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두려워하는 ML 프로 선수 3명, 매우 위험합니다!

MPL ID S11 1주차 결과 Aura vs RBL. YouTube/MPL 인도네시아

싸움에서 e스포츠 토너먼트 특히 모바일 레전드, 위험한 플레이어를 만날 염려가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MLBB에는 세상이 두려워하는 ML 프로 선수들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프로 선수 중 일부는 종종 위협을 가하고 상대를 패배시키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매우 위험합니다.

그들은 또한 남다른 경험과 기술로 꽤 유명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상대를 죽이기 위한 전략을 고안하는 데 매우 영리합니다.

사실 깊이 들여다보면 MLBB e스포츠 선수들이 많다. 하지만 대부분의 MLBB 프로 선수들은 인도네시아 출신입니다.

실제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필리핀, 싱가포르, 미얀마 등 다른 나라의 ML 프로 선수들도 참가하고 있다.

그래서 이들은 MLBB e스포츠 경기가 열릴 때, 그리고 팬들이 그들이 국제 경기에 출전하기를 기다리고 있을 때를 항상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렇다면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프로 선수들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궁금하지?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e스포츠의 부활: 진행 상황을 살펴봅시다!

세계가 두려워하는 ML 프로 선수

사실 모바일 레전드 선수들 사이에서 고민거리가 될 수 있는 MLBB 프로 선수들이 많다.

그러나이 기사에서 모든 MLBB 선수가 논의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 식으로 우리는 가장 위험한 MLBB 프로 선수 3명에 대해서만 논의할 것입니다.

레몬

세상이 두려워하는 ml 프로선수 (2)
레몬 (출처: Liquipedia)

첫 번째 라인은 RRQ Lemon 또는 종종 Muhammad Ikhsan이라고 불리는 인도네시아 출신의 MLBB 프로 선수입니다. 그는 실제로 상대에게 매우 두려워합니다.

RRQ 레몬 특히 그의 주력인 Mage Mobile Legends 영웅을 매우 완벽하게 사용할 때 그는 자신의 능력을 매우 잘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마법사 영웅의 왕입니다.

주력 파이터 영웅으로 사이드라인에서 플레이할 때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많이 피하는 선수입니다. 그래서 다른 플레이어들은 경기 중에 레몬을 만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매우 완벽한 승률 게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M1, M2 등 RRQ가 레몬으로 우승한 토너먼트가 많다. 그 외에도 MSL Invitational S1 및 S2와 MPL Invitational 4 National Cup 2020에서 우승했습니다.

그가 RRQ Hoshi에 합류하면서 이룬 또 다른 업적은 MPL 인도네시아 시즌 2, 5, 6에서 MPL 인비테이셔널 4 네이션 컵 2020까지 우승한 것입니다. 그 업적을 시작으로 그는 상대가 가장 두려워하는 선수가 되었습니다.

칼치

세계가 두려워하는 ML 프로 선수 (4)
KarlTzy (출처: CNN 필리핀)

세계가 가장 두려워하는 다음 Pro Player Esport ML은 Karl Gabriel Nepomuceno 또는 칼치 즉 현재 ECHO Sports에서 뛰고 있는 필리핀 출신의 선수입니다.

KarlTzi는 16세의 비교적 어린 나이에 MLBB M2 월드 챔피언십 토너먼트에서 MVP 상을 수상했으며 148번의 킬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그는 ECHO를 M4 월드 챔피언십 자격으로 이끌었고 M 시리즈에서 두 번째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이와 함께 ECHO는 최종 점수 4-0으로 Blacklist International을 이겼습니다.

에이스

세계가 두려워하는 ML 프로 선수 (2)
에이스 (출처: 페이스북)

세계에서 가장 두려운 프로 선수 중 한 명은 미얀마 출신의 Nainglin Swe 또는 종종 Ace라고 불립니다. 그는 Burmese Ghouls의 일원이었고 그곳에서 팀의 주장을 맡았지만 현재는 AI 스포츠 팀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Burmese Ghouls와 함께하는 동안 그는 M2 Mobile Legends World Championship과 MPL Myanmar 시즌 2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시즌 1,3,4,5의 거의 모든 미얀마 MPL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

MLBB 프로 선수로서 이전까지 92킬을 달성한 그는 지금까지 세계가 두려워하는 ML 프로 선수의 대열에 올랐습니다!

따라서 경기나 토너먼트에서 그를 만나고 싶어하지 않는 상대가 많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호시, 공식적으로 이름 변경

지금 가장 좋아하는 영웅 스킨을 구입하세요. 잊지 마세요, Diamond Top Up은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