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에서 친구를 삭제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PUBG에서 친구 제거

에서 친구를 삭제할 수 있도록 신청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기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PUBG Mobile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이며 최근 몇 달 동안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커뮤니티에 급격한 변화를 가져왔으며, 팬들이 즐겁게 지내면서 친구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도록 합니다.

흥미롭게도 PUBG Mobile에는 사용자가 사용 중인 플랫폼에 관계없이 프로필에 친구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개념은 향후 통신을 위해 플랫폼에서 연결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용자를 검색하고 다른 사용자에게 친구 요청을 보낼 수 있다는 점에서 Facebook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게임의 친구 문화는 임의의 사람들을 친구로 추가하고 그들과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재미있습니다.

아쉽게도 친구 목록에는 최대 369명의 친구만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 숫자 이상으로 도움이 되는 요령이나 해결 방법이 없더라도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방법은 여전히 있습니다.

PUBG Mobile의 개발자는 사용자가 새 친구를 추가하려는 경우 일부 친구를 제거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이제 PUBG Mobile에서 정확히 어떻게 플레이어를 '친구 해제'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Facebook과 마찬가지로 PUBG Mobile에는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친구 요청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친구 요청을 수락하면 첫 번째 플레이어와 친구가 됩니다.

이 게임에서 친구를 사귀는 문화는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임의의 사람들을 친구로 추가하고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그러나 PUBG Mobile 개발자는 친구를 제거하는 옵션도 제공했습니다. '친구'에게 괴롭힘을 당하거나 괴롭힘을 당한다고 느끼면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사람은 '친구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사용자가 PUBG Mobile에서 친구를 추가하고 제거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간단한 단계로 이 게임에서 친구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친구를 삭제하는 방법

PUBG에서 친구 제거
분대

이 BR 게임에서 친구를 삭제하는 과정은 2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PUBG Mobile에서 누군가를 삭제/차단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이 기능은 플레이어가 온라인 괴롭힘과 사이버 괴롭힘을 피할 수 있도록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 로비 화면 왼쪽의 '친구 탭'을 클릭합니다. 이는 아래 이미지에 나와 있습니다. '친구' 옵션을 사용하면 새 친구를 추가하고, 다른 친구와 에너지를 동기화하고, 친구에게 코인을 보낼 수 있습니다.
  • 1단계를 마치면 화면 오른쪽에 있는 옵션인 '게임 친구'를 클릭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모든 친구가 표시됩니다. 친구를 제거하려면 이름 옆에 있는 삭제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 '확인'을 클릭하면 친구 삭제가 완료됩니다. 친구는 친구가 되지 않으며 플레이어의 친구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사용하는 계정에 관계없이 PUBG Mobile에서 누구와도 친구 관계를 끊을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플레이어는 친구 목록에 있는 사용자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거나 따돌림을 당한다고 느끼는 경우에도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G에서 독성 플레이어를 피하는 방법

치료하는 것보다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사항을 구현하여 유독한 플레이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즐거움은 때때로 매우 성가신 유독한 플레이어에 의해 짜증이 납니다. 이 유독한 플레이어 행동은 종종 흥미로운 게임을 성가시게 만듭니다.

범죄자, 사기꾼 등을 포함하여 온라인 게임에서 유독한 플레이어 행동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것 뒤에는 유독 플레이어 없이도 좋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UBG 게임을 플레이할 때 유독한 플레이어를 마주할 때 다음 단계와 팁을 따를 수 있습니다.

좋은 친구 유지

PUBG에서 친구 제거
배그

유독한 사람들은 약점을 찾으려고 노력하며 종종 그룹보다 혼자 약점을 잡는 것이 더 쉽습니다. 독성 물질을 다루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친구와 함께 온라인 게임을 하십시오. 함께 할 사람이 있을 때 다른 사람의 쓰레기를 물리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입니다.

음소거 음성 채팅

PUBG에서 친구 제거
음성 채팅

PUBG와 같은 일부 게임에서는 스크립트로 작성된 감정 표현을 통해서만 낯선 사람과 상호 작용할 수 있지만 Siege와 같은 다른 게임에서는 문제가 있는 플레이어를 음소거할 수 있으므로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주목해야 할 PUBG 모바일 플레이어 탑 7

그의 유독 한 말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PUBG에서 친구 제거
독성

자기 혐오의 폭풍우에 다른 사람들을 묶을 필요가 있을 정도로 너무도 확실히 불안해하는 낯선 사람과 험악한 입 흔들기 대회에 참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헛소리로 부르지 말라는 것이 아니라(누군가가 다른 사람에게 편협한 말을 한 것처럼) 그들이 하는 일에 당신이 감정적으로 투자되고 짜증이 난다는 것을 보여주는 반응을 그들에게 주지 마십시오.

친절하게 대해

PUBG에서 친구 제거
노크

운 좋게도 연습 할 엉덩이가 부족하지는 않지만 많은 연습이 필요한 기술입니다.

플레이어 자신의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잘난 척하지 않고 직접 대면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괴롭힘을 당할 수 있지만,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은 종종 매우 불안정한 사람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년 4월 최고의 돌격소총, Crazy Damage!

PUBG Mobile에서 친구를 삭제하는 간단한 단계였습니다. 자신도 독성이되지 않도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