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서 게임 토너먼트를 홍보하기 위한 3가지 기술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일정 2023 이번 달 2023년 7월,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이번에는 게임 토너먼트를 홍보하기 위한 소셜 미디어 홍보 기술을 검토합니다. 이렇게 하면 자신이 만든 토너먼트를 홍보하려는 사람들이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고 심오한 지식,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 등 비디오 게임이 제공하는 훨씬 더 많은 것을 경험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게이머는 토너먼트에서 서로 경쟁하고 싶어합니다. 

토너먼트 오거나이저로서 당신은 자연스럽게 당신이 주최하는 토너먼트가 이벤트에 참가할 최고의 선수들을 유치하고 많은 팬들이 참석하도록 영감을 주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게임 토너먼트를 효과적으로 홍보함으로써 가능합니다. 디지털 미디어를 다루기 때문에 디지털로 홍보하고 소셜 미디어도 활용해야 합니다. 

타겟 청중은 확실히 디지털 장치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에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에서 게임 토너먼트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과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스캔 바코드 애플리케이션 권장 사항

3 소셜 미디어의 게임 토너먼트 프로모션 기술

소셜 미디어에서 쉽게 게임 토너먼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몇 가지 게임 토너먼트 프로모션 기술이 있습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의 3가지 게임 토너먼트 프로모션 기술입니다.

게시물에 로고 사용

VCGamers 배틀 아레나의 최신 MLBB 토너먼트, 토너먼트 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
VCGamers 배틀 아레나 MLBB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만들 때 게임 팬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프로필이나 페이지 사진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게 뭐야? 답은 게임 로고입니다. 

로고는 다른 계정과 차별화되는 디지털 명함의 한 형태입니다. 게이머는 로고를 볼 때마다 즉시 토너먼트로 인식하고 게시물에 참여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로고를 만들려면 게임 로고 메이커인 PosterMyWal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그래픽 디자인 기술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쉬운 디자인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포스트 그래픽에 이 로고를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로고의 사용은 무한하며 귀하의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창의적으로 사용하면 게이머가 반드시 귀하의 게시물로 몰려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eb3 게임 개발이 더 쉬워질까요?

티저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기술
티저 비디오를 만드는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기술. 출처: Pexels.com

토너먼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이벤트 당일 전에 티저를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이는 경쟁자 프로필에서 귀하가 주최한 과거 토너먼트의 짧은 클립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즐거울 때 행복한 순간을 보여주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등록하고 참석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Instagram, Facebook, 심지어 YouTube는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를 지원하므로 이러한 목적을 위한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Instagram과 Facebook의 'Reels'와 'Story'에 티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는 티저를 게시할 수 있는 'Shorts'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PT 채팅이란: 장점과 위험

콘텐츠에 유명인 사용

소셜 미디어 홍보를 위한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Pexels

이상적으로는 게임의 가장 큰 인물이 경쟁자로 토너먼트에 참가하기를 원합니다. 

유명한 게이머와 스트리머에게 연락하여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나타나도록 요청하세요. 짧은 클립, 공유할 수 있는 서면 메시지 또는 자신의 계정에서 가져온 인사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청중을 토너먼트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대회에 참가하고 관람할 뿐만 아니라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napgram이란 무엇이며 더 미적으로 만드는 방법

포스터 붙이기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게임 토너먼트 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

요즘 사람들, 특히 게이머들은 벽에 붙은 포스터를 읽을 시간이 없습니다. 그들은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메시지를 전달하는 짧은 콘텐츠를 선호합니다. 따라서 포스터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포스터에는 중요한 정보와 함께 토너먼트를 설명하는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포스터에는 등록 절차, 대회 날짜, 장소, 상금 등을 가능한 한 적은 단어로 적어야 합니다.

PosterMyWall 포스터 메이커로 이 비디오 게임 포스터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포스터 제작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백 개의 전문적으로 제작된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 구조가 있기 때문에 시간과 노력이 절약됩니다.

이 예는 보여줍니다 콜 오브 듀티 토너먼트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 경우 포스터 게시물에 언급된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게이머가 할 수 있는 무료 등록은 로고와 함께 해당 게임의 주제별 배경 이미지와 텍스트가 거의 없는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로고와 이미지는 게이머가 게임을 인식하기에 충분하여 게임을 과장되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게시물에 참여하고 제공된 링크를 따라 이벤트에 등록합니다.

게이머는 자신의 기량을 테스트하고 자신이 최고임을 증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계략, 그리고 그 과정에서 수상.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토너먼트에 기꺼이 등록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이러한 게이머와 청중을 홍보하고 유치해야 합니다. 

결국, 아무것도 토너먼트 흥분되는 청중으로 완성하십시오. 위에 나열된 기술은 간단하면서도 이벤트에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게임 토너먼트를 위해 팔로우하고 수행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Studio를 사용한 Android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기능

기사를 읽어보자 기술 및 가제트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