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의 5가지 장점, 꼭 알아야 할 것!

블록체인의 장점

Blokchain은 확실히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특히 이미 암호 화폐 세계에서 일하고 있는 Vicigers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Blockchain, 특히 Blokchain의 장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암호화폐의 성공 이면에 있는 기술로서 블록체인은 물론 셀링포인트로서의 장점이 있고 사람들은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블록체인 기술의 5가지 장점입니다.

또한 읽기: 웹 3.0 암호화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블록체인의 장점

보안

보안 블록체인의 장점
Blockchain 보안 그림입니다. 출처: 픽셀플렉스

블록체인의 첫 번째 장점은 보안 측면입니다. 물론 이 기술은 다른 시스템보다 블록체인을 훨씬 더 안전하고 해커가 해킹하기 어렵게 만드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Blockchain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모든 거래는 기술에 기록되기 전에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트랜잭션을 승인하고 기록한 후 이러한 트랜잭션은 블록체인 시스템에 의해 암호화되고 이전에 발생한 트랜잭션과 연결됩니다.

블록체인에 담긴 정보는 여러 전산망에 저장되어 하나의 서버에만 정보를 저장하는 시스템보다 해커가 해킹하기 어렵습니다.

데이터 보안은 매우 중요하며 블록체인은 데이터에 아무나 접근, 변경, 유포할 수 없도록 데이터 보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기: 크립토 오픈 몇시? 여기 들어!

비용 절감

블록체인의 장점에 대한 설명
블록체인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Al-Fanar 미디어

블록체인은 보안 측면뿐만 아니라 제3자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블록체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만 신뢰할 것입니다.

또한 거래를 완료한 많은 항목을 검토할 필요도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동일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갖기 때문입니다.

블록체인은 다음에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 그리고 암호 화폐. 그러나 블록체인을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도 있고 블록체인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NFT 아트가 블록체인 세계에서 작동하는 방식

능률

블록체인 효율성의 장점
블록체인 효율성. 출처: 기업가

종이를 많이 사용하는 등의 전통적인 시스템을 사용하면 프로세스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인적 오류 또는 인적 오류가 자주 발생하며 중재로 제 3자가 필요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면 모든 트랜잭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으므로 더 빠릅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디지털 원장을 이용하여 정보를 기록하고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에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이 가볍고 깔끔하기 위해 여러 개의 원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모든 사람이 동일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면 중개자나 제3자를 담보로 삼지 않고도 서로를 더 쉽게 신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투명도

블록체인 사용 사례의 장점
블록체인 사용 사례. 출처: 내장

블록체인 시스템 기술을 사용하면 거래가 매우 투명해집니다. 이 기술은 원장입니다. 탈중앙화 모든 사용자가 동일한 데이터 목록을 갖게 됩니다.

데이터 목록은 변경만 가능하고 누군가는 합의를 통해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즉, 모든 사람이 변경을 원하는 경우 한 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Blochcian 시스템의 모든 데이터를 다른 기술보다 더 투명하고 일관성 있고 정확하며 물론 더 안전하게 만듭니다.

향상된 추적성

블록체인 추적성의 장점
블록체인 추적성. 출처: Rawpixels

복잡한 공급망을 통해 제품과 관련된 회사가 있으면 품목이나 상품의 원산지를 추적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러나 아이템 교환 과정을 기록하는 블록체인 시스템이 있다면 아이템이 어떻게 이동했는지를 보여주는 감사 추적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기록된 거래 내역을 통해 특정 자산의 진위를 확인하고 사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록체인의 5가지 장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