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들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

소녀들에게 완벽한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일상 생활에서 여성의 적용을 보여주는 게임 플레이를 제시하기 때문에 적합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할당량을 더 많이 절약하는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이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우리는 일상 활동을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게임을 좋아하는 어린 소녀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재미있을 수 있지만 Android에서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7가지

소녀들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

우리는 이전에 2022년에 몇 가지 재미있는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을 추천했습니다.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하지만 이번에는 요리, 메이크업, 주부, 건물 짓기까지 소녀들이 플레이해야 하는 5가지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게임이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흥미로운 8가지 무료 가이 게임

베이커리 스토리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
베이커리 스토리 (출처: 구글 플레이스토어)

여자아이들이 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 비주얼라이제이션 베이커리 스토리, 이것은 확실히 재미 있고 즐거운 요리 게임입니다. 다운되었을 때 플레이하기에 완벽하고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은 매우 플레이하기 쉽고 플레이어를 요리에 초대합니다. 그 외에도 음료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베이커리 스토리에는 오븐, 믹서 등 요리나 음료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도구가 있습니다.

오븐은 케이크를 굽는 데 사용되며 믹서는 녹차, 커피, 주스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베이커리 스토리는 또한 플레이어가 쉽게 지루해하지 않도록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이웃이나 장소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이것은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이므로 인터넷 할당량을 절약하고 싶다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신나죠?

다이너 DASH 모험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
Diner DASH 모험 (출처: BlueStack)

두 번째 게임이자 소녀들을 위한 필수 게임은 Diner DASH Adventures입니다. 예, 우리가 알고 있듯이 다이너 DASH 모험 이것은 요리 컨셉을 가진 게임입니다.

Diner DASH Adventures에서 플레이어는 Diner Dash의 주인공인 Flo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물론 여기에서 Flo는 손님을 대접하고, 고객이 음식을 주문하기를 기다리고, 손님이 주문한 음식을 요리사에게 주문하는 것을 돕고, 손님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손님으로부터 지불을 받습니다.

Flo는 꽤 멀티태스킹을 합니다. 여기에서 그녀는 고객이 오고 가기 때문에 빠르게 작업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Flo는 레스토랑의 모든 것을 빠르게 제어해야 합니다.

각 레벨에서 Flo는 게임 레벨을 올리기 위해 별을 얻어야 합니다. 이 별의 장점은 DinerTown을 더 독특하게 보이도록 디자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은 야심찬 레스토랑 창업가에게 적합합니다. 매우 흥미진진하죠?

낭만일기: 낭만귀환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
낭만일기: 낭만주의귀환 (출처: Google PlayStore)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하는 소녀들에게는 이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이 아주 좋습니다. 그 이유는 이 로맨틱 다이어리 게임에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로맨틱 다이어리는 소녀들이 이 게임에서 남성 캐릭터의 관심을 끌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고급스러운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재미있는 메이크업을 하도록 초대합니다.

이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에는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즉, 남성 캐릭터와 데이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자신의 캐릭터를 아름답게 꾸며 다른 남성 캐릭터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에서는 인도네시아의 패션이나 전통 의상도 제공됩니다. 애니메이션이 인도네시아 전통 의상을 사용했다면 얼마나 독특했을지 이미 상상할 수 있습니다.

마더 라이프 시뮬레이터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
마더 라이프 시뮬레이터 (출처: Google PlayStore)

Mother Life Simulator에서는 특히 소녀들을 위해 엄마가 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오프라인 시뮬레이터 게임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가정 생활을 하도록 초대하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어머니의 임무는 아이들을 돌보고 청소, 설거지 등 집안일을 돌보는 것입니다. 여기서 놀 수 있습니다.

이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소녀들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특히 가정 문제에 대해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고 도전적입니다. 따라서 나중에 결혼해도 소녀들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심즈 모바일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모바일(출처: EA)

마지막 시뮬레이션 게임은 매우 인기가 있고 사용자가 널리 플레이하는 The Sims Mobile입니다. 물론 이 게임에도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The Sims Mobile의 흥미로운 점은 캐릭터를 선택하고, 거주할 건물을 짓고, 다른 캐릭터들과 어울리고, 결혼하고, 이웃과 같은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시뮬레이션 게임은 일상 생활에서 수행되는 다양한 종류의 활동을 표시하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심즈 모바일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여전히 잘 팔리는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잊지 마세요. 저렴한 가격과 빠른 처리로 게임 및 디지털 제품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