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Flexi 기능 출시, 충전 게임이 더욱 유연해짐

FLEXI VCGAMER 기능

VCGamers가 공식적으로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플렉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이 기능을 사용하면 보유한 종류와 비용에 따라 게임 상품권을 더욱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CGamers 마켓플레이스로 이동하여 메인 페이지에서 이 기능에 액세스하면 됩니다.

그 후, 바로 매장을 선택하고 구매하고 싶은 상품에 대해 협상을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동의하면, 합의한 가격 변동의 상품이 나타나며, 결제만 하면 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원하는 가격과 변형에 관해 소통하거나 협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판매자와 구매자의 존재는 판매자와 구매자뿐만이 아닙니다.

그보다 판매자는 구매자의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구매자는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매일 할인이 있으니 VCGamers에서 QRIS Bank Neo Commerce를 사용하여 게임을 충전하자!

Flexi VCGamers 기능 출시, 더욱 유연한 쇼핑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의 거래가 더욱 즐거워질 것입니다. 판매자는 표시할 변형 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판매자에게 지불하고 싶은 가격의 변경만 요청하면 되며,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후 구매자와 판매자가 합의하면 원하는 가격 변동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능을 활용하여 필요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세요.

Flexi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Flexi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이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자를 위한 Flexi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

  1.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페이지에서 최신 기능인 "Flexi"를 클릭하세요.
  2. "Flexi" 기능을 활성화하세요
  3. Flexi 변형 가격을 입력한 후 "추가"를 클릭하세요.
  4. "명목 제안"을 사용하면 가격을 더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다시 설정한 가격 변동 목록을 확인하고 '저장'을 클릭하세요.
  6. 상단의 “Flexi” 메뉴를 클릭하시면 Flexi 기능이 성공적으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를 위한 Flexi 기능 사용 방법

  1.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페이지에서 최신 기능인 "Flexi"를 클릭하세요.
  2. 가고 싶은 매장을 찾아 해당 매장을 클릭하세요.
  3. 귀하의 요구에 맞는 가격 변동이 없는 경우 "판매자 채팅"을 클릭하여 협상을 시작하세요.
  4. 판매자가 귀하의 필요에 맞게 가격 변형을 업데이트할 때까지 판매자와 협상합니다.
  5. 귀하의 필요에 따라 가격 및 수량 변화를 선택하십시오
  6. 결제수단 메뉴 선택 후 결제 클릭
  7. 결제를 완료하고 구매한 상품이 매장에서 배송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어떻게? 쉽지 않나요? 자, 빠르고 저렴하게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기능으로 가세요 플렉시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