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ta FF MAX OB33 콤보용 캐릭터

캐릭터 켄타 FF

Kenta FF Max는 게임의 강력한 새 캐릭터입니다. 프리파이어,하지만 실제로 스킬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OB33 업데이트에서 그를 위한 최고의 콤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Free Fire MAX의 OB33 패치가 곧 출시될 예정이며, 새로운 캐릭터인 Kenta도 함께 출시됩니다. 그의 스킬인 Swordsman's Wrath는 받는 총알 피해를 줄이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켄타 FF MAX OB33과 콤보하기 좋은 캐릭터들을 소개합니다.

Kenta FF Max 캐릭터 콤보 목록

하야토

켄타 FF MAX
하야토

캐릭터 설명에서 알 수 있듯이 Hayato는 Bushido라는 수동 능력을 가진 전설적인 사무라이입니다.

캐릭터 장착 후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방어구 관통력이 7.5% 증가합니다. 6레벨이 되면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갑옷 관통력이 10%씩 증가합니다.

Hayato는 또한 Art of Blades라는 활성 능력을 가진 자신의 업그레이드 또는 부활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3초 동안 20%, CD 50초 동안 정면 피해를 줄입니다.

Hayato는 HP가 낮을 때 데미지와 갑옷 관통력을 줄입니다. 이것은 특히 그의 방패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경우 실제로 그의 능력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방패의 보호를 받으면 추가 갑옷 관통을 위해 하야토의 패시브를 발동하면서 거리를 좁힐 수 있어야 합니다.

조타

켄타 FF MAX
조타

Jota는 Sustained Raids라는 능력을 가진 패시브 캐릭터입니다. 그는 게이머가 적을 쏠 때 HP를 회복하도록 허용합니다.

Free Fire 캐릭터가 상대를 때리면 사용자의 HP 레벨이 증가합니다. 1단계에서 조타는 적을 쓰러뜨리면 최대 HP의 10%를 얻을 수 있고, 마지막 단계에서는 HP의 양이 20% 증가한다.

Jota의 기능은 이전 버전보다 훨씬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스킬은 이제 플레이어를 죽인 후가 아니라 총알로 적을 공격할 때 플레이어를 치료합니다.

이 기술은 Jota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결투에서 이점을 제공합니다. Jota의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Kenta의 FF Max 실드를 사용할 때 잃어버린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는 실제로 근접전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다샤

켄타 FF MAX
다샤

Dasha의 능력은 돌진할 때 플레이어가 자주 경험하는 반동 문제를 극복합니다. 이 스킬은 반동 축적과 최대 반동을 줄여 플레이어가 샷을 보다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돌진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캐릭터의 능력과 매우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타격으로 인한 손상을 줄이기 위한 추가 구성 요소도 Sniper 빌드에서 잘 작동합니다. 피해를 입을 걱정 없이 바로 시점에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유저의 패시브 스킬 중 좋다.

루케타

켄타 FF MAX
루케타

축구에 대한 Luqueta의 사랑은 그가 Free Fire MAX에서 독특한 능력을 개발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것을 해트트릭이라고 하며 사용자가 경기 중에 총 체력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킬을 확보할 때마다 HP가 일정량 증가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적을 처치할 때마다 HP가 25점씩 증가합니다. 최대 총 건강 보너스는 50점입니다.

Luqueta의 Hat Trick은 1v1 전투를 목표로 하는 또 다른 능력으로, MAX HP 보너스는 반복해서 해당 임계값으로 돌아갈 수 있으므로 일반 치유보다 훨씬 더 유용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HP 풀을 250으로 만들려면 2킬만 기록하면 됩니다.

전반적으로 Kenta FF Max와 결합하면 Luqueta의 능력에서 HP를 얻을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요셉

켄타 FF MAX
요셉

콤보 뎅 캐릭터

이 새로운 FF 캐릭터의 방패는 돌진할 때 플레이어를 살아 있게 해주지만 여전히 약간의 피해를 입습니다.

따라서 죽임을 당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끊임없이 움직이며 적의 조준점을 버리는 것입니다. Nutty Joseph 운동은 그렇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스킬은 게임에서 가장 높은 속도 버프 중 하나인 20%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의 단점은 움직임에 익숙해지기 위해 약간의 연습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Joseph의 스킬은 또한 Clash Squad에서 방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패시브 스킬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시즌 26에서 최고의 바바리안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프리 파이어 캐릭터입니다.

레온

켄타 FF MAX
레온Free Fire Max 만화에 따르면 Leon은 떠오르는 농구 스타입니다. 이 캐릭터는 클래식 캐릭터이자 맥스 유니버스에서 처음 소개된 캐릭터인 레온의 능력은 아드레날린과 매우 유사합니다. 캠프 전략과 러시 전략에 따른 레온의 최고의 능력치와 조합.

레온의 스킬은 전투 참여 후 HP를 회복합니다. 패시브 스킬이기 때문에 원거리에서 근접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거의 모든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버저 비터는 칩 손상에 매우 효과적이며 캐릭터와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지금까지 모든 선수가 알고 있듯이 Leon은 떠오르는 농구 스타입니다. 그의 능력은 전투에서 살아남은 후 건강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방어란 상대방을 제거하거나 싸움에서 도망치는 것을 의미합니다(거리를 늘려도 마찬가지입니다). 적과 팀원을 밀어낼 때 5-30의 체력을 회복하는 이 캐릭터는 매우 강하고 미친 펀치를 날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Leon: Free Fire에서 누가 더 나은가요?

OB33 업데이트에서 신규 캐릭터인 켄타 FF 맥스와 콤보할 수 있는 캐릭터들 중 일부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