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뱀파이어 게임 5개

다양한 뱀파이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올해에는 최고의 게임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게임 개발자들이 독특하고 흥미진진한 게임 경험과 함께 뱀파이어 테마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뱀파이어 테마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2024년은 플레이하기에 완벽한 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에서 Steam VR 게임을 플레이하는 3가지 방법

2024년 최고의 뱀파이어 게임 목록

이번에는 2024년에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뱀파이어 게임을 하나씩 검토하겠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 출처: 유튜브.

Vampire: The Masquerade – Swansong은 어둠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내러티브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세 명의 뱀파이어 역할을 맡게 됩니다.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규율과 캐릭터 통계를 업그레이드하여 캐릭터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C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추천, Let's Play!

레드폴

레드폴
붉은 가을. 출처: 유튜브.

Redfall은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FPS) Arkane Studios가 개발한 오픈 월드입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매사추세츠주 레드폴(Redfall)이라는 가상의 섬으로, 뱀파이어의 침입을 받았습니다.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다양한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지닌 독특한 캐릭터 4명 중 한 명을 맡아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뱀파이어와 싸우고 섬 주민들을 구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블러드라인 2

블러드라인 2
블러드라인 2. 출처: YouTube.

블러드라인 2 는 광대한 시애틀을 배경으로 하고 비밀이 가득한 RPG 게임입니다. 도시를 탐험하고, 흥미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은 새로 창조된 뱀파이어 역할도 하며 뱀파이어 세계에서 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뱀파이어 클랜을 선택하고, 능력을 개발하고,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 라이징

V 라이징
V 라이징. 출처: 유튜브.

V Rising은 Stunlock Studios에서 개발한 뱀파이어 테마의 샌드박스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당신은 긴 잠에서 막 깨어난 뱀파이어 역할을 맡아 힘을 다시 키워야 합니다.

전략적 위치를 찾아 웅장한 성을 건설하세요. 다양한 재료와 장식을 사용해 당신의 힘과 위신을 뽐내세요.

힘과 능력을 높이기 위해 희생자로부터 혈액을 수집하십시오. 전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주문과 기술을 배워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 7가지!

칼리스토 프로토콜

칼리스토 프로토콜
칼리스토 프로토콜. 출처: 유튜브.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다른 뱀파이어 게임과는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이 서바이벌 호러 게임은 끔찍한 분위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Jacob Lee라는 사람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 후, 게임 속 몬스터들의 공격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치열한 근접 전투를 가져옵니다. 적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총기 공격과 주변 환경을 이용한 잔혹한 공격을 결합해야 합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에는 뱀파이어가 등장하지 않지만 이 게임은 우주를 배경으로 한 긴장감 넘치고 액션으로 가득 찬 공포 경험을 제공합니다.

위 5개 게임 외에도 2024년에 출시될 다른 뱀파이어 게임도 있을 수 있으니, 최신 정보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해주세요!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최고의 뱀파이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