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월간 업데이트 2023년 4월

VCG 토큰 월간 업데이트 2023년 4월

안녕 비시저스! 이번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VCG 토큰 2023년 4월 월간 업데이트. 지난 달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실히 알고 싶을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 일이 이루어졌다. VCGamers VCG 토큰 개발의 마지막 한 달 동안.

어떤 작업이 수행되었는지 알아보려면 전체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BumbleBot 콜라보레이션, 서프라이즈를 확인하세요!

VCG 토큰 월간 업데이트 2023년 4월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발전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VCG 토큰, 2022년 1월 7일에 출시된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입니다.

우리는 프로젝트를 만들고,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VCGamers 보유자와 게이머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품을 계속해서 구축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우리는 VCG 토큰의 유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개발에 집중할 것을 약속합니다. 따라서 나중에 VCG 토큰은 VCGamers 생태계에서 수행되는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시 2023년 4월에 우리는 몇 가지를 달성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 모든 VCG 토큰 보유자를 위해 공유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젝트 성과

RansVerse 런처 앱, 런처 앱의 일부 기능은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가 있을 때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앞으로 모든 사용자가 아바타를 만들 수 있도록 빌더 기능이 런처 앱에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협업 성과

  • Web3 베를린

VCGamers는 Web3 Berlin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VCGamers는 이제 Web3 Berlin의 미디어 파트너입니다.

  • VCG x BumbleBot 커뮤니티 파트너십

2023년 4월부터 우리는 범블봇.

진행 중

위의 여러 성과 외에도 현재 진행 중인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1. 인증: Wallet Generator가 개발 단계로 진행되었습니다.
    2. 스테이킹 파트너십: 범블 봇 스테이킹 파트너십. VCG x Bumblebot 스테이킹 간의 교차 스테이킹 VCG는 Bumblebot을 가져오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3. 미디어 파트너십: 현재 VCGamers는 Web3 Berlin, NFT Fest 및 Cregit Indonesia와 같은 여러 Web3 이벤트의 미디어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4. RansVerse 크리에이터 앱: 에스아앗 우리는 아직 대중에게 공개하기 전에 테스트를 위한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5. NFT 런치패드:  현재 NFT를 쉽게 가질 수 있는 가상계좌와 함께 QRIS를 이용한 결제수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또한 런치패드에서 프로젝트 데이터를 입력하는 "프로젝트 생성" 메뉴를 개발 중입니다.사용자의 경험.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Web3 세계에 진입하는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 지원

우리와 다른 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우리와 연결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매번 최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시저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