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PUBG 2022 세계 랭킹 팀 5개, 당신의 영웅은 누구인가요?

PUBG 월드랭킹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세계 랭킹에 대해 논의합니다. 배그 2022년 최신. 이것은 최신 목록이며 귀하의 챔피언은 누구입니까?

부인할 수 없는 사실, PUBG Mobile은 현재 빛을 발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Battle Royale 테마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일어서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서있는 사람이 승자입니다.

PUBG Mobile에 대해 말하자면 "PUBG Mobile Cub Open"이라는 월드 시즌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에는 세계 최고의 PUBG Mobile 팀이 모두 모이며 인도네시아 팀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2022년 최고의 PUBG 세계 랭킹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PUBG 세계 랭킹 2022 목록

그래서 그것은 현재 최고의 PUBG 2022 세계 랭킹이었습니다. PUBG Mobile에 대한 다른 정보를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은 지금 바로 VCGamers 소셜 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노바 e스포츠 - 중국

PUBG 월드랭킹
신성

이미 아시다시피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 Grand Final은 Nova Esports의 우승입니다. 노바 e스포츠는 지난 시즌 우승에 이어 두 번째 연속 우승이다.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은 PUBG Mobile Esports 2021의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총 40개 팀이 PMGC 여정을 시작하여 16개 팀이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Nova Esports가 PUBG Mobile의 글로벌 챔피언으로 부상하고 $1.5 백만 USD 상금 풀을 집으로 가져간 총 18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Nova Esports 또는 일반적으로 Nova라고 불리는 PMGC 시즌 0 타이틀을 PMGC 2021과 결합한 중국의 강력한 펍 팀입니다. PUBG Mobile에서 강화된 파라보이 팀의 영역은 몇 년 동안 경험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이전에 Nova XQF로 불렸던 팀은 너무 특별하다고 할 수 있는 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2021 시즌 3에서만 우승했고 나머지는 상위 3위 안에 들었습니다.

이 팀은 국제 무대에서 탁월한 기술과 경험을 가진 것으로 인정받은 여러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팀은 1155점으로 PUBG 월드랭킹 1위에 오르는 데 성공했다.

Natus Vincere – 우크라이나

PUBG 월드랭킹
나비

2위는 Natus Vincere가 908점으로 차지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큰 프로 e스포츠 팀 중 하나인 Natus Vincere(Navi). Team Navi는 Mobile Legend 공식 홈페이지에 CIS 출신 국가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Navi라는 이름은 팀이 2011년 세계에서 가장 큰 Dota 2 토너먼트, 즉 국제 대회에서 우승한 후 최근 삭제되었습니다. 마침내 2020년 10월에 팀은 PUBG 모바일 부문을 위한 NAVI 팀 구성을 발표했습니다. 이 디비전은 2009년에 설립된 팀의 첫 번째 모바일 디비전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NAVI 팀은 Blue Continent에서 가장 높은 PUBG 토너먼트인 Emea League 2020에서 곧 데뷔할 예정입니다. 놀랍게도 이 팀은 라이선스 단계와 최종 라운드 모두에서 이 토너먼트의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챔피언이 되어 Emea League를 지배했습니다. 비록 그들이 이 팀의 발표 사이의 시간을 계산했지만 Emea League는 1개월, 정확히 18일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PUBG 토너먼트에서 Natus Vince 팀은 약간 독특합니다. 우크라이나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이 팀은 2021 PMWI 타이틀에서도 볼 수 있듯이 실제로 PUBG에 러시아 팀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알파 7 e스포츠 – 브라질

PUBG 월드랭킹
알파

3위는 886점을 받은 Alpha 7 Esports입니다. Alpha7 Esports는 브라질 e스포츠 단체입니다. 그들은 다른 지역의 다른 이름 목록에 서명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목록은 NA 지역에 있습니다. 그들은 캐스터들에 의해 가장 공격적인 팀으로 간주되며 지난 1년 동안 브라질 대회를 지배했습니다. 그들은 최고의 DMR 전문가 중 한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LPHA 7 PUBG 소유자, 국가, 명단, 역사, 업적, 순자산

새 팀이 된 뒤에도 경쟁에 빠르게 적응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그들은 브라질에서 열린 모든 대회에서 우승했으며 같은 경기에서 그들의 지배력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최근 PMGC에 참가하여 9위를 차지했습니다.

식스 투 에이트 – 중국

PUBG 월드랭킹
여섯 둘 여덟

이 팀은 771점으로 간신히 4위에 올랐다. Six Two Eight는 중국에 기반을 둔 e스포츠 팀입니다. 2021년에 설립된 이 조직에는 다양한 게임에서 경쟁하는 팀과 선수가 있습니다.

최근 Six Two Eight는 게임 Honor of Kings의 e스포츠 선수인 Zimo와 $1.89 Million에 계약했습니다. 이는 e스포츠 선수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상이다.

에스ix Two Eight는 2021년 3월 경쟁적인 PUBG Mobile에 참가했고 그들이 플레이한 거의 모든 공식 토너먼트에서 포디엄 피니시를 달성함으로써 즉시 성공적인 팀이 되었습니다. 아시아 지역 최고이자 세계 최고 수준의 팀으로 꼽힌다.

2021년의 시작은 2021년에 아주 좋은 출발을 했기 때문에 팀에게 좋은 출발이었습니다. 그들은 처음 두 번의 토너먼트에서 연단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형태는 점차 끝나고 2021년 말에 시작하여 토너먼트를 잘 마무리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백투백!! NOVA XQF, PUBG 모바일 2021 우승

선택된 자 – 중국

PEL 2022 Spring의 첫 주는 The Chosen(TC)이 주간 챔피언으로 부상하면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들은 총 상금 1,000,000위안($ 153K)을 받았습니다. 팀은 147득점 87킬을 기록하는 화려한 활약을 펼쳤다.

이전에는 프리 시즌의 상위 6개 팀과 1주 차 브레이크아웃의 상위 9개 팀이 이미 1주 차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최근 RNG 팀 리스트를 획득한 팀 코네(Team Kone)는 131점으로 2위에 올랐고, JDE(130점)가 그 뒤를 이었다. RSG와 WBG는 각각 118점으로 3위와 4위를 유지했다. 세계 챔피언 Nova Esports는 116점으로 6위입니다.

The Chosen의 Wyy는 31개의 조각을 확보하면서 1주차 결승 MVP였습니다. RSG DD는 24회 완료하여 킬 순위표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Tencent는 2022 PEL의 형식을 변경하여 정규 시즌 이후에 시작되는 새로운 라운드인 플레이오프를 추가했습니다. Spring은 $ 430만의 막대한 상금 풀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ova Esports, PMGC 2021 챔피언 선정, 2연속 우승!

2022년 최신 PUBG 월드 랭킹 팀 5개였습니다. 이 팀들 중 당신의 챔피언은 누구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