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Franco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Franco의 빌드 아이템이 어떤 피해를 주는지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궁금해? 따라서 이 기사를 건너뛰지 마십시오.

Franco는 현재 메타에서 가장 많이 투표된 탱커 중 하나입니다. 프로 팀에서 적 정글러 버프를 지연시키는 데 사용한 후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Franco는 게임에서 최고의 하드 CC 기술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단일 CC 대상을 연결하는 능력이 있으며 팀 전투를 불안한 적 코어에 유리하게 전환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Franco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Franco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Franco는 게임에서 대부분의 다른 탱크처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다른 최전선 탱크만큼 강하고 탱키하지는 않습니다.

게임 초반에서 중반까지는 데미지 탱킹 능력이 매우 낮지만 게임이 끝날 때까지 생존력이 향상됩니다.

Franco의 많은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Franco의 빌드를 전장에서 시도해 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래피드/매직 부츠

프랑코 구축
마법의 신발

이 탱크 영웅은 이동 속도가 좋습니다. 퀵 부츠는 이동, 포지셔닝, 갱킹으로 팀을 위한 플레이 생성에 뛰어난 이동 속도를 제공하며, 매직 부츠는 빈번한 패스와 궁극기에 더욱 효과적인 쿨링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기술에 의존하는 영웅으로서 목표물을 계속 유인하려면 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필요합니다. Magic Boots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하기 때문에 이 탱크에 가장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프랑코 구축
도미넌스 아이스

모든 탱크의 핵심 항목에서. HP 재생 및 생명을 훔치는 영웅과 싸우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이 탱크에 좋은 것은 CD 감소,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하고 항목에서 제공하는 고유한 능력으로 추격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은 최대 마나, 물리 방어력, 치명타 확률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이 탱크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Dominance Ice의 고유한 패시브는 상대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Dominance Ice는 DPS(Damage Per Second)를 기반으로 영웅 코어를 억제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어 요소입니다. $ 2010 상당의 아이템은 물리 방어력 75, 이동 속도 500 및 5%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Dominance Ice에는 공격 및 이동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용량도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프랑코 구축
아테나 방패

적 마법사나 마법 피해 딜러의 폭발 피해를 견디기 위해 탱크가 구매해야 하는 또 다른 아이템입니다. 아테나의 방패 지속 가능성을 크게 높이고 팀 전투에서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돕습니다.

아테나의 방패는 마법 방어력을 다른 아이템보다 매우 높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HP와 재생력의 증가는 영웅을 두껍게 만들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차단합니다.

아테나의 방패 또한 패시브 실드가 있는데, 마법 피해를 입으면 활성화되어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이 패시브는 10초라는 꽤 빠른 재사용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패시브 Athena Shield는 모든 탱크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골동품 흉갑

프랑코 구축
골동품 큐리아스

앤티크 흉갑은 물리 피해 딜러에게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앤티크 흉갑은 피해를 입을 때 적의 물리 공격을 감소시키고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앤티크 큐라스의 유일한 패시브는 물리, 마법 공격력을 6% 감소시키는 것입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까지 표현 가능하며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적의 방어력을 최대 18%까지 감소시킬 수 있으며 효과는 상대가 공격을 중단한 후 2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그런 식으로 상대방이 계속 공격하는 한 이 골동품 흉갑은 계속 작동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고대 흉갑이 물리적 방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물리적 영웅에 관해서만 사용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고대 흉갑도 마법 영웅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자체가 물리적 및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불사

불사
불사

불멸은 후반 게임에서 최고의 프랑코 빌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불멸은 다양한 상황에서 탈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많은 HP를 제공합니다.

불멸은 Mobile Legends의 모든 탱크 영웅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사망 후 부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멸 덕분에 팀원을 더 오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불멸은 최대 HP와 갑옷 양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Xavier's Pain Build 추천 아이템

찬란한 갑옷

프랑코 구축
빛나는 갑옷

Radiant Armor는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아이템입니다. Radiant Armor는 지속적인 마법 피해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이 영웅이 지속적인 마법 피해를 입히는 이 마법사들에 대해 매우 강력하게 만듭니다.

섀도우 마스크

프랑코 구축
섀도우 마스크

이 로밍 아이템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최대 HP 및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Franco에게 필수품입니다. Shadow Mask에는 Franco와 그의 동맹을 무적 상태로 만드는 활성 스킬도 있습니다.

프랑코는 존재감이 큰 탱커 영웅인데, 미니맵에 프랑코가 보이지 않으면 적들이 불안해합니다. 따라서 더 나은 기습 공격을 위해 갱킹하기 전에 경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nny Mobile Legends Ala Onic Sanz, Crazy Bro를 만드세요!

그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Franco의 빌드 상처 항목입니다. VCGamers에서만 다른 Mobile Legends 게임 기사를 기대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