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인도네시아어로 Genshin Impact 만화를 읽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신 임팩트 만화 in 인도네시아어

HoYoVerse는 개발자의 새 이름입니다. 오픈 월드 게임 Genshin Impact로 유명합니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다양한 미스터리를 가진 흥미로운 이야기도 볼거리 중 하나다. 계략 이것.

해제하는 것 외에 계략, HoYoVerse는 또한 모두를 위한 다른 미디어도 출시합니다. 계략 노래, 소설의 형태로 존재하거나 만화 Genshin Impact와 같은 다른 작품을 발표합니다.

Genshin Impact 만화 또는 만화가 출시와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2020년의 원신 임팩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과학적 학문 그리고 이야기의 미스터리 계략 여기에서 Genshin Impact 만화를 읽어야합니다.

HoYoVerse는 또한 인도네시아 만화 또는 망가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므로 만화의 줄거리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Chasm Genshin Impact Area 곧 출시 예정, 알아야 할 4가지

Genshin Impact Comics 소개

코믹 원신 임팩트 코믹 패널 트레일러
원신 임팩트 만화 예고편

처럼 계략 고품질 그래픽으로 무료인 Genshin Impact는 또한 다양한 미디어를 출시하여 플레이어를 망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총 챕터(챕터)는 Genshin Impact 만화에 의해 공개되었으며 수십 개의 챕터가 있습니다.

Genshin Impact 만화에서 제공하는 이야기는 계속되지 않거나 진행중인 이야기와 동일합니다. 계략 순간에.

원신 임팩트 만화는 원신 임팩트 세계의 시작에 있는 이야기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여행자 (Genshin Impact 플레이어의 이름이자 이야기의 주인공)이 Teyvat에 왔습니다.

Mondstadt 시를 배경으로 하는 Genshin Impact 만화는 Anemo Archon이 보호하는 도시의 평화를 위협하는 다양한 미스터리와 다양한 사건을 발견하도록 안내합니다.

캐릭터들을 만나게 됩니다 할 수 있는 Venti, Diluc, Jean, Kaeya 또는 Amber와 같은 캐릭터 중 하나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됐다! Sumeru Genshin Impact 2022의 최신 정보입니다.

만화에는 다양한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했습니다. 지금까지 등장하지 않았던 다양한 신규 캐릭터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계략 Dottore라는 Fatui Harbinger처럼.

이나즈마 이후 신국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5성 캐릭터로 소문난 캐릭터, 즉 스메루의 등장도 보인다.

시노라는 캐릭터는 목적지가 될 7개국을 알려주는 테이바트 스토리라인 유튜브 영상에 등장하는 캐릭터다. 여행자 ~을 따라 계략 원신 임팩트.

여기에서 Teyvat Storyline Youtube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이 만화를 읽는 것을 놓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안에 흐르는 이야기와 관련된 다양한 것들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계략.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022년 3월 계층 목록, 최고는 누구입니까?

원신 임팩트 만화를 인도네시아어로 읽는 방법

만화 원신 임팩트 웹 망가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 만화 페이지

페이지를 통해 Genshin Impact 만화를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원신 임팩트 공식.

이 원신 임팩트 만화는 만화 읽기용 애플리케이션, 즉 영어 웹툰에도 게시되었지만 출시가 중단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서브 선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계략, 최근 Genshin Impact는 인도네시아어로 된 만화를 제공합니다.

여전히 miHoYo라는 공식 Genshin Impact 웹 사이트에서 언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독일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번역은 최근에야 제공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어 번역

하지만 이제 인도네시아어로 읽을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꽤 많은 국가 중 하나인 Genshin Impact는 인도네시아어로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인도네시아 서브로 Genshin Impact 만화를 읽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식 페이지 열기 웹사이트 원신 임팩트 인도네시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그만큼 디스인
  • 정보 메뉴 클릭
  • 클릭하면 몇 가지 옵션이 나타납니다.
  • 만화 섹션 선택
  • 읽고 싶은 챕터를 클릭하세요.
  • 당신이 할 일은 Genshin Impact 만화를 읽는 것입니다.
원신 충격 만화 만화 메뉴 선택
빨간 동그라미 만화 메뉴 옵션

이 Genshin Impact 만화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히므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고 싶을 때마다 왼쪽 화살표를 클릭하면 됩니다.

불행히도 Genshin Impact 만화는 인도네시아어와 영어로 모두 13개 챕터만 출시되었습니다.

한편, 일본어, 한국어, 북경어로는 겐신임팩트만화가 17장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번역가 중 한 명이 영어로 번역한 Genshin Impact 만화의 16장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비공식 팬들로부터 여기.

이 만화도 아직 진행중인 상태로 계속되지 않았거나 진행 중.

이 만화나 만화도 정해진 출시 시간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만화 이야기의 속편을 읽을 때까지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

만화의 속편을 기다리는 동안 실제로 관련된 다양한 미스터리를 읽을 수 있습니다. 과학적 학문 원신 임팩트 딥 계략 곳곳에 흩어져 있는 유물, 무기, 책을 통해 열린 세상.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Genshin Impact Artifact Guide!

보관 또는 보관 메뉴를 연 다음 장비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티팩트 또는 무기 섹션을 선택하고 설명 또는 설명 메뉴를 선택하여 모두 읽으십시오. 과학적 학문.

겐신 임팩트 만화 읽기 아티팩트 지식
설명에서 Artifact Lore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아티팩트와 무기에는 원신 임팩트의 미스터리와 관련된 이야기가 있으므로 이러한 아티팩트의 스토리도 읽어야 합니다.

이것이 인도네시아어로 Genshin Impact 만화를 읽는 방법입니다. HoYoVerse에서 가능한 한 빨리 만화가 계속되기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