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3주차 – 2023년 3월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023년 3월

안녕 비시저스, 이번에는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를 다시 제공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2023년 3월 셋째주 VCG 토큰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우리는 VCG 토큰 개발에서 몇 가지 전략적 조치를 취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VCGamers 제품 개발부터 다양한 전략적 파트너와의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Web3 세계에 진입하는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 지원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023년 3월 3일 주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VCG 토큰 개발을 위해 우리가 수행한 구체적인 작업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 세계의 모든 보유자와 암호화 애호가를 위해 다양한 Web3 기반 제품을 구축하고 준비합니다.

그 중 일부는 NFT Marketplace 및 VCGamers Launchpad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VCGamers의 이 두 제품의 존재는 Web3 기술의 발전 속에서 대중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인도네시아 및 전 세계의 암호화 커뮤니티와 같은 다양한 당사자와 협력합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게 VCG Token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Web3 서비스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주에는 모든 VCG 토큰 보유자에게 전달해야 할 몇 가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아무것? 보자!

파파라치 런

파파라치 런
파파라치 런

Open Alpha Paparazzi Run에 참여하여 총 3천만 루피아의 상금을 집으로 가져갈 날이 아직 하루 더 남았습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우 쉽게 이러한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게임에서 파파라치로부터 도망치는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놓치신 분들을 위해 (여기를 클릭하세요), 괜찮아요!

Open Alpha Paparazzi Run 이후 VCGamers x Easy Game 스튜디오의 또 다른 흥미로운 이벤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 Marketplace는 당사의 주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VCGamers는 대중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개발을 수행했습니다.

이전에는 게임 및 기타 디지털 제품의 요구 사항만 제공했던 VCGamers Marketplace가 이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당사가 제공한 플랫폼에서 게임 충전, 바우처 구매 및 게임 내 통화를 통해 NFT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VC 코인, $VCG 토큰, 은행 간 전자 지갑으로의 이체 등과 같은 다양한 지불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서, 게임 요구 사항과 디지털 제품에 가입하고 쇼핑하여 VCGamers 생태계의 발전을 지원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뉴스 읽기 업데이트 VCGamers 뉴스에서만 볼 수 있는 VCG 토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