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라인에서 Gloo MLBB Hero를 사용하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글루히어로즈의 약점

Gloo 영웅을 사용하려면 MLBB 사이드라인 입장에서는 올바른 길을 알아야 합니다. 부업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를 확인하세요.

신비로운 Gloo the Swamp Spirit이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게임의 최신 탱크 영웅으로 데뷔했습니다. 독특하고 뭉툭한 모양으로 다른 탱크와 확실히 눈에 띕니다.

Barats로 적 영웅을 잡아먹는 것을 즐겼다면 궁극의 영웅 Gloo MLBB로 적 영웅을 타는 것도 분명 좋아할 것입니다.

다음은 글루 MLBB 영웅을 사이드라인 포지션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VCGamers의 안내입니다.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스킬 사용 안내

얼티밋 – 스플릿, 스플릿

글로스킬 3은 괜찮아
얼티밋 스플릿-스플릿 글루 MLBB

Gloo MLBB 영웅은 12개로 나뉘며 최대 10초까지 가능합니다. 각 Goo의 HP는 25%이며, 이 시간 동안 Goo는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여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1초마다 최대 HP의 4%/4.5%/5%를 회복할 수 있으며 적중한 대상에게 0.25초마다 120(+25%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붙잡다

글루 스킬 2 패스 패스
붙잡다

이 영웅은 전체 점착 스택으로 대상 적 영웅에게 달라붙어 자신의 최대 HP의 30%/32.5%/35%를 즉시 회복하며, 그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든 상태로 스킬을 시전합니다.

일반 공격은 현재 위치에서 120(+5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받는 피해의 80%(피해 감소 전)가 호스트에게 마법 피해로 전달됩니다. 이 중 20%를 자신의 HP로 회복합니다(포탑으로 인한 피해 제외). 9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찐득찐득한 것

글루 패시브 스틱 스틱
통과하다

Gloo MLBB 영웅은 효과 지속 시간이 끝나기 전에 호스트를 떠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에는 두 부분이 있습니다. Split, Split을 처음 사용하면 12개의 작은 얼룩으로 분할됩니다.

터렛은 이러한 작은 블롭을 대상으로 삼을 수 있으며 터렛을 사용하여 대신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증가와 HP 회복 덕분에 Split, Split을 사용하여 어려운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적 영웅을 쫓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의 패시브, 스틱, 스틱이 적용됩니다. 최대 스택에서는 스킬 아이콘이 Grab, Grab으로 변경됩니다. 다시 조립하면 범위 내의 모든 적 영웅에 달라붙어 탑승합니다.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최대 레벨에 도달했을 때 스틱이 여러 적에게 쌓여 누구를 잡고 잡을지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단 설치하면 Gloo MLBB 영웅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결국 이것은 피기백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와 두 번째 스킬은 물론 기본 공격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속 공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즉, 1번과 2번 콤보스킬을 하면 적 영웅을 아군에게 효과적으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조기 종료를 원할 경우 궁극기를 다시 눌러 호스트에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패시브 – 스틱, 스틱

카운터 글루
수동적인

적들은 MLBB Gloo 영웅 스킬에 맞을 때마다 끈적이는 스택을 얻어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6% 감소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적에게 붙은 끈적끈적한 스택 하나당 그들이 당신에게 주는 피해가 8% 감소합니다.

패시브로 대상을 표시해야 할 때를 알 수 있습니다. 머리 위에 있는 보라색 표시를 보세요. 지속 효과는 하수인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적 영웅, 정글 몬스터, 거북, 영주에게만 적용됩니다. 두 가지 패시브 효과를 염두에 두십시오. 적 영웅의 이동 속도 감소와 받는 피해 감소입니다.

첫 번째 스킬 – 슬램, 슬램

히어로 글루 MLBB
MLBB

손을 뻗어 땅을 내리쳐 적에게 360/400/440/480/520/560(+8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위치에 Goo가 남고 3초 후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70/300/330/360/390/420(+6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 Gloo는 또한 만지면 즉시 폭발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Slam, Slam에는 두 부분이 있습니다. 초기 AoE는 적에게 즉각적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3초의 지연 후 뒤에 남겨진 사람들은 폭발하여 첫 번째 타격보다 약간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그렇지 않으면 빨리 폭파하고 싶다면 Gloo가 그 위를 걸을 수 있도록 배치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찌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빵과 버터 기술입니다. 이것은 또한 기본 콤보에서 사용할 첫 번째 기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ainful Gloo 빌드 아이템

Land Of Dawn에서 사용하기 위한 팁

히어로 글루 MLBB
MLBB

탱크 상징을 장착하는 것은 그에게 자연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추가 HP를 위해 활력을, 쿨다운 감소를 위해 영감을 얻으십시오. 재능의 경우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Brave Smite를 선택하여 추가 HP를 얻거나 Concussive Blast로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Battle Spells 측면에서 Flicker는 MLBB의 Gloo 영웅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기술은 원거리 능력이 아니므로 Flicker는 격차를 해소하여 적에게 기습하고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는 Vengeance도 작동합니다.

장비의 경우 Flicker와 같은 Courage Mask가 참여를 돕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아군의 공격력 부스트와 함께 그에게 이동 속도 부스트를 제공함으로써 당신과 당신의 팀은 위협적인 위협이 될 것입니다.

군중 제어 지속 시간을 줄이기 위한 터프 부츠는 필수이며, Oracle은 추가 재생 효과와 추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여 그의 키트와 완벽하게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므로 포인트입니다.

적팀에 물리 데미지가 높은 딜러가 있다면 앤티크 퀴라스가 물리 방어에 중요할 것입니다. 물론 게임 후반에는 불멸이 필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Gloo 게임플레이 팁

전반적으로 Gloo MLBB 영웅은 마스터하기 어려운 영웅이 아닙니다. 기본 콤보는 플레이어가 쉽게 수행할 수 있는 스킬 1과 2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궁극기가 얼마나 효과적인지는 시간, 위치, 각 플레이어의 상황에 대한 평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