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bo Pet FF Max 및 Best Character 2022년 3월

좋은 FF 애완 동물

콤보 펫을 하면서 혼란스러워하는 펫 FF 맥스 그리고 캐릭터? 가장 좋은 것을 요약했으며 2022년 3월에 Booyah를 받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의 캐릭터는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방어 보너스가 있고 다른 일부는 공격 버프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다른 능력과 함께 사용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술적 이점을 극대화하고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얻으려면 FF Max 애완 동물과 특정 캐릭터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기능은 서로를 보완하고 사용자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전투에서 Booyah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및 캐릭터 콤보 애완동물입니다.

콤보 애완 동물 FF 최대 및 문자 

조타 + 판다 명탐정

콤보 펫 FF 맥스
조타

콤보펫 FF맥스와 첫 번째 캐릭터는 조타 + 판다탐정입니다. Free Fire MAX의 고유한 치유 능력 측면에서 Jota는 다른 제품보다 두드러집니다. 그의 Sustained Raids 능력은 캐릭터가 게임에서 적을 쏘는 것만으로도 치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접촉하는 모든 샷에 대해 사용자는 소량으로 치유됩니다. 적이 죽거나 쓰러지면 HP의 20%를 회복합니다. 연속 공격에 성공하면 플레이어는 무제한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이미 매우 강력하지만 Panda's Blessing이라는 Panda의 능력을 사용하여 치유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각 보안 킬에 대해 사용자는 추가로 10 HP를 회복합니다.

알바로 + 비스턴

콤보 펫 FF 맥스
알바로

Alvaro + Beaston은 FF Max 콤보 펫 중 하나이며 2022년 3월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Alvaro의 능력은 Art of Demolition이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폭발성 아이템을 사용할 때 20%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 그룹의 클러스터에 직면할 때 캐릭터를 매우 강하게 만듭니다.

또한 폭발성 아이템의 AOE도 증가했습니다. 이 보너스 범위 덕분에 상대가 수류탄의 폭발 반경을 벗어날 수 있다면 여전히 약간의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Beaston은 Alvaro와 함께 사용하기에 완벽한 애완 동물입니다. 그의 능력인 Helping Hand는 수류탄을 30% 더 멀리 던질 수 있게 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사용할 때 안전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DJ 알록 + 로키

콤보 펫 FF 맥스
로키

콤보펫 FF Max와 다음 캐릭터는 DJ Alok + Rockie입니다. DJ Alok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이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를 통해 플레이어는 초당 5개의 체력을 회복하고 10초 동안 15%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더블 보너스는 모든 상황에서 유용하며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전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현재 게임에서 러시 중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능력 중 하나입니다.

현재 그는 이미 45초의 낮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능을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ckie의 능력인 Stay Chill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DJ Alok의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약 38초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전투에서 더 빨리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전술적으로 큰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에 사용할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5종

나이리 + 로봇

콤보 펫 FF 맥스
로봇

콤보 애완 동물 FF Max와 우리 목록의 마지막 최고의 캐릭터는 Nairi + Robo입니다. Nairi는 OB31 패치 업데이트와 함께 소개된 Free Fire 목록의 최신 캐릭터입니다.

그의 게임 내 설명에 따르면 그는 기후 기술을 연구하는 폭풍 추적자입니다. 그는 '아이스 아이언'이라는 게임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스킬은 이 스킬을 사용한 후 20초 동안 1초마다 Gloo wall이 현재 내구도의 20%를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능력이 장착되면 레이어는 기본 수준(레벨 1)에서 AR을 사용하여 글루 벽에 추가로 25%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로봇 펫은 Free Fire에서 사용되는 글루 월을 크게 증가시키는 'Wall Enforcement'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 이 능력은 글루 벽에 실드를 추가하고 실드에 100 HP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Robo의 능력은 Nairi의 Ice Iron을 최고로 칭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iri vs Skyler: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Free Fire 명단에는 40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또한 플레이어의 기술을 보완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는 2022년 3월의 4가지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및 애완동물 조합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