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을 각색한 최고의 영화와 최악의 영화 7편

최고 및 최악의 게임 테마 영화

이번에는 최고의 게임부터 최악의 게임까지 7편의 게임 영화를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비디오 게임의 이야기를 각색한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이 영화들 중에서 첫 번째 Mortal Kombat 및 Street Fighter 영화가 나온 이후로 그를 따랐을 것입니다. 

게임 기반 영화가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Uncharted 및 Sonic the Hedgehog와 같은 최근 영화는 흥행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상영을 받았습니다.

자, 이번에는 게이머의 입장에서 좀 더 깊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

게임을 각색한 최고의 영화와 최악의 영화 7편

우리는 게이머들이 플레이한 다음 영화로 패키징할 수 있는 게임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 연구에서 OCG는 게이머 패널에게 최신 영화 개작에 대한 팬 기반 의견을 제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사람들에 따르면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최악의 영화 각색입니다.

미지의

미지의 게임 테마 영화
미지의 게임 테마 영화

언차티드가 흥행에 성공하고 좋은 평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 시리즈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팬들이 있습니다. 

두 게임 모두 영화보다 게임에 대한 명확한 선호도가 없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레지던트 이블
레지던트 이블

다음은 레지던트 이블. 이 영화는 많은 사람들에게 비호감으로 불리며 최악의 영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실 해외에서 이에 대한 진상규명을 위한 설문조사도 게이머들에게 부적절하다고 언급되기도 했다.

더 위쳐

더 위쳐
더 위쳐

더 위쳐는 영화가 아니라 시리즈다 넷플릭스 많은 청중과 함께. 

하지만 여론조사에서는 게임 팬들의 평가가 엇갈린다. 

일부 게이머에 따르면 시리즈는 게임에 부응하지 않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어쌔신 크리드 게임 테마 영화
어쌔신 크리드

Assassin's Creed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박스 오피스 수치와 비평가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최악의 각색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여기에서 게이머와 비평가 모두 Assassin's Creed를 보는 것보다 플레이하는 것이 더 낫다는 데 기쁘게 동의합니다.

소닉 더 헤지혹

소닉 고슴도치 게임 테마 영화
소닉 더 헤지혹

상업적으로 Sonic the Hedgehog는 위의 대부분의 게임 및 영화보다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Sonic the Hedgehog는 게이머들로부터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지만, 이는 영화와 게임을 완전히 별개의 프랜차이즈로 보는 것이 더 쉽다는 사실에 근거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마지막

게임 테마 영화 The Last of Us
라스트 오브 어스.

The Last of Us는 틀림없이 게임 시리즈에 가장 가까운 버전입니다. 게이머들은 이 최신 시리즈를 꽤 잘 받았습니다. 아마도 게임의 패턴을 정말로 따르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해리 포터

해리 포터
해리 포터

해리포터 영화와 게임 비교 호그와트 레거시 최근에 참석한 사람들은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인기를 끌었습니다. 계략 가장 새롭고 가장 기대되는 것.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무료 인도네시아 서브 시네마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법적 사이트

물론 다른 곳에서 서로 다른 응답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나 여론조사를 실시한다면 위의 평가는 달라질 수 있다.

에서만 최신 게임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