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는 Chrome에서 RTX VSR을 출시하고 4K 비디오를 즐길 준비를 합니다.

RTXVSR

RTX 비디오 슈퍼 해상도(VSR) Nvidia RTX 30 또는 RTX 40 시리즈 GPU가 재생하는 비디오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Chrome 브라우저의 기능입니다.

RTX가 연출하는 효과는 4K급 영상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상적이다.

지금까지 Nvidia에서 이 장치를 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기능을 바로 사용해보고 싶다면 조금 인내심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출시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싶다면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게이밍 144hz 노트북 추천, 훌륭합니다!

Nvidia RTX VSR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사항

RTXVSR
GeForce RTX 4090. 출처: Youtube

RTX VSR을 시작하고 실행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호환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최신 RTX 30 및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 RTX 3050 이상과 같은 최신 Nvidia 그래픽 카드만 있으면 됩니다. 

그러나 Nvidia는 RTX 20 시리즈 카드에도 이 기능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Tensor 코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RTX가 아닌 GPU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GTX 16 시리즈와 같은 최신 세대도 실행할 수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PC판 슈퍼피플 게임 최소사양입니다.

RTX VSR 사용 단계

RTXVSR

따라서 RTX VSR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파악한 후 이를 사용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Nvidia 웹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버전 530 이상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2. 다음으로 최신 버전의 Chrome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버전 110 이상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또한 Nvidia는 향후 Edge와 같은 Chromium 브라우저에서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3. 실행하려고 할 때 노트북이 전체 배터리 상태인지 확인하거나 충전하는 동안 할 수 있습니다. Nvidia RTX Video Super Resolution은 실행하는 동안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하고 일반 비디오 스트리밍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4. 다음으로 Nvidia 제어판을 열고 RTX VSR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5.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Chrome 브라우저를 열고 4K 품질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입니다. RTX VSR은 360p에서 1440p까지 모든 유형의 비디오와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위의 단계를 올바르게 따른 경우 RTX 그래픽 카드가 자동으로 비디오를 더 높은 해상도로 업스케일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mebook 및 기타 기능에서 복사하여 붙여넣는 방법

RTX VSR이 작동하지 않는 원인

RTXVSR
RTX 비디오 초고해상도 4K 비디오. 출처: 유튜브

위의 단계를 따른 후에도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 RTX VSR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Nvidia R350 드라이버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더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지금은 드라이버가 실행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이미 호환되는 Chrome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Nvidia의 RTX NVR은 Chrome 버전 110 이상에서만 실행되기 때문입니다.
  • PC 또는 노트북에 이미 Nvidia RTX 시리즈 30 또는 40 그래픽 카드가 있습니까? 현재로서는 RTX VSR을 실행할 수 있는 유일한 GPU이기 때문입니다. 

RTX VSR 생성 디스플레이

1080과 4K 비디오 비교
1080과 4K 비교. 출처: 유튜브

Nvidia는 올해 초 CES 행사에서 이 기술의 기록을 선보였습니다. 이 비디오는 1080p로 녹화되고 4K 해상도로 업스케일링된 Apex Legends의 게임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결과는 훨씬 더 깨끗한 디스플레이를 위해 저해상도 디스플레이를 교체함으로써 매우 유망해 보입니다.

Nvidia RTX GPU를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는 구글 크롬과 엣지 브라우저에서 최고 화질의 동영상 시청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글쎄, 그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최신 소식 확인 기술 및 가제트 최신 VCGamers 뉴스!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디지털 제품 충전을 서두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