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에 Apex 모바일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에이펙스 모바일 민감도 설정 방법

Apex 모바일 플레이어이십니까? 물론 현재 Apex 모바일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Apex Mobile을 더욱 치열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에이펙스 모바일 에이펙스 모바일의 감도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체 기술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선수들이 여전히 좋은 감도를 찾고 있습니다. 다음은 에이펙스 모바일의 감도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UMP45 vs AKM PUBG: 모든 플레이어에게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Apex Legends Mobile 3 및 4 손가락 설정 방법

꼭대기

진행하기 전에 apex mobile의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게임 배틀 로얄의 일부 플레이어. 보통 3~4개의 손가락을 사용합니다.

Apex Mobile은 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그것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pex Legends Mobile에서 3 및 4 손가락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pex Legends 모바일에서 3 및 4 손가락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휴대폰에서 Apex 레전드 모바일을 엽니다.
  2.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연 후 로비에 입장하게 됩니다.
  3. 설정 메뉴의 왼쪽 모서리에 표시됩니다.
  4. 제어 설정을 누릅니다.
  5. 그런 다음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6. 그런 다음 3 & 4 손가락 버튼을 선택합니다.
  7. 그런 다음 확인을 선택한 경우 세 손가락 또는 네 손가락 버튼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로머 영웅 7인

2022년에 Apex 모바일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기본 설정은 게임의 초기 설정입니다. 설정 발사, ADS 및 자이로스코프의 세 섹션으로 나누어진 기본 섹션에는 고급 설정 옵션이라는 또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완벽한 조준이 불가능하므로 조준 지원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모든 촬영 옵션은 '탭하여 촬영'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기: OB33 이전 최고의 FF Max 액티브 스킬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 5명

발사

발사

에이펙스 모바일 발사 시 감도 조절 방법. 일반적으로 배틀 로얄 게임과 같은 조준 지원을 사용하는 데 확실히 익숙해져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일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자동 광고 실행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개발하면 촬영 면에서 훨씬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편의에 따라 확인하고 조정하십시오.

광고

광고

광고에서 좋은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은 자신을 더 조정해야 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게임 플레이에서 단조롭지 않습니다. 스코프와 엿보기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여 다른 플레이어에 비해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세요.

자이로스코프

자이로스코프

마우스와 마찬가지로 자이로는 플레이어가 카메라나 커서에 직접 도달하여 이동하는 것처럼 게임에서 무언가에 대해 즉각적이고 즉각적인 제어를 제공합니다. 예, 자이로는 각속도를 제공하고 마우스는 변위를 제공합니다. 이 자이로는 당신이 사용하기에 매우 특별하므로 당신은 훨씬 더 숙련될 수 있고 장거리에서 더 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apex 모바일 플레이어 중 다수는 경량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므로 이것이 적절하고 올바른 apex 모바일 감도를 설정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움직임

이동 설정

이 모바일 정점에는 움직임을 보다 유연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움직임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모바일 에이펙스의 감도를 더 잘 개발하고 자신의 능력과 편안함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공식적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2022년 3분기 출시 예정

옵션 설정

옵션

'게임 플레이 설정'에 대한 고급 설정 옵션이 많습니다. 그들은 선수들에게 빠른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기능을 켜고 끄는 것은 게임 플레이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프로가 아닌 경우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설정은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픽업

픽업 라인

자동 픽업은 유용한 기능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플레이하는 동안 필요에 따라 각 항목에 대한 제한을 설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자신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도록 설정된 항목 수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그림

기본 디스플레이

더 높은 프레임 속도는 더 부드러운 경험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항상 장치의 성능에 따라 가장 높은 프레임 속도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높은 그래픽 품질은 장치의 GPU에 더 많은 부담을 주어 프레임 속도에 변동을 일으킵니다.

그래픽 품질을 낮게 유지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치가 더 높은 그래픽을 사용할 때 프레임 속도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여 뛰어난 게임 애니메이션과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투 피드백

전투 피드백

이 전투 피드백은 십자선을 조정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FPS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좋은 십자선 위치가 정말 필요합니다. 그래서 위에는 사용할 수 있는 십자선 또는 전투 피드백 설정입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알아야 할 12가지 Apex Mobile Legends 역할!

소리 감도, 제어 및 설정

전반적인 감각

모든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컨트롤 설정과 컨트롤에 따른 매칭 감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여러 경기를 플레이하여 다양한 감도를 시도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십시오. 그러나 apex 모바일 감도를 전체적으로 설정하는 방법은 위에 나와 있습니다.

사운드 설정의 경우 인터페이스 효과, 무기 사운드, 적의 발소리 등은 항상 높은 볼륨으로 설정하십시오. 배경 음악과 같이 덜 중요한 작업에는 낮은 볼륨이 권장됩니다. 팀원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은 성공 가능성을 높입니다. 따라서 목소리의 소리는 더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설정을 시도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이 Apex Legends Mobile 최상의 설정 가이드를 참조하여 게임에 있는 새로운 설정 및 감도에 대해 모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설정 가이드가 번거로움 없이 쉬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