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용 최고의 VR 애플리케이션 목록,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최고의 Android VR 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상현실이나 VR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여전히 VR 헤드셋이 있어야 합니다.

Oculus, Daydream, Cardboard 등 다양한 VR 헤드셋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나만의 Cardboard를 DIY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Android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VR 애플리케이션 4개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네 가지 애플리케이션은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Android용 권장 VR 앱

Android를 통해 가상 현실 애플리케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헤드셋 사용 VR 자격을 갖춘 경우 아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음 목록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도 있습니다.

유튜브 VR

YouTube VR 앱
유튜브 VR 앱. 출처: 플레이 스토어

 

YouTube VR은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는 YouTube가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독특하게 YouTube는 YouTube VR이라는 VR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VR 재생을 사용하는 Android용 추가 VR입니다.

유튜브 VR을 설치하시면 다양한 채널에서 업로드되는 다양한 VR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그 중 하나가 뮤직비디오입니다. 새턴 바즈 고릴라즈.

Cardboard 및 Google Daydream과 같은 Android VR 헤드셋으로 이 애플리케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YouTube VR은 다음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VR 스릴 롤러 코스터 게임

최고의 롤러코스터 Android VR 앱
VR 스릴 롤러 코스터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 스토어

VR Thrills Roller Coaster Game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은 VR 헤드셋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VR 헤드셋으로 롤러코스터를 보다 실감나게 즐기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VR에서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튜토리얼을 통해 나만의 롤러코스터 트랙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VC Thrills Roller Coaster Game은 다음을 통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플레이 스토어. 현재까지 이미 1,000만 개가 넘는 다운로드 롤러코스터를 타는 짜릿함을 즐기는 다양한 유저들로부터

또한 읽기: Play 스토어 등급 버전의 7가지 최고의 Android 서바이벌 게임

구글 카드보드 VR 앱

구글 카드보드 앱
구글 카드보드 앱. 출처: 플레이 스토어

Google Cardboard라는 이 공식 앱은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는 Google의 VR 앱 중 하나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VR Cardboard 사용 방법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VR Cardboard를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Google은 사용자를 VR 비디오, 3D 데모 등으로 안내하여 VR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의 스릴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VR Cardboard를 실험하고 싶다면 이 애플리케이션이 완벽하고 필요합니다. Google Cardboard는 다음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물론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주의 타이탄

우주의 타이탄
게임 공간의 타이탄. 출처: 플레이스토어

Titans of Space는 사용자를 짧은 여행으로 안내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행성 가상 현실에서 은하계의 일부 별.

Google Cardboard와 같은 VR 헤드셋을 사용하면 Titans of Space 애플리케이션에서 투어 중에 행성과 달의 크기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애플리케이션은 은하계를 여행할 때 매우 적합하고 적합한 사운드트랙도 제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자체적으로 사용자를 수행하기 때문에 입력을 이동하도록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페이지별 플레이 스토어 Titans of Space 애플리케이션은 NFC 기능이 있는 Android 스마트폰과 Cardboard 2.0 헤드셋을 사용하면 더욱 의미 있는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VR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논의입니다.

게임 및 Google Play 잔액을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Daftar Aplikasi VR Terbaik untuk Android, Seru Banget!"에 대한 2 댓글

  1. 좋은

    안녕하세요 훌륭합니다, 감사합니다

  2. 좋은

    안녕하세요 훌륭합니다, 감사합니다 <s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