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의 꿈의 휴대폰, 인피닉스 노트40의 사양을 확인해보세요

인피닉스 노트 40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 이번에는 Infinix Note 40의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스마트폰 트랜스젠더 그룹에서.

인피닉스 노트40이 어제 3월 21일 인피닉스 노트40 프로와 함께 드디어 인도네시아에 정식 진출했습니다. 앞서 이 시리즈는 지난 3월 18일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선보인 바 있다.  

실제로 인피닉스 노트40이 이런 스마트폰을 만들기 위해 제공하는 기능은 무엇일까? 사고 이것? 자, 끝날 때까지 복습해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A 시리즈의 새로운 챔피언, 삼성 갤럭시 A55 5G 공식 출시!

인피닉스 개요

2013년 설립된 Cekresi.com을 인용하면, Infinix는 전자 분야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인피닉스 역시 트랜션홀딩(Transsion Holding) 산하 회사이다. 

Transsion Holding은 브랜드도 관리합니다. 스마트폰 Itel 및 Tecno와 같은 기타. 이 두 브랜드가 경쟁력 있는 사양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을 제공한다는 점은 입증되었습니다. 스마트폰 트랜션 홀딩(Transsion Holding)이 만든 이 제품은 최근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데 성공했다. 

Transsion Holding 자체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한편 생산은 다른 도시에서 진행됩니다. 인피닉스는 자체 생산을 위해 중국 심천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다가 Transsion Holding도 중국 상하이에 연구 개발을 맡겼고, 마침내 프랑스가 예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는 나라인 것을 보고 제품 디자인의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카메라 및 배터리를 위한 최고의 Infinix NFC에 대한 권장 사항

Infinix Note 40에서 제공되는 기능의 개요 및 장점

비시저스님, 뛰어난 기능을 기다리고 계셨죠? 다음은 이 휴대폰에 있는 개요 및 기능입니다.

설계

베젤이 없는 미적인 Infinix 디자인(이미지: infinixmobility.com)
얇은 베젤을 사용한 디자인. 출처: 인피닉스모빌리티

Infinix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휴대폰은 MDA 기술 또는 초박형으로 장치의 안테나를 덮고 거의 눈에 띄지 않는 금속 장치 안테나가 적용되어 매우 심미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젤 (베젤 감소) 94%의 비율만 해당됩니다.

화면

인피닉스 노트 40
새로 고침 빈도가 120Hz인 AMOLED 화면입니다. 출처: infinixmobility.com

화면 자체의 경우 Infinix Note 40은 AMOLED 기술을 채택합니다.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선명하고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약속합니다. 최대 120Hz의 초고속 화면 속도와 자동으로 내장된 지문 잠금 기능을 잊지 마세요.

한편,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화면 기능으로는 최대 1300니트의 밝기, 10,000,000:1의 색 대비율, 최대 10비트의 색 심도, JNCD < 1.5 기술, 2160Hz의 PWM 디밍 및 눈을 보호하는 TUV Rheinland 인증이 있습니다. 피곤해 지네. 비시저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공식 Realme 12+ 5G 가격 및 사양

프로세서

미디어텍 헬리오 G99 얼티밋
미디어텍 헬리오 G99 얼티밋. 출처: infinixmobility.com

Infinix Note 40이 이번 3월 이달의 게이밍 폰으로 예상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네, 이 장치가 제공할 Mediatek Helio G99 Ultimate 엔진은 매우 부드러운 게임 경험을 약속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프리파이어? 워존도요? Infinix Note 40이 선택일 수 있습니다. 비시저스

좋은 소식은 이 장치가 새로운 게임을 이길 수 있다고 알려진 경쟁사인 Snapdragon 778+와 동등한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카메라

1억 8백만 화소 해상도의 메인 카메라
108 메가픽셀 해상도의 메인 카메라. 출처: infinixmobility.com

Infinix Note 40에는 1억 8백만 화소 해상도의 메인 카메라와 3배 무손실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최고의 순간을 선명하고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infinixmobility.com)

그런 다음 카메라의 경우 Infinix Note 40에는 108 메가픽셀 해상도의 기본 카메라가 함께 제공되며 3x 무손실 기술을 통해 최고의 순간을 선명하고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32MP 해상도의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면 멋지고 선명한 셀카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공식 Redmi Note 13 Pro+ 5G 가격 및 사양

45W 고속 충전 및 기타 기능을 통해 초고속 충전

한편, 구매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지 않게 만드는 또 다른 기능은 45와트 충전 기술입니다.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를 약속합니다. 

그리고 20W Mag Charge 무선 충전 기술과 결합되어 소리를 듣는 경험도 훌륭합니다. 베이스 JBL의 듀얼 스피커를 통해 최대 360도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공지능이 통합된 Active Halo Design을 통한 조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공식 Vivo V30 가격 및 사양

가격 및 가용성

이 휴대폰은 Titan Gold 및 Obsidian Black 색상으로 제공되며 8GB RAM 저장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16GB 및 256GB 내부 저장 용량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799만원에 불과하다. 

위의 가격에는 동일한 사양의 휴대폰과 비교할 때 저렴한 휴대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id 선물로 만들 계획이 있나요? 이 휴대폰이 옵션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공식 Samsung Galaxy S23 FE 가격 및 사양

당신의 꿈의 피부를 집으로 가져오세요 충전하다 안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가 단 16,000부터 시작하는 라마단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3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그래서 비시저스, 이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셀레나 찬

학교 여기저기 뛰어다니기보다는 그냥 가젯 얘기만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