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바당 히어로

순위 ML 푸시

이를 계기로 VCGamers는 최강의 바당 카운터 영웅을 추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바당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최고의 폭발 데미지를 가진 파이터 영웅입니다. 그 자신도 하나의 콤보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한 명의 적이 아니라 많은 적을 동시에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레전드 2022에는 여전히 그를 쉽게 이길 수 있는 최강의 바당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할 때 그의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추격하려면 좋은 위치를 선택하는 데 현명해야합니다.

그 후 해당 스킬 하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을 밀쳐내면 기절 효과가 발생합니다. 그 후에 이미 기절 상태에 있다면 상대에게 궁극기 기술을 사용하여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바당 카운터 영웅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어떤 영웅을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고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MLBB 에이전시 영웅 카운터 목록

히어로 카운터 바당

게임 플레이에서 그를 상대로 Cho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ou는 Badang과 쉽게 싸울 때도 사용할 수있는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우의 2번 스킬은 나쁜 2번 스킬과 궁극기를 피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기로 사용하면 Chou는 단 한 번의 콤보로 몸을 죽일 수 있습니다.

Chou는 팀의 모든 역할에 자신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완벽한 파이터입니다. 그는 게임 진행 방식에 따라 다양한 빌드를 가진 전투기, 탱크, 심지어 암살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Chou는 더 높은 티어의 경기나 심지어 MPL ID 시즌 5와 같은 주요 토너먼트에서도 파이터 영웅에게 항상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쿠프라

히어로 카운터 바당
쿠프라

Khufra는 Mobile Legends의 거의 모든 영웅을 이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탱크 영웅입니다. 쿠프라 본인은 군중 제어 효과를 탑재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그의 Ultimate Skill은 Khufra 스킬 하나를 사용하여 쉽게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Khufra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자신이 만든 벽에 그를 박살낼 수 있으며 그 결과 그는 기절합니다.

Khufra가 매우 두꺼운 내구성을 가진 일반적인 탱크와 같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아이템이 빨라지도록 영웅을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도 수반됩니다.

루녹스

히어로 카운터 바당
루녹스

Lunox는 게임 플레이에서 두 가지 스킬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가장 강력한 바당 카운터 영웅입니다. 루녹스는 상황에 따라 다크모드와 라이트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몸에 잡히기를 원할 때 Lunox가 조명 모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Lunox에서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공격을 받으려고 할 때 즉시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구가 되어 회피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unox의 궁극의 다크 모드 스킬을 사용하여 버스트 데미지를 입히십시오. 그런 식으로 그는 쉽게 패배합니다.

베네데타

히어로 카운터 바당
베네데타

Benedetta는 현재 가장 강력한 사이드 라이너 중 하나였으며 그녀와 싸우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높은 데미지와 높은 지속력은 물론, 몸이 불편할 정도의 기동성을 가지고 있다. 현 바당 카운터 히어로로 적격이다.

1스킬, 즉 (팬텀 슬래시) 베네데타는 뒤로 물러나 검을 베고 앞으로 달려나갔다. 베네데타의 두 번째 스킬(눈에는 눈)은 무기를 들어올린 다음 피해를 입히면서 해당 위치에서 번쩍입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그녀의 세 번째 스킬(Alecto: Final Blow)에서 Benedetta는 지정된 방향으로 공격하며 초당 피해를 주는 흔적을 남깁니다.

유 종

히어로 카운터 바당
위중

Badang의 카운터 영웅인 Yu Zhong은 Badang이 모든 면에서 패배하기 때문에 거의 무적입니다. Yu Zhong의 데미지, 서스테인, CC 및 콤보는 현재 Mobile Legends에서 그보다 훨씬 낫습니다.

유종은 자신이 사용하는 날개로 주변을 공격하는 스킬로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유종은 넉업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추가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 모드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Minsitthar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타무즈

히어로 카운터 바당
타무즈

현재 이들 중 하나인 타무즈와 바당을 상대로 1대1로 승리할 수 있는 영웅은 많지 않다. Thamuz는 데미지와 서스테인이 매우 높습니다. 금이 훨씬 뒤에 있을 때만 질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MPL ID 시즌 5 토너먼트에 많이 등장했기 때문에 Thamuz는 Mobile Legends의 전사 영웅으로서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순위 경기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전사 중 하나입니다.

큰 데미지, 공격 속도, 높은 라이프스틸을 갖춘 Thamuz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HP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적을 계속 찌를 수 있기 때문에 현재 Meta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오프 레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바당 카운터 영웅이 너무 많기 때문에 당연히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그가 한두 항목 앞서 있으면 나중에 이기기가 어려울 것이기 때문에 게임 시작부터 그를 잠그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MLBB에서 Franco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이상 Mobile Legends 2022의 말레이 영웅 카운터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영웅을 사용하여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