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예측 2022년 7월 22일 금요일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VCGamers는 2022년 7월 22일 금요일 오늘 BNB/USDT 및 BTC/USDT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이것은 BNB/USDT 및 BTC/USDT 예측을 위해 수행됩니다.

BNB 및 BTC 분석은 두 암호화 자산의 촛대를 관찰하여 수행됩니다.

그렇다면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은 어떤가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VCGamers MLBB 아레나에 참여하고 수백만 루피아 상금을 받으세요!

BNB/USDT 분석 및 예측

BNB 분석 및 예측 2022년 7월 22일
비앤비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오늘 오후 BNB/USDT 시장은 $266,- 가격에서 저항에 도달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현재 이러한 저항에 구매자를 억누르려는 판매자의 저항에 직면해 있다.

구매자는 여전히 시장에서 판매자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데 강할 것이며 여전히 오름차순 채널 영역에 있는 가격 $269,- $272,- $274-에서 저항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예이! VCGamers, Tokocrypto Sembrani Blockchain Accelerator (TSBA)의 첫 번째 배치에 선정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BTC/USDT 분석 및 예측

BTC 분석 2022년 7월 22일
비트코인

VCGamers는 또한 2022년 7월 22일 금요일 오늘 BTC/USDT 예측을 제공하기 위해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VCGamers 분석에 따라 구매자는 판매자를 가격 $23.306,- / $23.529,-에서 저항으로 밀어붙였습니다.

판매자는 패턴에 의해 지원되는 가격 $23.083,- / $22.807,-에서 지원을 향해 다시 밀어붙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전히 오름차순 채널 안에 있는 약세 상승 쐐기.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분석한 결과 VCGamers 두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에 대해.

항상 DYOR(자신의 연구를 수행)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따라서 투자할 때 내리는 결정은 신중한 고려를 기반으로 합니다.

암호화폐 투자 고위험 활동입니다.

따라서 시작을 결정하기 전에 깊이 있는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주의가 필요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이러한 암호화 자산의 기본 사항, 자산의 프로젝트가 무엇인지에 대한 암호화 자산 뒤에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자산 투자자 수는 수천만 명에 이릅니다.

통해 암호화폐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거래소 (DEX) 및 중앙화 거래소(CEX).

기존 DEX 중 일부는 Uniswap 및 Pancakeswap입니다. 그 외에도 Bappebti에 공식적으로 등록된 여러 CEX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즉 인도닥스 그리고 토코크립토.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