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FF MAX에서 영웅 등급을 얻기 위한 5가지 쉬운 팁

팁 푸시 랭크 FF

모든 플레이어는 프리 파이어 맥스. FF Max의 현재 영웅 등급은 게임에서 두 번째로 높은 등급입니다. 따라서 2022년 3월에 Heroic FF Max 등급을 획득할 수 있는 5가지 쉬운 팁이 있습니다.

그것을 달성하는 것은 선수들에게는 자부심이었지만, 모두가 진행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이 높은 순위를 경험한 것은 아닙니다. 소수의 플레이어 만이 그것을 경험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기술을 연마하고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하지만 때로는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더 높은 순위를 얻은 다음 Heroic FF Max 순위에 도달하려면 똑똑하고 똑똑해야 합니다.

다음은 2022년 3월 Heroic FF Max 등급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입니다.

Max FF Heroic Rank에 쉽게 도달하는 방법

솔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FF MAX 영웅 랭킹
FF

Free Fire MAX의 예측할 수 없는 순위 경기에서 혼자 플레이할 때는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더군다나 모든 상황이 무료일 때는 상황이 더 어려워집니다.

승률을 높이려면 같은 생각을 가진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전장의 위험을 함께 탐색해야 합니다.

전투 능력과 생존력을 높이기 위해 전체 부대에 버프를 부여하는 능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적 팀이 당신을 끝내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안전한 지역에 착륙하고 주변 환경에 주의하세요.

FF MAX 영웅 랭킹
FF

핫 드롭 존에 착지하는 것은 일찍 탈락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어느 정도 안전한 경로를 확보하고 순위를 높일 확률을 높이려면 맵의 안전한 위치에 착륙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 초반에 보급품을 모으고, 장비를 갖추고, 최고의 전리품을 확보할 시간이 생깁니다. 그러나 안전한 지역에 착륙하더라도 주변 상황을 인지해야 합니다.

약탈 지역 근처에 적이 숨어 있다면 준비할 기회를 갖기 전에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고의 아이템을 약탈하고 획득하세요

FF MAX 영웅 랭킹
FF

전리품은 무기와 보급품을 확보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이것은 Free Fire MAX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Heroic FF Max의 순위를 올리려는 모든 플레이어는 경기 내내 약탈이 얼마나 불가능한지 또는 쉬운지 이해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게임 시작 시 가능한 한 빨리 전리품을 확보하고 보급품을 확보해야 합니다. 전리품 경로를 계획하는 방법을 배우고 무엇을 줍는지 정확히 알면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프로세스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무기는 다목적이어야 합니다. 기능이 승리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모든 매치에 스나이퍼 1명과 산탄총/SMG/스나이퍼 조합 1개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전투에서 유연성을 제공하여 어떤 거리에서든 상대와 교전할 수 있게 합니다. 무기 외에도 부착물도 큰 역할을 합니다. Free Fire MAX에서 획득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ic FF Max 2022년 3월로 순위를 올릴 때 이렇게 하지 마세요.

캐릭터의 좋은 사용

FF MAX 영웅 랭킹
레온

Free Fire MAX의 모든 캐릭터는 게이머가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선호도를 염두에 두고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항상 개인 취향입니다.

캐릭터의 능력을 최대 잠재력에 혼합하고 일치시키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전투에서 우위를 줄 것입니다. 특정 조합은 전체 팀에 도움이 되며 전반적인 전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플레이 하세요

FF MAX 영웅 랭킹
FF

아무리 진부하게 들리더라도 포기는 결코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를 상대로 카드가 쌓이는 경우에도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당면한 과제에 집중해야 합니다.

때때로, 상황이 극복할 수 없어 보일 때에도 항상 희미한 희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약간의 운과 기교가 있다면 게임에서 이 난국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1월에 Heroic Tier에 도달하기 위한 Free Fire 플레이 팁

지금까지 Heroic FF Max 등급에 빠르게 도달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이었습니다. 수년 동안 이 게임을 플레이했지만 Heroic FF Max 등급을 경험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