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기쿠니 요리이치 데몬슬레이어에 관한 3가지 사실

쓰기쿠니 요리이치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가장 강력한 악마사냥꾼인 츠기쿠니 요리이치 키메츠 노 야이바, 악마 사냥꾼의 세계에서 특별한 캐릭터로 등장했습니다. 훗날 최초의 상월요괴 고쿠시보로 알려진 쓰기쿠니 미치카츠의 동생인 요리이치는 태양 호흡 기술의 전문가임을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악마사냥꾼의 증표와 투명한 세계를 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요리이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의 검술 실력은 검술의 대가를 능가했다.

악마사냥꾼 훈련을 받던 요리이치는 뜻밖에도 가장 강한 악마를 몰아낸다. 키부츠지 무잔, 거의 그의 죽음으로 이어졌습니다.

어둠과의 싸움에 뛰어든 츠기쿠니 요리이치는 호흡 기술의 계승자가 되어 호흡에 관련된 모든 무술의 시조가 되었습니다.

키부츠지 무잔과의 싸움에서 성공한 그의 용기와 힘의 전설은 그를 악마사냥꾼의 역사에서 존경받는 인물로 만들었습니다. 용기와 강인함을 지닌 쓰기쿠니 요리이치는 기메츠노 야이바(Kimetsu no Yaiba)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인물 중 한 명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무잔은 마침내 탈출에 성공했지만, 이 사건은 그에게 깊은 트라우마를 안겨주어 엄청난 공포를 불러일으켰다. 이로 인해 그는 태양을 마시는 세대의 모든 후손을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무잔이 가진 엄청난 힘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잃고 비극적인 삶을 살아야 하는 요리이치에게 고통만을 안겨줄 뿐입니다.

85세의 나이에 마지막 숨을 쉬기 전에 요리이치는 늙고 눈이 먼데도 불구하고 악마로 변한 큰 쌍둥이 고쿠시보와 장대한 충돌을 벌이는 마지막 시험을 맞이해야 합니다.

노년에도 불구하고 요리이치는 그 싸움에서 카쿠시보를 빠르게 물리칠 수 있었다. 실제로 그는 극적인 순간에 형의 목을 베는 데 성공했고, 죽음 앞에 굳건히 맞서는 강인한 태도로 마침내 죽음을 맞이했다.

슬픔과 희생으로 가득 찬 쓰기쿠니 요리이치의 인생 이야기는 악마사냥꾼이 짊어져야 할 무거운 짐을 보여주는 분명한 예입니다.

가장 강력한 악마를 물리쳤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개인적인 비극은 육체적인 승리보다 더 큰 손실을 입혔습니다. 여기 쓰기쿠니 요리이치의 위대함을 보여주는 세 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저주받은 정령사 최강자 오코츠 유타에 관한 5가지 사실!

버려진 아이

쓰기쿠니 요리이치
츠기쿠니 요리이치. 출처 : 요두

전국시대 쓰기쿠니 가문의 쌍둥이로 태어난 쓰기쿠니 요리이치는 태어날 때부터 어두운 운명을 맞이해야 했다. 당시 사회에서는 불길한 징조로 여겨졌던 쌍둥이의 탄생은 왕위 계승 갈등을 촉발해 귀족들 사이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여겨졌다.

더욱이 요리이치는 머리에 이상하고 눈에 띄는 표시가 있어 그를 향한 부정적인 믿음이 복잡해집니다.

가족의 비극 속에서 요리이치는 갈등의 위험을 없애고자 했던 아버지에게 살해의 희생양이 될 뻔했다. 그러나 이 결정에 분노한 어머니의 강력한 저항으로 비극을 막는 데 성공했다.

비록 그의 아버지가 요리이치를 죽이려는 의도를 포기했지만, 일정한 조건에서는 동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즉, 요리이치는 10세가 되면 절로 보내져 승려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강의 만화경 사륜안의 소유자, 우치하 시스이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사랑을 받지 못함

쌍둥이로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쓰기쿠니 요리이치는 쌍둥이 형과는 확연히 다른 대우를 받았다. 미치카츠. 요리이치는 집안에서 무시당했고 미치카츠에게 주어진 기준보다 훨씬 낮은 음식과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의 집은 집의 다른 구석에 고립되어 있었고 요리이치는 거의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귀머거리로 간주되기까지 했습니다. 그는 종종 약한 아이처럼 보이며 항상 병든 어머니에게 붙어 있습니다.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요리이치의 갈등은 7세 때 정점에 달했다. 미치카츠가 검을 연습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요리이치는 문득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그는 형처럼 사무라이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표현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요리이치가 귀머거리라고 생각했던 미치카츠는 그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그러나 미치카츠는 요리이치가 10살 때 사찰에서 승려가 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딜레마에 빠진다.

어느 날 요리이치에게 자신을 증명할 기회가 찾아온다. 아버지의 부하 중 한 명이 그에게 검을 연습하고, 자세를 가르치고, 공격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호흡 기술을 사용하여 Yoriichi는 Michikatsu의 훈련 성과를 능가하는 놀라운 타격으로 부하를 물리칩니다. 그러나 사건 이후 요리이치는 검술 훈련을 계속하기를 거부하며 남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꺼리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읽으십시오: 악마 학살자: 카마도 탄지로에 대한 독특한 사실

이마에 표시

데몬 슬레이어 마크
데몬 슬레이어 마크. 출처: gensindo.sindonews.com

애니메이션 '귀멸의 야이바'에서 쓰기쿠니 요리이치가 지닌 초능력의 원천은 그의 이마에 있는 신비한 표식에서 비롯된 것으로 밝혀진다. 그의 아버지는 이 표식을 저주라고 여겼지만, 요리이치는 그 표식이 그에게 엄청난 체력을 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설명은 요리이치 자신이 제안한 것으로, 자신의 이마에 있는 표가 자신의 비범한 능력의 열쇠라고 밝혔습니다.

요리이치는 이 마크 덕분에 생물의 몸을 투명하게 볼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해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 표식이 저주를 담고 있다고 믿었지만, 요리이치는 그것을 쌍둥이 형제인 미치카츠와는 확연히 구별되는 힘의 원천으로 여겼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개 조종 닌자, 이누즈카 키바에 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이것은 쓰기쿠니 요리이치(Yoriichi Tsugikuni)에 관한 3가지 사실을 논의한 기사입니다.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및 기술에 대해 논의한 다른 기사를 보려면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VCGamers 뉴스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을 위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