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모든 게임을 VCGamers로 충전하세요. 최대 90%까지 할인됩니다.

VCGAMERS 할인이 갑자기 사라집니다

홀라 비시저스!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그렇게 행복할 수 있는 걸까요? 그래 넌 할수있어! 할인이 있기 때문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최대 90%.

그래서 특히 이번 주에는 갑자기 미친 일주일의 플래시 세일이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의 모든 게임에 대해 이 할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 약관이 적용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또 한 가지, 재고가 한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제 전체 리뷰를 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현금 포인트를 공백으로 충전하는 쉬운 방법

일주일에 VCGamers 갑자기 미쳐버렸어

향후 VCGamers에서 쇼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할인 변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니 데이트 최소 구매 조각 프로모션 코드
1 2023년 9월 9일에만 90,000 50,000 서든90
2 07/09/2023 – 13/09/2023 50,000 25,000 서든50
3 07/09/2023 – 13/09/2023 60,000 10,000 갑자기20

따라서 자세한 내용은 VCGamers 멘다닥 칼랍 프로그램 할인이 다음주까지 지속됩니다. 정확히 말하면 2023년 9월 7일부터 13일까지입니다.

이 할인을 사용하여 VCGamers 마켓플레이스의 모든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e-Wallet 상품에는 해당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이템, 스킨, 바우처를 구매하거나 Mobile Legends, Ragnarok Origin, Free Fire, Undawn, Steam Wallet 등을 충전하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본 이벤트에 쇼핑에 참여하시면 더 많은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저렴한 정상 가격에서 또 다른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봉코 반대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비시저스 그렇죠. 따라서 VCGamers Marketplace에 가입한 기간이나 최근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조건은 한 명의 사용자가 프로모션 코드를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죠?

인색하지 않아요! 기억하다! 하지만, 그냥 그렇죠 비시저스 다른 사람들도 재고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동일한 기회를 갖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놓치지 마세요! VCGamers 누워서 충전하자

이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그냥 바로 들어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에 필요한 것을 쇼핑하세요.

지금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게임에 필요한 제품을 쇼핑하도록 친구를 초대하고 지금 바로 다양하고 멋진 게임 제품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