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scan과 그 기능 알아보기

솔스캔

솔스캔 활동을 추적할 수 있는 블록체인 추적기입니다. 암호화폐 트랜잭션, 블록, 가격, 계약, 계정 등을 포함합니다. 

Solscan Solana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기 전에 먼저 Solana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Solana는 개발자가 구축에 사용할 수 있는 지분 증명(PoS) 블록체인입니다. 토큰, 스마트 계약 및 DApp(비영리 애플리케이션).

2017년 전 Qualcomm 임원인 Anatoly Yakovenko가 설립한 Solana는 네트워크 보급률과 속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결과적으로 솔라나 네트워크는 인센티브 시스템 없이도 초당 710,000개 이상의 트랜잭션(TPS)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솔칸 알아보기

암호 화폐의 종류
솔라나 네트워크 알아보기

Solscan은 Solana 블록체인을 위한 블록체인 스캐너 및 분석 플랫폼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암호화 트랜잭션, 주소, 스마트 계약, 블록, 토큰 및 기타 여러 고급 서비스를 포함하여 Solana 블록체인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세계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Solscan이 복잡한 거래를 읽기 쉬운 거래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암호화폐 거래를 읽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Solscan은 다른 정보도 제공합니다. Solscan은 Solana 사용자가 Solana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용자는 계정을 관리하고 자금 출처와 대상을 찾고 다양한 생태계 플랫폼에서 투자 기회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이 솔라나 네트워크는 거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우편 주소 및 수취인 주소, 금액, 가스 청구서 등을 포함하여 각 거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Solscan 사용 기능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폐는
솔라나 네트워크 알아보기

Solscan 개발자는 Solana 블록체인의 투명성을 촉진하기 위해 시스템을 독립적인 플랫폼으로 구현했습니다. Solana 네트워크와 상호 작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SolScan 블록체인 탐색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베팅 자금이 어디로 가는지 확실하지 않거나 보류 중인 거래가 있는 경우 SolScan을 사용하여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lScan의 모든 정보는 Solana 블록체인에서 직접 가져오므로 정확성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Solscan 플랫폼이나 다른 블록체인 탐색기를 사용하면 DApp과 이들이 수행하는 트랜잭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olScan은 EtherScan과 동일한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사용할 계획이 없고 유용한 연구 도구, 목록 및 사진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좋습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SOSCAN 및 기타 장치에서 유효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솔스캔 작동 방식 

솔라나 네트워크 알아보기
솔라나 네트워크 알아보기

이 SOL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Solidity 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SolScan을 사용하는 첫 번째 단계는 GitHub에서 사용할 수 있는 Solidity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Solscan 리포지토리를 닫고 Solidity 파일 위치를 입력으로 사용하여 Solscan 명령을 실행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Solscan 페이지의 "검색" 섹션에 원하는 암호화 토큰 또는 계약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olScan의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SolScanner가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탐색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모든 트랜잭션을 볼 수 있는 블록체인 탐색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스마트 계약, 주소 및 트랜잭션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언급된 기능 외에도 이 네트워크는 암호화 사용자에게 유용한 것으로 입증된 다양한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의 "예비 부품" 섹션에서는 플랫폼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과 암호화 산업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SolScan은 강력한 도구이며 모든 암호화 사용자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VCGamers에 현재 자체 토큰이 있다는 기타 정보 VCG 토큰 Ranverse Raffi Ahmad에서 지불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