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Clash Squad 최고의 FF Max 캐릭터

러셔를 위한 ff 스킬 조합

Clash Squad 모드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특히 2022년 3월에 이 모드에 가장 적합한 FF Max 캐릭터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Clash Squad 모드는 가장 흥미로운 모드 중 하나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플레이어는 제한된 장비와 두 번째 기회 없이 좁은 지역에서 상대와 대결합니다.

전략과 무기 기술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올바른 FF Max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플레이어는 경기 중에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파괴적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Clash Squad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중 일부를 공유합니다. 호기심이 많은? 그냥 아래로 스크롤!

CS Ranked의 FF Max 캐릭터 목록

Clash Squad 모드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드 중 하나입니다. 다음에서는 2022년 3월 Clash Squad 모드에서 최고의 FF Max 캐릭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케이

FF 문자 최대
케이

K는 Clash Squad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인 Master Of All을 통해 사용자는 주짓수 모드를 통해 자신과 전체 군대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심리 모드에서 사용자는 3EP/초를 회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EP를 사용하여 팀원을 치료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사용자는 쉽게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의료 키트 및 흡입기를 구입하는 것보다 더 많은 유틸리티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대 250EP로 심리모드에서 3초마다 2EP를 회복할 수 있다.

조타

FF 문자 최대
조타

Jota는 Free Fire MAX의 독립 전사입니다. 그의 능력인 Sustained Raids는 흡혈귀 역학을 특징으로 합니다. 상대가 맞을 때마다 사용자는 일정량의 HP를 회복합니다. 떨어뜨리거나 제거하면 사용자의 HP가 20% 회복됩니다.

이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경기 중에 논스톱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그들을 치료할 수 있는 모든 주사를 맞으면 의료 키트를 중지하고 적용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DJ 알록

FF 문자 최대
알록

지원 및 전술적 보너스 측면에서 DJ Alok은 대부분의 사용자가 부르는 이름입니다.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는 초당 5HP의 분대를 치료하고 10초 동안 이동성을 15% 증가시킵니다.

45초의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안할 때 이 능력은 Clash Squad 모드에서 잘 작동합니다. 시간이 맞으면 한 라운드 동안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Rockie를 사용하고 쿨다운 시간을 38초로 낮출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이 능력은 10초 동안 5HP/초 동안 구역에 있는 플레이어와 아군을 치료합니다. 이 스킬은 훌륭한 능력이며 쿨타임도 짧습니다.

다샤

FF 문자 최대
다샤

Dasha는 전투에서 즉각적인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지만 그녀의 능력인 Partying On은 반동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반동 축적과 최대 반동을 10% 감소시킵니다.

반동 버프 외에도 낙하 피해가 50% 감소하고 타격에서 회복 시간이 80% 감소합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사용자가 큰 걱정 없이 건물에서 뛰어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안토니오

FF 문자 최대
안토니오

Antonio는 Free Fire MAX에 도달하기 전에 갱스터로 수년을 보냈습니다. 그의 능력인 Gangster's Spirit은 매 라운드마다 캐릭터에게 추가로 35의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이 추가 체력은 일대일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HP 보너스가 크지는 않지만 사용자에게 적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자신감을 줍니다. 대부분의 싸움은 남은 HP가 가장 많은 사람으로 귀결되기 때문에 결투에서 승리하는 것은 쉽습니다.

디미트리

FF 문자 최대
디미트리

Dimitri는 액션 영화를 사랑하는 사운드 기술 엔지니어입니다. 그는 '힐링 하트비트'라는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었다. 기본 수준(수준 1)에서 이 능력은 치유 영역 역할을 하는 주변 3.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오라 내에서 사용자와 아군은 3 HP/s를 회복합니다. 또한 사용자와 아군이 쓰러졌을 때 모든 효과를 깨우기 위해 회복할 수 있으며 10초 동안 지속되며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2022년 3월판, Ada Wukong!

오공

FF 문자 최대
오공

오공은 지팡이를 장비한 유인원 출신의 위인이다. 형태는 무엇이든 바꿀 수 있는 동물과 스킬의 형태입니다. Wukong의 이 FF 캐릭터는 덤불이나 풀로 위장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Wukong은 싸움에서 과소 평가되어서는 안됩니다. 영장류 같은 외모와 별개로, 이 캐릭터가 가진 독특함은 적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공의 '위장'은 최근 OB 패치 업데이트에서 상당한 버프를 받았습니다. 이 스킬은 플레이어를 10초 동안 덤불로 만들 수 있으며 기본 레벨에서 2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적을 처치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Clash Squad 모드에서 Wukong을 사용하여 적의 뒤에 숨어 기습 요소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근접 조우에서 탈출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오공 FF 캐릭터 콤보

이 기사는 주관적이며 참고용으로만 제공되며 귀하가 절대적으로 옳지는 않습니다. 또한 언급된 능력은 캐릭터의 최대 레벨입니다. 당신의 CS랭킹은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