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x BumbleBot 콜라보레이션, 서프라이즈를 확인하세요!

모든 보유자를 위한 최신 뉴스가 있습니다. VCG 토큰. 이 시간, VCGamers x BumbleBot이 공식적으로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것은 물론 모든 보유자에게 희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이 협업은 암호화폐 생태계에 대한 모든 VCG 토큰 보유자의 이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지갑을 필터링하고, 사기를 감지하고, 러그풀 기록을 알 수 있는 항목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VCGamers x 범블봇

VCGamers는 다양한 것들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일을 해왔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혁신을 제시하여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Web2 및 Web3 생태계 내의 다양한 커뮤니티와도 협력합니다.

이 협업은 게이머와 암호화 애호가에게 모든 제품을 소개하는 VCGamers의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암호 화폐에 대한 교육을 받고자 하는 VCGamers 보유자를 돕기 위해 BumbleBot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VCGamers와 BumbleBot의 협업을 통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유될 정보와 교육은 암호화폐 세계에 입문하려는 여러분에게 확실히 유용할 것입니다.

투자를 시작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영향과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도네시아 최초의 게이머를 위한 소셜 커머스인 Social Hub 출시

범블봇 소개

범블봇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BumbleBot은 투자자가 지갑을 검사하고 사기 및 rugpull 기록을 감지하도록 도와줍니다.

그 외에도 BumbleBot은 평판이 좋은 지갑 소유자와 함께 프로젝트에 투자하여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선택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릴랙스 VCGamers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의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경쟁하고, 자신의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전체 생태계를 활성화할 것입니다.

VCGamers에는 이미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즉 디지털 제품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NFT, 발사대, 투기장, 소셜 허브, VCG 토큰.

VCG 토큰은 다음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인도닥스, 유니스왑 그리고 비트마트.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따라서 VCGamers x BumbleBot 협업에 대한 리뷰입니다. 앞으로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해주세요. 

다른 공동 작업의 일련의 이벤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가입하여 업데이트를 기대하십시오 텔레그램 VCGamers!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