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팀 구성 Serval Honkai Star Rail

서발 혼카이 스타 레일 팀 컴퍼스 추천

Serval은 게임에서 반드시 구축해야 하는 4성 캐릭터입니다. 혼카이 스타 레일. 실제로 5성보다 얻기 쉬운 4성 캐릭터인 것 외에도, 서발은 지난 4월 게임 사전 출시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Serval의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와 플레이 스타일에는 Serval이 최적의 피해를 입히도록 하기 위해 확실히 좋은 팀 조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저자가 Serval Honkai Star Rail의 최고의 팀 구성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베스트 팀 콤프 히메코 혼카이 스타 레일

최고의 팀 구성 Serval Honkai Star Rail

Serval은 DoT(Damage over Time)를 활용하는 캐릭터 유닛입니다. 서발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팀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란다우 가문의 큰형의 능력을 알고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Trace Serval에 대한 간략한 요약

서버 hsr 추적
트레이스 서벌

Serval은 Lightning 및 Path Erudition 요소를 사용하는 4성 캐릭터 유닛입니다.

학식(Erudition) 경로를 가진 캐릭터로서 Serval의 능력은 많은 수의 적과 싸울 때 정말 빛을 발할 것입니다.

Serval이 다른 Erudition 캐릭터와 차별화되는 점은 엄청난 AoE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Trace Serval 능력의 또 다른 독특한 점은 DoT 또는 DoT로 인한 피해를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지속 피해.

Trace Serval의 능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충격 효과(번개 요소의 DoT)입니다. Serval의 각 능력은 DoT의 피해를 증가시키고 DoT의 지속 시간을 유지하여 적이 패배할 때까지 가능한 한 오랫동안 유효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서발의 스킬은 2턴 동안 쇼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Ultimate Serval은 적이 여전히 충격 효과를 받고 있는 한 DoT 적용 지속 시간을 2턴 더 연장할 수 있습니다. 

Serval의 특성은 Serval의 공격에 맞은 적이 여전히 충격 효과의 영향을 받는 한 추가 번개 피해를 받는 경우도 지원합니다.

Gepard와 Lynx Landau의 형들의 흔적은 ATK를 기준으로 계산되므로 큰 그림에서 Serval의 빌드는 일반적인 데미지 딜러 Honkai Star Rail 캐릭터 빌드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우선순위로 두어야 할 스텟은 다음 우선순위로 ATK를 포함한 Crit입니다. Serval의 DMG의 가장 큰 부분이 Talent에서 나오더라도 Serval의 Trace 최적화는 Crit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부품이 충분함 교활한 자세한 이해가 필요하며 팀 순환의 일부입니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Serval의 최적 DMG는 DoT를 활용하여 순환됩니다.

따라서 Serval은 DoT 효과를 적용하고 유지하기 위해 스킬과 궁극기를 지속적으로 적용하여 먼저 "기반을 구축"해야 합니다.

Serval이 먼저 DoT 효과를 높여야 하기 때문에 턴 시작 시 발생하는 피해는 확실히 크지 않을 것입니다.

적어도 턴이 시작될 때 DoT와 Ultimate 스팸을 적용하려면 Serval에 충분한 스킬 포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DoT 효과가 제대로 적용된 후에는 스킬에서 DoT 적용에 대한 스킬 포인트 사용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Honkai Star Rail DoT: 정의, 작동 방식, DMG 증가 

Serval의 최고의 팀 구성 추천

저자에 따르면 Serval의 최고의 팀 구성은 Build Team DoT와 Build Team Non DoT의 두 가지 옵션입니다.

팀 DoT 구축

serval 팀 comps 혼카이 스타 레일 도트 팀
DoT 팀 서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erval은 DoT 애플리케이션의 피해를 활용하는 피해 딜러 역할을 합니다.

카프카, 샴푸, 구이나펜, 블랙스완 등 DoT 피해를 우선시하는 캐릭터가 꽤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 팀은 매우 좋은 팀입니다.

DoT 팀에서는 Black Swan이나 Guinafen과 같이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다른 DoT 캐릭터와 함께 서브 또는 메인 DPS인 Serval에게 데미지를 집중하게 됩니다.

Kafka는 Serval과 동일한 Lightning이라는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충격 효과도 생성하기 때문에 가장 권장되는 DoT 캐릭터입니다.

저자는 팀 내 총 2~3개의 DoT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팀 내 나머지 1개의 슬롯은 다음과 같은 지원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 (풍부함), 방패(보존) 또는 완충(조화).

Serval의 DoT 팀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벌 + 카프카 + 블랙스완 + 푸쉬안
  • 서벌 + 샴푸 + 블랙스완 + 링스
  • 서벌 + 카프카 + 루안 메이 + 루오차
  • 서발 + 기나펜 + 카프카 + 후오후오
  • 서발 + 샴푸 + 펠라 + 바일루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Healer 캐릭터 및 우수한 능력 목록

팀 비 DoT 구축(하위 – DPS)

serval hsr sub dps 팀 구성 요소
서브 DPS 팀 Serval

이 Non DoT 팀은 DPS 플레이 포지션이 Serval 이외의 캐릭터로 채워지는 경우에 더 일반적입니다. Serval은 모든 DPS 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캐릭터 유닛입니다.

그 이유는 Serval이 Ultimate를 사용하는 데 에너지를 거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언제든지 Ultimate를 스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DoT가 아닌 팀의 경우 사용하는 DPS에 맞게 조정하는 팀과 함께 Serval을 두 번째 공격자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단행 + 서발 + 트레일블레이저(보존) + 나타샤
  • 트레일블레이저(파괴) + 서발 + 나타샤 + 아스타
  • 블레이드 + 서벌 + 루오차 + 루안메이
  • 징 위안 + 서벌 + 스파클 + 팅윤 
또한 읽으십시오: 자, VCGamers의 술탄이 되어 수백만 루피아 상당의 상품을 획득하세요

Serval Honkai Star Rail, Himeko의 팀 추천 또는 팀 구성입니다. 자,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장소에서 Oneiric Shard를 충전하세요. 매력적인 제안이 많이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