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24 vs Nikita vs Skyler FF: OB33 업데이트에서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최신 업데이트 무료 화재 OB36

OB33 업데이트에서 어떤 것을 사용하면 좋은지 프리파이어 A124 vs Nikita vs Skyler FF 사이의 2022? 다음 기사에서 답을 찾으십시오.

업데이트는 계속될 수 있지만 푸시 랭크는 Free Fire에서 영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게임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이려면 좋은 캐릭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좋은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하면 A124, Nikita 및 Skyler FF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의 능력은 다양하고 대부분의 상황과 플레이 스타일에서 유용합니다. 그러나 그들 중 하나만이 최고입니다. 이 사람 누구야?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스킬 A124, Nikita 및 Skyler FF 비교

A124

스카일러 FF
A124

A124는 OB33 업데이트 이후 큰 버프를 받았습니다. 그의 능력인 Thrill Of Battle은 이제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상대를 죽일 수 있게 합니다. 활성화되면 전자파가 급증하여 반경 8m 내의 적을 방해합니다.

파도의 반경에 갇힌 사람들은 능력을 사용할 수 없으며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도 중단됩니다. 효과는 20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입니다.

현재 A124는 분대에서 매우 정확하고 최적의 캐릭터 탱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강한 시너지가 없기 때문이고, 그것이 장점이다. A124는 독립된 캐릭터이므로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이점은 PE를 HP로 변환할 수 있어 A124를 제대로 사용하면 매우 위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야만인이나 Booyah를 잡기 위해 A124를 사용할 때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너프나 버프를 거의 받지 않는 분들도 A124가 균형 잡힌 캐릭터라는 증거입니다.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고 사용하기에 적당하며 모든 기술 수준에 적합합니다.

초보자나 베테랑 분들에게는 A124가 딱 맞는 캐릭터입니다. 당신의 능력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으며,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있고, 물론 그것을 끌어내는 것은 캐릭터일 수 있습니다.

니키타

스카일러 FF
니키타

Nikita는 항상 SMG 플레이어를 위한 Free Fire의 주인공이었습니다. 그의 능력인 총기 전문가를 통해 사용자는 SMG를 4%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후 이 능력은 이제 플레이어가 SMG를 사용할 때 추가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탄창의 마지막 5발은 적에게 주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치열한 전투 중에는 플레이어가 먼저 재장전하기 전에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유용합니다.

Nikita FF의 캐릭터 레벨도 나중에 빠르게 증가하도록 조각을 수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파편이 캐릭터의 레벨을 빠르게 올리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 SMG 유형 무기의 경우 레벨이 올라갈수록 니키타의 능력이 증가합니다.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Nikita의 능력은 레벨당 4%씩 증가합니다(최대 레벨은 8까지, 총 24%).

그러나 레벨 5와 7의 경우 속도 충전 증가가 없습니다. 하지만 레벨 5에서는 보디가드 재킷을, 레벨 7에서는 특별 배너를 얻습니다.

재장전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SMG 무기를 사용하는 러셔에게 좋은 캐릭터입니다. Nikita는 끔찍한 러셔가 될 수 있기 때문에 SMG에 적응합니다.

스카일러 FF

스카일러 FF
스카일러

Skyler FF는 업데이트 중에 버프를 받지 못했지만 계속해서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인 Riptide Rhythm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글루 벽을 즉시 파괴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음파는 최대 100미터까지 이동하여 경로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합니다. 한 번 사용하면 능력이 식는 데 60초가 걸립니다.

보너스로 사용자는 글로 벽을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두 특전이 결합되어 야만적인 게임 플레이에 훌륭한 캐릭터가 됩니다.

Riptide 리듬이라는 능력을 가진 Skyler FF는 부채와 자산을 결합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 측면에서 Skylar FF는 100m 거리에서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의 경우 이 캐릭터는 글루 월당 9점부터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Thiva vs Alok FF: 초보자에게 더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결론

 

이 세 가지 Free Fire 캐릭터는 유용성 측면에서 전투에서 유용하지만 A124에 근접한 캐릭터는 없습니다. 재작업으로 치유 버프가 제거되었을 수 있지만 전투에서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능력은 인상적입니다.

이 기술은 전투 중에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후퇴시키거나 무기만 사용하도록 제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 전술적 흥분은 현재 게임의 다른 어떤 것보다 우선합니다.

그래서 OB33 업데이트에서 푸시 랭크를 사용하기 위해 A124, Nikita, Skyler FF 간의 스킬 비교였습니다. 여기서 A124는 세 캐릭터의 승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Factory Challenge를 위한 최고의 Skyler FF Combo Pet

위의 글은 아직 캐릭터 선택이 조금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구매할 캐릭터를 결정하기 위해 구매해야하고 혼란 스럽습니다. 다양한 상황과 올바른 구매를 해야 하는 장비에서 강력하고 충분합니다.

이 기사는 주관적이며 전적으로 저자의 의견을 반영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언급된 능력은 캐릭터의 최소 레벨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