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의 8가지 무료 온라인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온라인 무료 MSN 게임

무료 온라인 게임 MSN은 무료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는 Microsoft 소유 사이트입니다. 거대 기술 기업인 Microsoft에 속한 이 웹사이트는 컴퓨터 브라우저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온라인 게임을 제공합니다. 

무료 온라인 게임 MSN 사이트에서는 싱글 게임, 멀티플레이어, 카지노, 어드벤처 등 다양한 장르로 제공됩니다. 

Microsoft가 많은 게임을 무료로 만들었고 대부분의 게임이 컴퓨터에 사전 설치되어 있었기 때문에 MSN 게임은 90년대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인기가 있었던 무료 MSN 게임으로는 Hearts, Spades, Checkers, Backgammon 또는 Bridge가 있습니다. 

Microsoft가 특히 사용자를 위한 MSN 게임 지원을 중단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지만 창문 구 버전. 하지만, 비시저스 온라인으로 컴퓨터 브라우저를 통해 온라인으로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다 비시저스 무료 MSN 게임을 추억하고 싶으신가요? 자, 아래에서 시도해 볼 수 있는 무료 MSN 게임에 대한 설명을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로 온라인 게임 천국을 탐험해보세요

MSN 무료 온라인 게임 권장 사항

비시저스 9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이라면 이 게임에 대한 몇 가지 추천 사항을 확실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어린 시절 컴퓨터 게임을 추억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 무료 MSN 온라인 게임 권장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혼자 하는 여러 가지 놀이

MSN 솔리테어 게임
MSN 솔리테어 게임. 출처: MSN 게임 웹사이트

누가 몰라 혼자 하는 여러 가지 놀이, Microsoft 소유의 카드 게임입니다. 튜브 컴퓨터 시대부터 평면 컴퓨터 시대까지, 이 게임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만든 모든 컴퓨터에 있었을 것입니다. 

솔리테어는 이제 컴퓨터 브라우저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MSN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다양한 종류의 카드 13장만 배열하면 됩니다. 각 그룹의 카드를 에이스부터 킹까지 배열하세요. 

솔리테어 게임에서는 일반적으로 에이스 카드를 먼저 놓고, 에이스 카드 종류에 따라 가장 작은 숫자 카드부터 순서대로 놓습니다. 

예를 들어, 에이스 카드는 다이아몬드이고 그 뒤에 나오는 부대 번호 카드도 다이아몬드여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솔리테어 게임 유형은 가장 간단한 형태의 게임이라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마작

마작 MSN 게임
마작 MSN 게임. 출처: MSN 게임 웹사이트

다음 무료 MSN 온라인 게임은 마작 또는 마작 솔리테어입니다. 이 게임은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퍼즐 게임 하나의. 역사적으로 이 게임은 수백 년 전에 중국 본토에서 개발되었습니다.

마작은 전형적인 중국 기호를 사용하여 다양한 문자가 그려진 144개의 타일 세트로 플레이됩니다. 서로 다른 기호를 가진 각 문자에는 고유한 의미가 있습니다. 

마작 게임의 목표는 서로 동일한 타일 쌍을 맞추는 것입니다. 체스판에서 동일한 타일 쌍을 모두 제거하고 더 이상 열려 있는 타일 쌍이 없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10×10 클래식

10×10
10×10. 출처: MSN 게임 웹사이트

이 고전 게임은 하나입니다 온라인 게임 Microsoft의 무료 MSN 게임은 테트리스 게임과 유사합니다. 이 게임은 퍼즐 게임의 기본 버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같은 색상의 블록을 배열해야 합니다. 같은 색상의 블록을 성공적으로 배열하면 가로로 배열된 블록은 사라집니다. 

다른 유형의 테트리스와 달리 클래식 10×10 게임의 블록은 위에서 떨어지지 않으므로 위치를 결정할 때 게임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에 등장하는 블록은 뒤집을 수 없기 때문에 위치 조정이 어렵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빠르게 생각하고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실톱

퍼즐 맞추기 MSN 게임
퍼즐 MSN 게임. 출처: MSN 게임 웹사이트

최근 Microsoft는 MSN의 무료 온라인 게임 중 하나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즉 퍼즐. 최근 출시에서 Microsoft는 플레이어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매일 3가지 새로운 유형의 퍼즐을 출시했습니다.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 실톱 이제 이 퍼즐 게임에는 선택의 폭이 너무 많아지기 때문에 쉽게 지루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게임의 난이도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청소년 수준 게임을 선택하면 24피스 퍼즐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하지만 어려운 레벨의 게임을 선택하면 100피스 퍼즐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i Games, 꼭 시도해야 할 무료 게임 웹사이트!

체스

체스 MSN 게임
체스 MSN 게임. 출처: MSN 게임 웹사이트

다음 무료 MSN 게임은 체스입니다. 컴퓨터를 상대로 체스를 두거나 컴퓨터를 통해 친구를 상대로 무료로 체스를 둘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실제 체스 게임과 동일한 규칙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 MSN 체스 게임에는 시간 제한이 없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의 난이도를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버전으로 제공되기는 하지만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전략 능력을 훈련시키는 데 좋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MSN 체스 게임은 Garry Kasparov와 같은 많은 체스 챔피언이 이번 Microsoft 체스 챔피언십에 참가한 이후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체스 챔피언 Garry Kasparov가 Microsoft가 주최하는 체스 챔피언십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럭키 브레이크 8 볼

럭키 브레이크 8 볼
럭키 브레이크 8 볼. 출처: MSN 게임 웹사이트

Lucky Break 8 Ball은 정교한 그래픽과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결합한 MSN 소유의 무료 온라인 당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멀티플레이어 게임 카테고리에 속하므로 친구들과 싸우면서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서는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 모드, 온라인 토너먼트, 일대일 경기 또는 솔로 연습으로 무장합니다. Lucky Break 8 Ball은 게임 경험을 약속합니다 당구 흥미로운 온라인. 

또한 읽으십시오: 안드로이드 당구 게임 추천, 정말 재미있어요!

달려라 토끼 달려라

달려라 토끼 달려라
토끼 달리기를 실행하세요. 출처: MSN 게임 웹사이트

다음 무료 MSN 온라인 게임은 달려라 토끼 달려라. 이 게임은 재미있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토끼가 달리고 다양한 게임 장애물을 뛰어넘도록 도와야 합니다. 컴퓨터 브라우저를 통해 웹에서 이 MSN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ojoy Io: 게임의 새로운 경험

컷 더 로프 2

컷 더 로프 2
컷 더 로프 2. 출처: MSN 게임 웹사이트

다음 무료 MSN 온라인 게임은 Cut The Rope 2입니다. 이 게임은 사탕을 정말 좋아하는 작은 녹색 괴물 Om Nom을 도와 플레이합니다. 

이 게임은 MSN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 방법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장애물을 자르고 이동하여 Om Nom에게 사탕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Diggy: 지구 중심의 미스터리 

MSN 디기 게임
MSN 디기 게임. 출처: MSN 게임 웹사이트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용감한 고고학자 Diggy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Diggy의 목표는 지구의 핵심까지 파헤쳐 고대 미스터리를 풀고 표면 아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는 것입니다.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지구의 장 속에 숨겨진 다양한 화석, 유물, 보물을 발굴하고 찾아보세요. 지금 컴퓨터 브라우저를 통해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