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초보자를 위한 약세 시 암호화폐 투자 방법

암호화 수익을 계산하는 방법

크립토 투자는 방법을 먼저 아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투자 활동을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 저자는 2022년 암호화폐 투자의 세계에 입문하는 여러분을 위해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시장을 뛰어넘는 수익을 창출할 잠재력을 위해 비트코인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투자에 대해 설명합니다. 암호 2022년 초보자를 위한 비트코인에서 시장 최고의 거래 플랫폼을 검토하고 오늘날 가장 좁은 스프레드로 비트코인에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큰 이익을 위한 암호화폐 투자 학습 팁!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투자 방법

투자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투자에는 잘못된 결정이 없습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것? 보자!

최고의 암호화폐 투자 지갑을 선택하세요

암호화 투자
인도닥스

먼저 선택해야 합니다. 암호화 자산 구매 및 판매 플랫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경우 법적 관점에서 등록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페브티 아니면 아직.

그렇다면 애플리케이션에서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암호화 투자 지갑에는 많은 옵션이 열려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는 등록되었거나 등록되지 않은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파는 여러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도닥스, 문 및 토코키프토. 그 외에도 Binance와 같은 다른 옵션도 있습니다.

CoinMarketCap에 따르면 Binance는 지난 24시간 동안 $226억 이상의 거래량을 기록한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는 사용자가 알트코인, ERC-20 토큰을 포함하여 500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에 광범위한 자산 선택 덕분에 많은 경쟁사와 차별화됩니다.

암호화폐 구매 및 투자 시작

Indodax에서 VCG를 구매하는 방법
삽화

이 지갑을 사용하면 직불 카드로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다양한 암호화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거래소는 초보 투자자에게 훨씬 더 저렴한 코인 분수 구매를 허용합니다.

참고로, VCGamers 또한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Indodax, BitMart, Pancakeswap 및 Uniswap에 상장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교환 매체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 토큰을 BitMart에 입금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월렛에 암호화폐 저장

암호화 투자
인도닥스

한 단위의 암호 화폐를 구입하면 지갑에 추가됩니다. 물론 실제 지갑은 아니지만 거래소에서 계좌를 개설할 때 받게 되는 가상 지갑입니다. 지갑은 모든 암호 화폐에 대한 코드를 저장합니다.

소프트웨어 지갑과 하드웨어 지갑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지갑은 단순히 암호를 저장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활성 거래에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거래소에서 계좌를 개설할 때 받게 됩니다.

하드웨어 지갑은 암호를 저장하는 물리적 장치입니다. USB 드라이브처럼 보이고 소프트웨어 지갑보다 더 안전하지만 대부분 암호화폐를 구매하지 않는 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좋은 기초

바이낸스
바이낸스

암호화폐에 투자하기 전에 유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자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암호화폐 시스템이 있습니다. Bitcoin은 틀림없이 모든 암호의 할아버지입니다.

10년 넘게 사용되어 왔으며 시가 총액이 약 $1280억인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 화폐 시스템입니다. 구매할 수 있는 다른 암호화폐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모든 초보자에게 훌륭한 출발점입니다. 모든 환전소는 비트코인을 지원하므로 무엇을 구매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단순히 디지털 화폐의 한 형태입니다. 통화와 가치를 교환하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ETH

ETH 암호화폐이지만 주요 초점은 중개자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즉, Apple Store를 우회하여) 앱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카르다노

이 암호화폐는 주로 개인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Ethereum의 대안으로 에너지 효율이 더 높고 따라서 저렴합니다.

누군가 가치 있는 투자라고 말했다고 해서 시류에 편승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 자신의 연구를 해야 합니다. 암호 화폐에 투자할 때 내재 가치가 0이라는 점을 알아두십시오.

대신 디지털 자산의 소유권을 나타냅니다. 가격은 오로지 그 가치에 대한 대중의 인식에 따라 결정되므로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화폐의 가치를 믿어야 합니다.

이 믿음을 어떻게 발전시켰습니까? 자신의 연구를 수행함으로써. 백서를 읽고 작업을 수행하고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미래에 어떤 암호 화폐의 가치가 증가할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브라질 축구 연맹과 바이낸스 파트너

암호화폐는 좋은 투자입니까?

암호화 백서 그림
암호화 백서

당신은 이제 꽤 잘 이해했습니다 암호화폐. 이제 "암호화폐는 좋은 투자입니까?"라고 스스로에게 물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변동성이 큰 자산이기 때문에 고위험 투자입니다.

암호화폐에서는 다음과 같은 시나리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여러 단위 구매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모두가 암호화폐를 구매하기 시작했을 때 모든 암호화폐 단위의 가치는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암호화폐는 변동성이 큰 자산이며 그 가치는 올라가는 만큼 빠르게 내려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립토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그러나 보유 자산을 매도할 적절한 시기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주식 시장의 타이밍을 잡는 것도 충분히 어렵지만 변동성이 큰 시장의 타이밍을 잡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암호화 투자는 단 며칠 또는 몇 시간 만에 가치가 급락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단위를 판매하지 않는 경우.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