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모나 겐신 임팩트, 5성 하이드로 서포트 캔 스프린트!

빌드 모나 겐신 임팩트

모나 원신 임팩트 한 문자입니다 지원 역할 Genshin Impact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매력적인 디자인과 능력으로 인해 Mona는 플레이어가 갖고 싶어하는 Standard Banner의 5성 캐릭터입니다.

Genshin Impact의 모든 캐릭터에는 기능과 역할 당신이 놀기에 적합합니다. 

모든 역할 그것은 당신이 벌 수 있도록 당신의 게임을 지원합니다 손상 최적. 

영상을 자주 보신다면 손상을 보여주다 많은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것은 아마도 Mona의 조합을 보게 될 것입니다. 베넷, 그리고 자당 생산하는 손상 일부 DPS에 좋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논의할 내용입니다. 짓다 팀에 대한 Mona의 잠재력과 능력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ona Genshin Impact입니다.

Mona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모나 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Mona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순위

빌드 모나 겐신 임팩트 스프린트 환상적인 토런트
Illusory Torrent Mona (출처: Genshin Impact)

Mona Genshin Impact는 Catalyst 무기와 함께 Hydro 요소를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모나의 가장 뛰어난 능력은 능력 스프린트 Illusory Torrent라고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여 Mona는 적을 피하고 캐릭터를 투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이것은 물을 건너기 위한 것으로 탐색을 더 쉽게 해줍니다.

이 능력을 가진 2명의 캐릭터는 Mona와 카미사토 아야카, 따라서 이러한 문자 중 하나가 있으면 매우 운이 좋습니다.

모나의 일반 공격은 하이드로를 부여하는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손상 적에게.

Mona의 Charged Attack을 사용하면 근처의 적에게도 AoE Hydro DMG가 적용됩니다.

빌드 모나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스킬 모나(출처: 원신 임팩트)

모나의 엘리멘탈 스킬은 파멸의 거울 반사입니다. Mona는 Illusory Phantom이라는 Hydro에서 환상을 만듭니다.

Illusory Phantom에는 적과 싸울 때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Illusory Phantom의 첫 번째 능력은 적이 당신을 공격하지 않고 대신 환상을 공격하도록 적을 속이는 것입니다.

Illusory Phantom은 또한 근처의 적에게 Hydro DMG를 가하고 지속 시간이 다되면 이 환영이 폭발하여 AoE Hydro DMG를 가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모나 겐신 임팩트
Elemental Burst Mona (출처: Genshin Impact)

모나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스텔라리스 판타즘 틀림없이 포함 기술 많은 플레이어가 이해하기에는 상당히 복잡합니다.

저자는 일부 플레이어가 혼란스러워하며 Elemental Burst Mona의 기능을 제대로 설명하지 못하는 것을 봅니다.

Vicigers를 위해 저자는 Elemental Burst의 기능을 이해하기 쉽도록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본질적으로 Elemental Burst Mona는 Omen과 Bubble이라는 두 가지 기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거품 일련의 별자리 모양을 한 메커니즘이었습니다. 그 기능은 제공하는 것입니다 손상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할 때. 

Hilicurl 또는 Samacurl과 같은 약한 적들은 깊이 잡힐 것입니다. 거품 그래서 움직일 수 없습니다.

적을 공격하면 버블이 터져 사라집니다. 또는 지속 시간이 다되면 버블이 폭발하여 막대한 Hydro DMG를 처리합니다.

이 거품 상태를 잃은 후에도 여전히 얻을 수 있습니다. 버프 오멘이라는 메커니즘의

플레이하는 동안 주의를 기울이면 Omen은 적 주위에 별 안개 형태로 나타납니다.

전조 제공하는 기능 버프 이 오멘에 맞은 모든 적들은 손상 더 큰 것.

예를 들어, Omen이 없으면 적이 받아들일 것입니다. 손상 1000, 징조에 맞으면 2000이 됩니다.

기간을 연장하고 싶다면 버프 Omen의 Vicigers는 배달해야했습니다. 손상 사용하는 DPS 캐릭터 요소에 따른 원소.

예를 들어, 당신은 딜룩 파이로 요소가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해야합니다 버스트 베넷 또는 샹링 먼저 Elemental Burst Mona, 그런 다음 Elemental Burst Diluc를 사용하십시오.

목표는 버프 징조는 오래 지속되므로 손상 원소 반응의 Vaporize가 더 큽니다. 버프 모나에서.

을 위한 짓다 모나 겐신 임팩트 as 지원하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레멘탈 버스트를 최대화합니다.

저자에 따르면 Mona의 Elemental Skill을 업그레이드하여 추가 Hydro DMG 및 기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조롱 적에 대해 꽤 좋습니다.

Build Mona Genshin Impact에 적합한 유물

빌드 모나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Mona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Mona Genshin Impact의 경우 Crit rate/DMG, Energy Recharge 및 Hydro DMG Bonus입니다.

다른 캐릭터를 지원하는 버스트 모나를 쉽게 사용하려면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저자는 최소한 조언합니다. 통계 모나의 에너지 재충전은 100으로 최적화합니다. 기술 모나 겐신 임팩트 딥 피해 지원 DPS.

원소 마스터리를 다음과 같이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하위 통계 만들다 손상 생성된 원소 반응에서 DPS가 더 최적화될 것입니다.

모나는 지원하다 Hydro DMG를 매우 잘 적용할 수 있어 다른 요소와 쉽게 요소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작성 당시 Mona의 최고의 아티팩트는 아티팩트 세트였습니다. 잘린 운명의 상징.

단절된 운명의 상징 아티팩트 효과를 주다 거대한 25%에서 원소 폭발 DMG 증가 통계 에너지 충전 모나. 

Mona에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최대 75% 보너스 DMG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자는 이 인공물 세트가 현재로서는 Mona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4세트 사용 옵션 노블레스 오블리제 Mona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 당신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원하다 이 세트를 사용하는 사람. 

4세트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팀의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 후에 캐릭터 사용 엘리멘탈 버스트.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Build Mona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모나 겐신 임팩트 빌드 무기
모나의 무기 (출처: VCGamers)

추천 5성 무기 for Mona Genshin Impact는 매우 다양합니다.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촉매 이 기사가 작성되는 시점에 Genshin Impact에서 공개한 별 5개.

많은 것 중 5성 무기 저자는 Skyward Atlas와 Lost Prayer to The Sacred Winds를 적극 권장합니다.

이 두 무기는 다양한 촉매 개선할 수 있는 손상 Elemental Burst Mona에서 부여하고 Elemental Burst 능력을 활성화합니다.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모나 겐신 임팩트 상당히 다양하며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 즉 Mappa Mare, Favonius Codex, Widsith, Solar Pearl 및 Sacrificial Fragments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이 무기의 선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통계 필요한 것..

초심자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무기에 대한 옵션으로 Dragon Slayers의 스릴 넘치는 이야기.

Blacksmith에서 열 수 있는 F2P 무기 중 하나인 Hakushin Ring을 사용하여 Mona의 에너지 충전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