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월간 업데이트 2023년 5월

VCG 토큰 월간 업데이트 2023년 5월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공유하겠습니다 VCG 토큰 2023년 5월 월간 업데이트. 물론 지난 한 달 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시죠?

VCGamers는 VCG Token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VCGamers의 다양한 제품을 최적화하여 수행됩니다.

또한 우리는 국가 및 글로벌 수준에서 Web 3 생태계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으로 다양한 당사자와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3년 5월에 무엇을 했나요? 

2023년 5월 VCG 토큰 월간 업데이트에 이러한 모든 내용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전체 리뷰를 보자!

VCG 토큰 월간 업데이트 2023년 5월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지난 한 달 동안 몇 가지 성과가 있었습니다. 이 성과는 프로젝트 및 파트너십 측면에서 얻은 것입니다.

지난 달의 최신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젝트 성과

가장 먼저 알려드릴 내용은 RansVerse Launcher 앱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제 앱 런처에는 최신 버전의 apk가 있는 경우 자동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앞으로 런처 앱에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는 빌더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협업 성과 

지난 한 달 동안 협업 측면에서 많은 성과가 있었습니다. 예, VCGamers는 다양한 국내 및 국제 웹 3.0 이벤트 및 커뮤니티에서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미디어 파트너십: 현재 VCGamers는 Eternal Dragons, NFT Fest 및 무버스 아시아로 가는 길
  • 커뮤니티 파트너십 : VCGamers는 Captain Tsubasa, Eternal Dragon, Gami, GemGverse, Metasystem, Metaverse Space, Metaverse User dao, Mises browser, Muverse, NFT Fest, Plena Wallet, PuffVerse, StarryNift, Trantor를 포함한 여러 프로젝트와 공동 캠페인과 같은 여러 커뮤니티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 Web3 프로토콜.

진행 중

현재 VCGamers에서 기존 제품을 최적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중:

  1. 맹세: 현재는 여전히 보안 측면에서 약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2. 런치패드 NFT:  현재 NFT를 쉽게 소유할 수 있는 가상계좌와 함께 QRIS를 이용한 결제수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Launchpad에서 프로젝트 데이터를 채우는 "프로젝트 만들기" 메뉴를 개발하여 사용 경험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1. RansVerse Creator 앱은 현재 대중에게 공개되기 전에 테스트를 위한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2. NFT 파트너십: VCGamers는 VCGamers 시장에서 NFT 파트너가 되기 위해 히어로즈 배틀 아레나 프로젝트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3. 스테이킹 파트너십 : 교차 스테이킹을 위해 Plena Finance 및 DreamPad 프로젝트와도 치열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유럽에서 가장 큰 Web3 이벤트인 Web3 Berlin을 지원합니다.

다음 VCG 토큰 월간 업데이트에서 VCGamers가 수행하는 개발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