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르가 무엇인가요?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좋은 암호화 기초

DYOR라는 용어 또는 단어의 약어가 있습니다. 자신의 연구를 수행 암호화 자산에 투자할 때.

물론 많은 사람들이 이미 DYOR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또한 암호 화폐 투자의 세계에 뛰어든 사람들.

이번에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DYOR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는 암호화폐 투자 활동을 하고자 할 때 중요한 일입니다.

그 이유는 암호화 투자가 고위험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DYOR은 중요하고 투자하기 전에 수행해야 하는 것입니다.

DYOR에 관해서는 Education Week에서도 논의되었습니다. VCGamers x CryptoSRooms.

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완벽한 Bappebti에 나열된 5개의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

디오르가 무엇인가요?

비트코인 채굴기 - DYOR란?
삽화. 비트코인

DYOR 또는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 투자할 때 중요합니다.

DYOR는 잠재 투자자가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심층적인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수행하는 활동입니다.

다음은 VCGamers x CryptoSRooms Education Week의 결과 스니펫입니다.

투자 관리

투자를 하고 싶을 때 해야 할 일은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대한 문해력을 높여 DYOR와 리서치입니다.

다음으로 누가 프로젝트 뒤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사람들의 능력과 능력을 알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프로젝트의 효용성을 파악하고 토크노믹스를 분석해야 합니다.

스마트 컨트랙트 측면에서 연구도 필요하다. VCGamers는 주의가 필요한 세 가지 사항이 있다고 말합니다. 즉, 비공개가 아닌 기능에 대해서는 세금 수정(30% 이상 수정 가능) 및 잠금 기간입니다.

그런 다음 암호화 프로젝트의 커뮤니티 및 구성원 상호 작용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재무 관리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려는 분들은 대출 자금을 사용하여 투자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상장되면 2-3-5 거래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정 관리

암호화 자산 투자자도 감정을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fudder의 존재로 인해 자극받지 마십시오.

그러나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 x CryptosRoom 교육 주간 Q & A

VCGamers x CryptoSRrooms
VCGamers x CryptoSRrooms

이 행사는 또한 질의 응답 세션 또는 Q & A를 열었습니다. 행사에서 논의된 암호화폐 투자 활동에 관한 많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보자!

  • 디오르란?
    • 웹사이트의 모든 정보를 살펴보고 분석해야 합니다.
    • DYOR는 우리가 구매하려고 할 때뿐만 아니라 암호화 프로젝트에서 자산을 판매하려고 할 때도 수행됩니다.
  • 손실과 이익 측면에서 Cex와 DEX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까?
    • 이와 같이 묻는다면 구매하려는 토큰에 따라 다릅니다. 목록이 동시에 있는 경우 DEX 및 CEX, 그러면 CEX에 대한 배당률이 훨씬 더 유리할 것입니다. 기능의 장점과 세금 측면에서 CEX는 훨씬 저렴합니다.
      크립토 프로젝트가 DEX에 상장되었다면 DEX에 진입하면 더 많은 수익을 낼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cex에 토큰을 입력하면 훨씬 더 안정적입니다.
  • 개인적으로 VCG처럼 현실 세계와 직접적으로 접하는 프로젝트를 선호합니다. 바우처와 별개로 VCGamers는 현실 세계와 직접 맞닿는 프로젝트를 만들게 될까요?
    • 실제 세계와 접촉하는 것과 관련하여 Ransverse라는 예를 들어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 DYOR는 어떻게 하고 투자할 포지션은 어떻게 결정하나요?
    • 위와 같이 2-3-5 포메이션을 사용합니다. 암호화 프로젝트에 대한 뉴스나 정보를 읽어야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금 관리를 사용하고 토큰의 유용성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fa Taftazani는 Web3 및 암호화 자산이 즉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항상 조사하십시오.

암호 화폐에 대한 투자는 위험도가 높은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중에는 투자할 자산의 펀더멘털을 찾기 위해 철저한 리서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콜드 머니를 사용하여 투자하십시오.

문제의 콜드 머니는 다른 필요에 할당되지 않은 돈입니다.

우리는 또한 투자의 위험을 관리해야 합니다. 또한 투자할 때 최악의 가능성을 안다.

따라서 이와 관련된 많은 사항을 고려하여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또 다른 사항은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로드맵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적절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달성한 진행 상황이나 성과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다음으로, 투자를 위해 선택한 암호화폐의 사용 사례에 주목하십시오.

예를 들어 $VCG 토큰과 같습니다. VCGamers의 이 암호화 자산을 사용하여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트버스인 RansVerse에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이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UpBanx 및 VCGamers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메타버스에서 사용되는 교환 및 거래의 매개체로 사용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다음에서 Education Week의 전체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