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게임 플러스 모드에서 스파이더맨 2 게임을 플레이하는 재미있는 방법

스파이더맨 2 게임 (1)

Insomniac Games에서 만든 게임 중 하나입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많은 팬, 특히 사용자가 플레이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

Marvel's Spiderman 2는 2023년 10월 20일 출시 이후 항상 Peter Parker와 Miles Morales의 모험을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최신 기능인 Marvel's Spiderman 2는 New Game Plus(NG+) 모드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직 잠겨 있는 메인 플롯과 최신 업데이트, 레벨 업,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다시 가져오는 곳입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를 뉴게임 플러스(NG+) 모드로 플레이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통해 먼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 5가지

스파이더맨 2 게임의 뉴 게임 플러스(NG+)

스파이더맨 2 게임 (2)
스파이더맨 2 게임플레이(출처: Marvel.com)

마블 스파이더맨 2(Marvel Spiderman 2)는 Insomnia Games가 개발하고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가 2023년 10월 20일 PlayStation 5용으로 출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와 캐릭터 측면 모두에서 Marvel의 Spiderman 만화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물론 이것은 Marvel's Spiderman(2018) 및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2020) 시리즈의 세 번째 시리즈입니다.

이야기에서 피터 파커와 마일스 모랄레스는 미래의 삶을 결정해야 하며 다양한 주요 위협에 직면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마블 스파이더맨 2 게임은 뉴게임플러스(NG+)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

뉴 게임 플러스(NG+)는 플레이어가 전체 스토리라인을 플레이하고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게임에 잠겨 있는 게임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2024년 3월 7일부터 존재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기술에 의지하여 잠긴 임무를 수행하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rvel's Spider-Man 2에 대한 사실과 게임플레이!

최신 스파이더맨 2 업데이트

스파이더맨 2 게임 (3)
스파이더맨 2 게임플레이(출처: PlayStation 블로그)

Marvel's Spiderman 2 New Game Plus(NG+) 모드 게임에는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으며 플레이를 위해 열어서 잠긴 추가 아이템도 있습니다.

방금 획득한 모든 설정과 능력을 잃지 않고도 어려운 레벨(Ultimate)에서 게임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레벨 60을 넘어 궁극의 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Spiderman 2용 Symbiote Suits라는 새로운 스타일이 제공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스파이더맨 2에 적용될 기술, 능력, 장비, 테크슈트가 있습니다.

Suit Tech를 사용하면 공중 피해를 주는 Air Marshal과 전투 시 스킬을 재충전하는 Focused Parry 중에서 사용 가능한 피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맨을 이전보다 더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Suit Mod Group과 같이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드가 있습니다.

메뉴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미션 재생 및 시간과 같은 미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리뷰 스파이더맨 2: 어메이징 듀얼 어드벤처

NG+에서 Spiderman 2에 액세스하는 방법

스파이더맨 2 게임 (4)
스파이더맨 (출처: 유튜브)

이번에는 뉴게임플러스(NG+) 모드에서 마블의 스파이더맨2에 접속하는 방법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뉴 게임 플러스(NG+)를 플레이하려면 스파이더맨 2의 메인 이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야, 게임을 이겼어" 팝업이 나타날 때까지 마지막 적을 물리쳐야 하는 곳입니다.

여기서는 Spiderman 2의 레벨을 올리고 이 기능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사이드 미션을 완료할 필요도 없습니다. 게임을 완료한 후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이동 메인 메뉴
  • 선택하다 저장소(파일을 저장하는 장소) 
  • 나중에 나타날 거예요 팝 업 New Game Plus(NG+)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그 후 목록을 볼 수 있으며 나중에 New Game Plus(NG+) 모드를 늘릴 수 있는 다른 기호(주황색)와 오른쪽에 "+" 기호가 표시됩니다.

PlayStation 5에서 시작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세요.

  • 버튼을 누르십시오 정사각형/사각형 컨트롤 PS5에서.
  • 선택하다 저장 다음 용도로 사용될 것입니다. 뉴게임 플러스(NG+). 

걱정하지 마세요. 뉴 게임 플러스(NG+) 모드를 사용하면 이전 게임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고, 대신 아이템이나 기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뉴 게임 플러스(NG+)에서 새 데이터를 추가하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