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암호화폐, 흥미진진하고 수익성 있는 수익 창출!

게임 플레이하기 암호화폐 받기

이미 많은 암호화 및 NFT 생산 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게임을 플레이하고 암호화폐를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하고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으므로 자신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익은 플레이어의 게임에 따라 달라지므로 게임은 Play to Earn입니다.

Vicigers가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따라서 Viciger는 게임을 하고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으며 이러한 암호화 자산은 제공되는 게임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암호화 게임 목록, 많은 플레이!

획득 가능한 암호화폐

게임을 하는 그림 Get Crypto
게임을 하는 그림은 암호화를 얻습니다. 출처: 애널리틱스 인사이트

게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개발자는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음은 물론, 플레이어의 게임에 따라 암호화폐 자산을 제공합니다.

암호화폐 게임과 기존 게임의 차이점은 탈중앙화입니다. 암호화폐 게임은 탈중앙화되어 있으므로 개발자 또는 개발자가 게임을 제어해서는 안 됩니다.

크립토 게임은 게임 내 활동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에게 크립토 자산 또는 NFT 형태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활동의 예로는 작업, 이벤트, 토너먼트 및 완료하는 데 시간이 필요한 기타 활동이 있습니다.

다음은 Vicigers가 기존의 다양한 암호화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암호화 자산입니다.

또한 읽기: Bitcoin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암호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개별 암호화 자산

게임을 플레이하고 Axie Infinity Crypto Token을 받으세요
게임을 플레이하고 Axie Infinity Crypto Token을 받으세요. 출처: Vecteezy

게임 개발자는 게임에서 암호화 토큰 형태로 암호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개발자가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암호화 토큰에 대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스마트 계약을 통해 계약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이를 사용합니다.

암호화 토큰은 일반적으로 게임 내 통화입니다. 그러나 암호화 게임에 존재하는 암호화 토큰은 실제 가치가 있습니다.

고유한 암호화폐가 있는 게임의 한 예는 다음과 같은 블록체인 게임입니다. 액시 인피니티. 이 게임에는 AXS와 SLP라는 두 개의 원래 별도 암호 화폐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크립토 자산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게임 엑시 인피니티의 크립토 자산도 오르고 내릴 수 있는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거래자 또는 다른 플레이어 간의 거래도 포함됩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 토큰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세요!

기존 암호화 자산

게임 플레이 암호화 비트코인 팝 받기
비트코인 팝을 플레이하고 비트코인을 획득하세요. 출처: HubPages

원래 암호를 소유하는 것 외에도 게임 개발자는 암호 게임에서 활동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플레이어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기존 암호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크립토 게임에서 제공하는 크립토 중 하나는 이더리움, 카르다노, 도지코인, 비트코인입니다. 따라서 Viciger는 암호화 게임을 통해 이미 인기 있는 암호화 자산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에게 적합한 5가지 소규모 NFT 게임

암호화를 생성하는 게임 목록

이전에 VCGamers는 다음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암호를 생성할 수 있는 게임 암호화 게임에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플레이어에게 암호화폐를 보상으로 주는 최고의 게임 목록을 내놓을 것입니다.

다음은 플레이어에게 암호화를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고 수익성 있는 암호화 게임 목록입니다.

갓즈 언체인드

게임을 하면서 암호화폐 God's Unchained를 받으세요
게임 갓즈 언체인드. 출처: Gods Unchained

갓즈 언체인드 Immutable X와 Ethereum을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P2P 거래를 할 수 있는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인 dApps에 의해 구동됩니다.

Gods Unchained는 TCG 게임 또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얻는 모든 카드는 Ethereum을 통화로 사용하여 Immutable X라는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AlienRun

게임 플레이 Crypto Alien Run 얻기
게임 외계인 실행. 출처: APKFab

AlienRun Vicigers는 스마트폰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플랫폼 장애물을 통과해야 하는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Alien Run은 상당히 재미있고 플레이어에게 5단계를 완료할 때마다 비트코인을 줄 수 있는 플랫폼 게임입니다.

더 샌드박스

게임 플레이 암호화 받기 샌드박스
샌드박스 웹사이트의 표시. 소스: 샌드박스 게임

더 샌드박스 스마트폰 및 Microsoft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2D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Pixowl은 Steam용으로 2012년과 2015년에 The Sanbox를 개발하고 출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NFT를 사용할 수 있으며 아케이드 게임 플레이가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샌드박스처럼 자유롭게 만들고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NFT를 판매하여 실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암호화 자산을 제공하는 암호화 게임과 Vicigers가 암호화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암호화 자산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VCGamers는 또한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페이지로 이동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VCG 토큰.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