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당신이 알아야 할 쓰레쉬 와일드 리프트 빌드!

Thersh Wild Drift 플레이 팁

쓰레쉬 자주 사용하시나요? 이것은 당신에게 매우 좋습니다 Ulik yup! 이 thresh wild rift build는 당신을 더 멀리 동반할 것입니다. 이 하나의 지원 또는 중간 차선이 매우 과도하게 작동하는 것에 관심이 있어야 합니다.

와일드 리프트 지금 바로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MOBA Mobile은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플레이하는 경우 매우 독특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을 맞힐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 아래에서 와일드 리프트 트레쉬 빌드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듣다! Vay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강점과 약점 쓰레쉬

Thersh Wild Drift 플레이 팁

쓰레쉬는 이 챔피언의 스킬과 능력치를 안다면 최고의 서포터입니다. 지도를 보다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챔피언을 꽤 탱키한 챔피언을 대체하는 옵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쓰레쉬의 스킬은 상대를 상당히 불안하게 만든다. 그래서 특히 상대 정글러에게 짜증나는 플레이를 자주 해야 합니다.

상대가 방심했을 때 종종 쓰레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thresh도 방심할 수 있습니다. 이 챔피언의 탈출 기술이 너무 부족해서 납치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Zed Wild Rift 2022 플레이 팁

쓰레쉬 와일드 리프트 구축

Thersh Wild Drift 구축

처음부터 작성하는 몇 가지 기준을 확인한 후. 이 Thresh는 지원 옵션으로 사용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확실히 이 한 챔피언은 다른 챔피언보다 훨씬 더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 이 thresh wild rift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망자의 접시

망자의 접시

Dead Man's Plate는 900골드의 전설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40 Armor, 475 Health, 5% 이동 속도 통계를 기준으로 78,07% 골드를 절약합니다. 이 아이템은 탑 레인 챔피언, 바론 레인, 서포터의 주축입니다.

쓰레쉬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으며 친구들로 구성된 팀을 치료 + 방어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음, 죽은 사람의 접시는 필수 지원 항목 중 하나입니다. 꽤 인상적인 방어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thresh의 패시브와 더불어 이 데드맨 플레이트는 매우 동기식이며 결합하기에 좋습니다.

지크의 수렴

지크의 수렴

와일드 리프트 지크의 수렴은 2800골드의 최상위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Alistar 및 Amumu와 같은 Tanky 챔피언과 같이 많이 사용합니다. 이는 Wild Rift에서 Zeke의 Convergence에서 받은 +40 방어구 +40 마법 저항 +150 최대 마나 +10 능력 가속 능력치 때문입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Thresh는 맵을 제어할 수 있는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지크의 컨버전스는 쓰레쉬 자체의 스킬과 합치기에 아주 좋습니다.

자연의 힘

자연의 힘

Force of Nature는 800골드의 전설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350 체력, 60 마법 저항, 5% 이동 속도 통계를 기준으로 76,24% 골드를 절약합니다. Force of Nature는 상단 차선과 중간 차선과 같이 자연의 힘을 사용하는 챔피언을 매우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상당히 IMBA이며 주류 thresh wild rift 빌드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적에 대한 재생 및 마법 저항을 더욱 증가시키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종종 이 항목은 thresh의 궁극기와 매우 일치합니다. 올바른 컨트롤이 있고 이 항목이 패시브 챔피언의 활동을 따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Lee Sin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수호자의 맹세

수호자의 맹세

수호자의 서약은 2700골드의 최상급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와일드 리프트 쓰레시 빌드는 Alistar 및 Blitzcrank와 같은 Tanky 챔피언 위에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이는 Wild Rift의 수호자의 서약에서 받은 +350 최대 체력 +40 방어구 +10 능력 가속 통계 때문입니다.

2스킬과 3스킬을 더욱 최대로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프록터스 서약은 적을 더욱 혼돈스럽게 위협할 수 있는 위협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란두인의 징조

란두인의 징조

Randuin's Omen은 600골드의 전설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10 능력 가속, 80 갑옷, 250 건강 통계를 기준으로 93,83% 골드를 절약합니다. Randuin의 징조를 매우 자주 볼 수 있습니다. [Top Lane & Support 챔피언이 있습니다.

이 와일드 리프트 쓰레쉬 빌드의 사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값싼 금으로 갑옷을 얻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적에게 뒤처진 경우 이것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도금 스틸캡

도금 스틸캡

Plated Steelcaps는 500골드의 장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20 방어구, 45 이동 속도 통계를 기준으로 85,45% 골드를 절약합니다. Plated Steelcaps는 종종 모든 챔피언에 구축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thresh wild rift 빌드는 이동 속도 측면에서 확실히 더 좋고 갑옷이 꽤 훌륭하고 인상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