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Buff Ling 누출

Sick Ling 아이템 빌드 2022

버프 누출 물론 기사에서 볼 수 있습니다. VCGamers 이 하나. Ling은 다른 여러 암살자 영웅 중에서 가장 강력한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즉흥 연주를 하고 싶은 당신. 아마도 ling이 귀하의 답변 중 하나일 것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현재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전 세계 여러 사람들이 자주 플레이하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가장 큰 시장은 확실히 우리나라에 선수들과 프로 선수들이 꽤 많기 때문입니다.

Ling은 확실히 암살자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게 될 전략 게임의 패턴에 큰 기여를 합니다. 더 많은 버프링 누출에 대해서는 아래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가장 치명적인 Xavier MLBB 콤보 영웅 6명을 소개합니다!

개요 링

버프 링 누출

유출된 버프 영웅 링을 진행하기 전에. 이 암살자 영웅과 확실히 관련된 것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수동적인 

Ling의 놀라운 가벼움 기술은 그가 벽 사이를 뛰어다니고 적을 죽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벽에 기대어 쉬는 동안 Ling은 초당 추가로 4개의 광점을 회복합니다. 링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5점의 추가 라이트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링의 가벼움 스킬은 그에게 15%의 치명타 확률을 제공하지만 치명타 피해를 140%로 줄입니다.

스킬 1

Ling은 Lightness Skill을 시전하고 지정된 벽으로 뛰어 올라 투명 상태가되었으며 Light Point를 더 빨리 회복하고 30% 이동 속도를 얻었습니다.

Ling이 피해를 입으면 반쯤 은신 상태에서 벗어납니다. 조종당하면 땅에 쓰러지고 30%에 의해 2초 동안 느려집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벽에서 벽으로 점프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반은신 상태가 초기화됩니다.

스킬 2

링은 지정된 방향으로 공격하고 목적지에서 가장 가까운 적을 찔러 230–305(+40% Total) 물리적 공격)물리적 손상.

링이 벽에 있을 때 이 스킬을 시전하면 지면의 지정된 지점으로 달려가 좁은 지역에 있는 적에게 230–305(+4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이 공격이 치명타 피해를 입힐 경우 해당 지역의 적은 0.75초 동안 45%의 추가 둔화를 경험합니다.

궁극적인

링이 공중으로 뛰어올라 1.5초 동안 놀라운 검술을 시전합니다. 그 동안 링은 무적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10% 증가하며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지상에 착지하여 효과 범위 내 적에게 250–450(+10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중앙 영역의 적들을 1초 동안 공중에 띄우게 하며 8초 동안 소드 필드를 생성합니다. 초. .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Franco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수동적 사용

링

이 만족한 암살자는 확실히 아주 좋은 패시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요점은 Ling이 발행할 치명타 피해가 매우 크고 상당히 신랄한 피해를 입힌다는 것입니다. 링 상대를 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좋은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Berseker fury는 Ling의 주력 아이템 중 하나로 기존 대비 데미지가 2배로 증가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1

링 플레이 방법

첫 번째 버프 링 누출은 이 영웅이 15초에서 20초 사이에 좋은 쿨 다운을 얻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 암살자의 에너지 사용은 상당히 낭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소식입니다. Ling은 이제 35였던 에너지를 30으로 줄일 것입니다.

ling의 스킬 1도 4-17.5%였던 치명타율을 이제 5-15%로 줄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플레이하는 링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늦은 게임 영웅.

스킬 2

링 플레이 방법

링은 당신이 자주 플레이하는 스킬을 가진 영웅에게 버프를 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한 명의 영웅이 230-305에서 300-400까지 정확한 수준의 피해를 입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이것은 초당 가장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캐리 아이템, 움직이지 않는다!

궁극적인

링 플레이 방법

링의 다음 버프 유출은 링이 땅에 떨어진 검을 주울 때 4초 동안 첫 번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새로운 효과를 얻게 된다는 것입니다.

버프가 가장 잘 향상되는 스킬의 한 형태입니다.

조정

링 플레이 방법

Ling은 많은 사람들이 암살자를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유연성과 기동성이 뛰어난 영웅입니다.

이 암살자는 다른 암살자 중 최고입니다. 그러나 알아야 할 몇 가지 조정 링크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링의 스킬은 특히 첫 번째와 두 번째 스킬에서 약간의 버프를 받습니다. 이는 이전에 너프된 링을 계속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기: Fanny Mobile Legends Ala Onic Sanz, Crazy Bro를 만드세요!

결론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in the Land of Dawn을 플레이할 때 이 버프링 유출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병든 암살자 나중에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것을 참조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흥미로운 높은 기계 게임을 제시하는 많은 방법을 갖게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