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ured Peak 지도에서 디아블로 4 릴리스 제단의 위치를 꼭 알아야 합니다!

디아블로 4 - 도난의 부탁

디아블로 IV는 액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RPG 또는 Blizzard Entertainment의 매우 유명한 롤플레잉 게임. 대부분의 RPG 테마 게임과 마찬가지로, 사용하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야 합니다. Diablo IV 게임에서 한 가지 방법은 릴리스의 제단 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가 전체 맵을 탐색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전작인 디아블로 III와 거의 동일합니다. 디아블로 IV 또한 플레이에 흥미를 더할 수 있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 기능도 있습니다.

전체 맵에 총 160개의 제단이 있는 릴리스 제단의 위치를 찾을 때에도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캐릭터에 영구적인 추가 통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릴리스 제단의 위치와 기타 사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저자가 특별히 준비한 것 비시저스! 모든 정보를 얻으려면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디아블로 IV 패치 노트 버전 1.3.2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은 무엇인가요?

릴리스 제단이란 무엇입니까?

천사 이나리우스 디아블로 4
엔젤 이나리우스 디아블로 4.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릴리스 제단 또는 릴리스 동상은 릴리스 모양의 동상입니다. 사악한 인물은 히브리어 방법론에서 뿔 달린 여자의 형태를 취합니다.

디아블로 IV 게임에서 릴리스 조각상은 소모성 아이템으로 기능합니다. 왜냐하면 이 조각상이 파괴되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이기 위해 소비할 수 있는 밝은 백색광의 형태로 "축복"을 발산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파괴하는 모든 릴리스 조각상, 비시저스 10개의 명성 지역, 레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캐릭터에 대한 일정량의 경험치 또는 경험치, 그리고 여러 가지 무작위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 구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릴리스 조각상을 파괴할 때 얻을 수 있는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2 힘
  • +2 민첩성
  • +2 지능
  • +2 의지력
  • +5 투덜거리는 오볼 용량
  • +1 파라곤 포인트

그것을 찾으려면 미션을 완료하는 동안 여행 경로를 따라 조각상을 찾으면 됩니다. 릴리스 조각상은 일반적으로 회색이며 빛나는 빨간색 공을 들고 있습니다.

꼭 찾아야 하는 건가요?

명성 화면
명성 스크린.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페이지)

시즌 2에서는 추가 통계를 얻기 위해 굳이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Blizzard의 업데이트를 통해 이러한 통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디아블로 IV 게임에서 여정을 시작하면, 비시저스 그림과 같이 10개의 추가 스킬을 얻게 됩니다.

이를 사용하여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 레벨을 높이는 데 유용한 EXP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시즌1에서는 비시저스 그것을 찾아볼 의무가 있다. 당시 디아블로 IV 게임의 메인 개발자인 블리자드는 아직 시즌 2와 같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Fractured Peak 지도에서 릴리스의 제단 위치

부서진 봉우리 릴리스 제단 위치
부서진 봉우리 릴리스 제단 위치.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Fractured Peak 지도에서는 160개의 릴리스 제단 위치 중 28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릴리스의 제단이나 릴리스의 조각상을 찾을 수 있는 위치를 빨간색으로 숫자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황량한 고원 - 얼음울음 타이가(+2 민첩성)
  2. Desolate Highlands – 동부 패스(+2 민첩성)
  3. Desolate Highlands – 아버지의 십자가(+2 지능)
  4. Dobrev Taiga – Southeast Foothills (으르렁거리는 오볼의 최대 수 증가)
  5. Dobrev Taiga – Shadow Trail (+2 의지력)
  6. Dobrev Taiga – 서부 터널(+2 강도)
  7. 게일 밸리 – Trekkers Nook (+2 지능)
  8. 게일 밸리 – Tsepilova Pind (+2 의지력)
  9. 게일 밸리 – Zeleny Lowlands (+2 민첩성)
  10. 혹독한 광활함 – 떨리는 야생(+2 의지력)
  11. Frigid Expanse – Shivering Wilds (으르렁거리는 오볼의 최대 개수 증가)
  12. 말녹 요새(강도 +2)
  13. 천국의 자리 - 심판의 필드(+2 지능)
  14. 천국의 자리 – Serac Rapture (+2 힘)
  15. 천국의 자리 - 죄인의 패스(+2 민첩성)
  16. Frigid Expanse – Olyam Tundra (+2 강도)
  17. Frigid Expanse – Olyam Tundra (+2 지능)
  18. Frigid Expanse – 딥 화이트 (+2 민첩성)
  19. 사르코바 고개 – 악한 바람의 바위(+2 지능)
  20. 코르 드라간 요새 (+2 의지력)
  21. Sarkova Pass – Western Ways (+2 강도)
  22. Sarkova Pass – Western Ways (불어오는 오볼의 최대 개수 증가)
  23. Pallid Glade – Melniks Holl (+2 의지력)
  24. Sarkova Pass – Western Ways (+2 의지력)
  25. Pallid Glade – The Brinewood (+2 민첩성)
  26. 노스트라바 요새(+2 지능)
  27. The Pallid Glade – The Brinewood (Murmuring Obols의 최대 수를 증가시킵니다)
  28. 황량한 고원 – 얼음울음 타이가(+2 힘)

그것이 당신이 알아야 할 릴리스의 제단의 위치입니다.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어 그 안에 있는 모든 던전 몬스터를 물리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디아블로 4 클래스 알아보기, 어떤 클래스가 가장 좋나요?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라마단 기간 동안 거래할 때마다 #Better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곧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