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간단한 Minecraft 집 디자인 7가지 목록!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4)

선수용 마인크래프트, 때로는 피난처나 살 곳으로 집이 필요합니다. 글쎄요, 알고 보니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집에 마인크래프트 이것은 실제로 게임에서 자신을 보호하는 기능을 합니다. 또한 집을 짓는 데는 분명 많은 시간과 재료,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사실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있어요 하우스 디자인 제한된 재료와 최소한의 시간으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Minecraft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서 단순한 집 디자인을 찾는 분들을 위해 미니멀리스트 애호가들을 위한 7가지 가장 간단한 집 디자인 목록을 제공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따르십시오. OK!

또한 읽으십시오: 계정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한 Minecraft 로그인을 위한 5가지 팁

추천하는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7가지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7)
심플 하우스 마인크래프트(출처: Sportskeeda)

간단한 Minecraft 집 디자인 아이디어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디자인을 탐색하고 따라갈 수 있는 집 디자인 아이디어 목록이 있습니다!

핑크 하우스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3)
핑크 하우스(출처: The Global Gaming)

당신이 지을 수 있는 간단한 집 디자인 아이디어로는 핑크 하우스(Pink House)가 있습니다. 이 핑크 하우스는 핑크색을 좋아하는 분들, 특히 어린이나 10대 소녀들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Pink House는 분홍색과 흰색이 주를 이루는 색상으로 현대적인 디자인을 갖춘 심플한 Minecraft 하우스로,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제작하고 싶다면 YouTube 채널의 방법을 따르세요. 할니, 예!

목조 현대 주택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9)
목조 모던 하우스 (출처: Heyimrobby/유튜브)

다음은 Wooden Modern House라는 간단한 Minecraft 하우스 디자인 아이디어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집은 나무로 만들어져 매우 독특하고 자연스럽습니다.

물론, 이 목조 현대식 주택은 짓기가 매우 쉽습니다. 목재만 사용하면 목재로 다층 주택을 지을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면 YouTube 채널을 방문하세요. 아라젠 단순한 재료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세요.

단순한 5×5 하우스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1)
단순한 5×5 하우스(출처: Sportskeeda)

다음으로, 여러분이 지을 수 있는 간단한 Minecraft 집, 즉 Simple 5×5 House가 있습니다. 이 집은 짓기가 매우 간단하며 그곳의 몬스터와 적의 위협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모양이 단순하고, 외관이 매력적이며, 2층 구조로 모두가 꿈꾸는 집입니다.

1층은 차고나 거실로, 2층은 침실로 활용해보세요!

YouTube 채널을 방문하여 Minecraft에서 간단한 5×5 집을 짓는 방법을 따라해보세요. 할니 당신이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에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레벨, 부자가 되세요 자동!

지하 집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8)
지하 집 (출처: Sportskeeda)

가장 단순하지만 가장 독특한 Minecraft 주택 중 하나는 Underground House입니다!

아마도 이 집은 프라이버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집은 지하에 지어졌기 때문입니다. 아주 멋지죠?

그렇긴 하지만, 어쩌면 이런 집을 방문하는 것이 어렵고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집은 모던한 디자인과 유리가 지붕으로 사용되어 날씨가 화창할 때에도 집이 항상 밝게 유지되기 때문에 필수 아이템입니다.

따라서 이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을 짓고 싶은 분들은 YouTube 채널을 방문하세요. 나나로이드, 오랫동안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심플 스퀘어 하우스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5)
심플 스퀘어 하우스(출처: Wondershare Filmora)

다음은 마인크래프트에서 지을 수 있는 심플 스퀘어 하우스입니다. 이 집은 재료가 나무와 돌뿐이라 아주 심플해요.

이 집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층은 거실, 가족실 또는 개인실로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층은 차고, 테라스 또는 애완동물을 위한 개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간단한 정사각형 집을 짓고 싶은 분들은 YouTube 채널의 튜토리얼을 따라 하시면 됩니다. 레인보우 게임PE 단지!

유리와 돌의 집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2)
Glass and Stone House(출처: Wondershare Filmora)

군중 속에 위치한 간단하고 독특한 Minecraft 주택 중 하나는 이 게임에서 지을 수 있는 Glass and Stone House입니다.

글쎄요, 이 Minecraft 집 아이디어는 매우 우아해 보이며 디자인이 매우 미니멀하고 매우 얇으며 방이 하나 뿐이고 터널처럼 보이기 때문에 찾기가 매우 드뭅니다.

유리와 돌로 만든 집이 궁금하고 직접 짓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 채널을 직접 방문해 보세요 할니, 예!

단순한 2층집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6)
심플한 2층 주택(출처: Wondershare Filmora)

마지막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은 단순한 2층집입니다! 이 간단한 집을 짓기 위해서는 목재 재료와 이 집의 전형적인 디자인만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면 YouTube 채널로 이동하세요. 헤이임로비 그리고 그것을 만드는 방법을 지켜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Minecraft 마을 씨앗 목록 버전 1.20 2024

이것은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Minecraft 집 디자인 아이디어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렇다면 어느 것이 더 흥미로운가요?

Minecraft를 즉시 충전하려면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것이 필요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