전

파르사

카운터 히어로 오데트
파르사

좋은 역할 마법사로 플레이어를 이동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지표 중 하나는 이 한 명의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Pharsa는 버스트 데미지가 상당히 높은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VCGamers의 최고의 Midlaner Heroes 버전 중 하나로 만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