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7인, No Chrono!

FF 이벤트 맥스

2022년 4월 현재 7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최고의 버전은 VCGamers이며 물론 Chrono는 없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누구입니까? 아래의 전체 리뷰를 읽어보세요!

Free Fire 캐릭터는 고유한 능력을 통해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BR 게임의 게임 플레이의 핵심입니다. 능동 또는 수동으로 대략 분류할 수 있으며 전자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수동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이 게임에는 40개 이상의 옵션이 있으며 개발자는 각 업데이트마다 지속적으로 균형을 조정하거나 재작업합니다. 이 엄청난 숫자에도 불구하고 액티브 스킬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패시브 스킬보다 게임의 최종 결과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이번에 VCGamers가 2022년 4월호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7명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냥 아래로 스크롤!

2022년 4월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목록

DJ 알록

프리파이어 캐릭터
DJ 알록

DJ Alok은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능력이 활성화될 때까지 매초 5 HP를 충전하는 5미터 폭의 오라를 생성합니다. 5초 동안 작동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치유 및 이동 속도는 일반 및 경쟁 Free Fire 플레이어 모두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게임의 기술은 게임 플레이 중에 귀하와 귀하의 팀원이 HP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모든 캐릭터 중에서 최고의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어 당신의 필요에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K 또는 캡틴 부야

프리파이어 캐릭터
케이

K는 KSHMR 게임 내부자였으며 주로 EP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스킬은 최대 EP를 50 증가시키고 다른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 주짓수 모드는 6m 이내의 아군에게 EP 전환율을 500% 증가시킵니다. 한편, 두 번째 심리 모드는 2.2초마다 3EP씩 최대 150EP까지 회복됩니다. 3초마다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OB31 업데이트의 버프 후 K는 Alok과 동등하거나 일부 상황에서 더 좋으며 플레이어는 그쪽으로 이동했습니다. 또한 이 스킬에는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주짓수 모드에서 6m 이내의 각 팀원은 추가로 500%의 EP 전환율을 얻습니다. 그리고 사이코 모드에서는 모든 파트너가 3초마다 2EP를 회복합니다. 스쿼드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K가 확실히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디미트리

프리파이어 캐릭터
디미트리

디미트리의 힐링 하트비트는 알록의 하트비트와 유사하며 직경 3.5m의 치유 영역을 생성합니다. 플레이어는 매초마다 3HP를 받게 되며, 이 영역에서 기절한 플레이어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존은 10초 동안만 사용할 수 있지만 쿨타임은 85초입니다.

이것은 Alok의 약간 작은 버전으로 볼 수 있지만 영역 중에 각성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해당 영역은 이동할 수 없습니다.

스카일러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카일러

Riptide Rhythm은 특정 방향으로 음파를 방출하여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Gloo Walls에 피해를 주고 쿨타임은 60초로 설정됩니다. Gloo Wall을 배치하면 HP 회복량이 4포인트부터 증가합니다.

Skyler는 Free Fire에서 러셔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상대 엄폐물을 깨고 상대를 쉽게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은 음파를 발생시켜 50m 이내의 5개의 빛의 벽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매우 좋은 기술입니다. 충돌 분대 모드를 좋아한다면 Skyler가 편리할 수 있습니다.

제인

프리파이어 캐릭터
제인

다음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는 Xayne입니다. Xayne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80 HP를 제공하며 능력이 활성화되면 Gloo 벽과 실드에 대한 손상이 80% 증가합니다. 이 능력은 15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50초입니다.

이 캐릭터는 추가 HP가 버퍼를 제공하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에 적합합니다. 추가 피해는 적의 엄폐물을 낮출 수 있습니다.

스테피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테피

Steffie라는 이름의 Free Fire 캐릭터가 2022년 4월 목록에 있습니다. Painted Refuge는 던진 항목을 무력화하는 4미터 영역을 생성합니다.

또한 해당 지역의 아군은 초당 10%의 갑옷 저항을 추가하고 총알의 피해를 10초 감소시킵니다. 구역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15초입니다.

Steffie는 이제 플레이어가 스쿼드에 포함할 수 있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 기술은 최근 Free Fire 업데이트 이후 Clash Squad 및 일반 Battle Royale 경기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Nikita vs Skyler FF: OB33 업데이트에서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A124

프리파이어 캐릭터
A124

2022년 4월 마지막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는 A124입니다. A124는 8미터 전자기 펄스를 방출하여 적의 스킬 활성화를 비활성화하고 상호 작용 쿨다운을 중단합니다. 이 효과는 20초 동안 지속되며 쿨타임은 100초로 설정됩니다.

새로운 재작업 후 A124는 근거리에서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어 플레이어들 사이에 혼란을 야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어의 주축인 DJ 알록의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강점입니다!

Garena는 이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를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임 퍼블리셔인 Garena도 모든 게임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각 Free Fire 캐릭터에는 몇 가지 고유한 기술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그것들을 서로 구별하며 모두 다른 시나리오에서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