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baswap 및 사용 방법 알아보기

시바스왑

시바스왑 프로젝트의 최신 개발 중 하나입니다. 시바 이누 크립토 투자자들, 특히 SHIB 코인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기다려온 코인(SHIB).

2021년 중반, 인기 있는 밈 코인인 Shiba Inu는 ShibaSwap이라는 거래소(DEX)를 출시했습니다. 이 분산형 교환 플랫폼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메인넷.

따라서 이 플랫폼을 사용해보고 싶은데 여전히 사용 방법을 모른다면 ShibaSwap이 무엇이며 사용 방법에 대한 설명을 살펴보십시오. VCgamers는 아래에서 다룰 것입니다. 

시바스왑이란?

시바리움 일러스트
DEX SHIB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출처: BitcoinEthereumNews

ShibaSwap은 Shiba Inu Project(SHIB)의 첫 번째 거래소(DEX)입니다. 이 거래소는 2021년 7월 6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메인넷 네트워크에서 출시되었습니다.

ShibaSwap 플랫폼은 다른 DEX와 유사한 다양한 서비스, 즉 스테이킹, 거버넌스 및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과 같은 다른 기능이 추가된 환전 및 풀을 제공합니다.

이 단일 플랫폼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BONE 관리 시스템 등을 활용하면서 돈을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현재 ShibaSwap에는 Fueling ShibaSwap과 같은 몇 가지 고유한 토큰과 Ethereum의 ERC-20 표준을 사용하여 생성된 두 개의 다른 토큰, 즉 Bone ShibaSwap(BONE) 및 Doge Killer(LEASH)가 있습니다.

Shiba Inu와 마찬가지로 최근까지 ShibaSwap의 원래 제작자는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Shiba Inu 커뮤니티는 SHIB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이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Shiba Auni(Shib)는 2020년 8월 현재 알려지지 않은 사람 또는 가명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증거입니다.

ShibaSwap 사용 방법

시바리움
DEX SHIB 사용 방법 출처: Crypto News Flash

이를 사용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거래 컨테이너에 지갑인 메타마스크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암호화폐 지갑을 설정할 때 해야 할 일이 두 가지 있습니다.

먼저 복구 키워드 또는 구문이라고도 하는 여권을 찾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스크린샷을 찍거나 휴대폰의 메모 기능에 저장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보내는 등의 방법으로 이러한 단어를 디지털 방식으로 생성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신 문장을 적어야 합니다. 최대한의 보안을 위해 여러 장의 종이에 한 문장을 쓰고 각각 별도로 보관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메인넷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둘째, ShibaSwap에 투자하거나 돈을 주고 싶다면 거래 수수료를 충당하고 SHIB, BONE 또는 LEASH 토큰으로 변환하기 위해 ETH로 암호화폐 지갑을 입금해야 합니다.

지갑에 투자한 후 웹사이트 우측 상단의 "연결" 아이콘을 클릭하고 적절한 지갑 서비스를 선택하여 지갑을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후 ShibaSwap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보안 등급 서비스인 CertiK에 따르면 DEX SHIB는 현재 100점 만점에 93점의 보안 점수를 받았으며 심층 플랫폼 분석에서 제기된 34개의 문제 중 97%를 해결했습니다.

이 점수는 100점 만점에 92점을 받은 Aave 및 Polygon과 같은 다른 (DeFi) 플랫폼과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CertiK 사용자의 96%는 ShibaSwap이 안전한 서비스라는 데 동의합니다. 그러나 플랫폼 보안을 평가할 때 이러한 메트릭을 단독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DeFi 플랫폼에 투자할 때마다 사용자는 각 플랫폼의 위험에 대한 실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이낸스의 BscScan을 만나봅시다 

추가 정보로 이제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와 같은 DEX 플랫폼에서. VCG 토큰 자체는 ETH 및 BSC 네트워크에 있는 토큰입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