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DAW! VCGamers에서 충전 게임 최대 50%의 캐쉬백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vcgamers wadidaw mlbb 캐쉬백 프로모션

연휴의 절정, 프로모션 도착! 예, 이번에는 2023년 6월 1일 목요일에 WADIDAW라는 제목의 VCGamers Marketplace 캐시백 프로모션이 제공됨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게임 팬 및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WADIDAW 별칭 캐쉬백 프로모션에 참여해야 합니다. 지금 할인을 받을 시간 이 VCGamers의.

이 프로모션은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장소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이 캐쉬백 프로모션은 하루 종일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비시저스 VCGamers Marketplace에서 가장 저렴한 Mobile Legends Top Up을 원하는 사람들.

따라서 이번 캐쉬백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최대 50%까지 캐쉬백을 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WADIDAW: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캐시백 프로모션

VCGamers Marketplace는 모두에게 캐쉬백을 제공합니다. 비시저스 2023년 6월 1일 목요일.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Mobile Legends 게임을 충전하려는 모든 사용자에게 이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주어진 캐쉬백은 5%에서 50%까지 다양합니다. 그래서 캐쉬백을 꼭 받으세요 VCGamers 시장.

따라서 이 캐쉬백을 받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WADIDAW - MLBB
WADIDAW – MLBB

다음은 VCGamers, WADIDAW 캐쉬백 프로모션에 대한 T&C 세부 정보입니다.

  1. 캐시백 프로모션 기간은 2023년 6월 1일 1일 동안만 유효합니다.
  2. 캐시백 프로모션은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의 WADIDAW 섹션에 있는 Mobile Legends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3. 이 캐쉬백 프로모션은 할당량을 사용할 수 있는 한 각 사용자에 대해 최대 1x/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캐쉬백 프로모션은 최소 IDR 10,000 구매 시 유효합니다.
  5. 사용자는 다음 조건으로 캐쉬백을 받습니다.
    • 50% 최대 캐쉬백 25,000루피아
    • 20% 최대 캐쉬백 10,000루피아
    • 10% 최대 캐쉬백 5,000루피아
    • 최대 5% 캐쉬백 2,500루피아
  6. 캐쉬백 프로모션 코드: 와디도50, 와디도20, 와디도10, 와디도5
  7. 캐쉬백 프로모션은 다른 프로모션과 결합할 수 없습니다.
  8. 주문 상태가 완료된 후 최대 3×24시간 동안 VC 코인 잔액 형태로 캐쉬백을 받게 됩니다.
  9. 캐쉬백 수령인은 VCGamers에서 정한 이용 약관을 충족해야 하며 다음과 같이 남용이 의심되는 계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다른 VCGamers 계정에서 바우처 코드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지만 동일한 장치에서
    • ID에서 바우처 코드 반복 사용 MLBB 같은 것
  10. 계정이 의심스러운 활동을 수행하는 것으로 표시되면 VCGamers는 첫 번째 거래에 대해서만 캐시백을 제공하고 후속 거래에 대해 캐시백을 제공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11. VCGamers는 사전 통지 없이 사용자로부터 사기 또는 남용이 발견될 경우 계정을 동결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받을 권리를 취소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힉스 도미노 칩을 원하십니까?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검토해 봅시다!

즉시 다운로드 VCGamers 앱 지금 바로! 따라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면 캐쉬백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WADIDAW! Top Up Game di VCGamers Ada Promo Cashback Hingga 50 Persen"에 대한 2 댓글

  1. 힐만 세티아완 세티아완

    좋은

  2. 힐만 세티아완 세티아완

    바로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