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8에서 진 카자마의 5가지 치명적인 콤보

진 카자마 철권 8 콤보

비시저스 이 고전 격투 게임의 팬들은 이미 Jin Kazama의 치명적인 콤보를 알고 있습니다. 철권 8 아직 아님?

그래서 최신 설치에서 이 캐릭터의 최신 콤보를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ol Tekken 8 기능: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보세요!

철권과 콤보

철권의 콤보
철권의 콤보. 출처: 공식 사이트

콤보의 존재는 철권 게임플레이에서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본질은 콤보를 기억하고 이를 컨트롤러를 통해 전달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다양한 대회가 있어도 놀라지 마세요 철권 세계 수준에서 챔피언은 서로 대결하고 콤보로 경쟁합니다. 그리고 최고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사람이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갈 것입니다.

이것은 철권 플레이어가 게임에 더 깊이 들어가고 싶다면 마스터해야 하는 마이크로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쉽다는 뜻은 아닙니다, Vicigers!

철권 대부분과 다르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요즘에는 거시적 존재가 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고전 게임이라는 특성으로 인해 다양한 설치는 항상 미시적 수준에서 게임의 복잡성을 강조합니다.

결과적으로, 각 캐릭터는 매우 많은 콤보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한편, 각 설치 자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수는 8명(철권 1의 경우)부터 심지어 50명 이상(철권 7의 경우)까지 다양합니다!

이 게임에서 얼마나 많은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나요? 하나하나 찾아보려면 시간이 꽤 오래 걸릴 것 같아요!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 8, 2024년 초 최고의 격투 게임

철권 컨트롤러 유형

진카자마
카자마 진. 출처: 공식 사이트

마지막으로 주요 논의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컨트롤러 레이아웃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세요. 철권 여기 비시저스! 콤보에 대한 설명을 볼 때 혼동하지 않도록 이것이 중요합니다.

이 게임은 처음에는 아케이드 머신(딩동 머신으로 더 잘 알려져 있음)의 라인업으로 탄생했기 때문에 종류가 많습니다. 컨트롤러 그것을 재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결국 가정용 콘솔에 적용되었지만 지금도 이 유산을 유지하는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용되는 콤보는 아케이드 머신 버튼을 기반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유형의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 게임패드: 가정용 콘솔(PlayStation, Xbox, Nintendo 등)에서 널리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컨트롤러입니다. 스틱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아케이드 스틱: 아케이드 머신의 기본 컨트롤러입니다. 이동할 수 있는 레버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4개의 버튼 조합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 레버리스: 아케이드 컨트롤러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레버가 없이 버튼의 존재에만 의존합니다.

따라서 나중에 이 콤보에 대해 논의할 목적으로 VCGamers에서는 아케이드 스틱/레버리스 레이아웃 형태로 표시합니다. 따라서 게임패드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분들은 들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 8: 출시일, 게임 플레이 및 캐릭터

진 카자마 철권 8 콤보

진 카자마 콤보
카자마 진 콤보. 출처: 공식 사이트

예, 이 기사의 주요 주제인 철권 8의 진 카자마 캐릭터 콤보로 바로 넘어가겠습니다. 이 캐릭터는 이미 전설적이며 자체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섯 가지 콤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3타 = 103데미지

앞으로, 중립, 아래로, 아래로/앞으로 + 버튼 1 > 앞으로, 중립, 아래로, 아래로/앞으로 + 버튼 2 > 아래로/앞으로 + 버튼 2, (누르기) 아래로/앞으로 + 버튼 1 > 대시 > 버튼 3, 버튼 1 , (누름) 앞으로, 버튼 1, 버튼 2 > Wall Break! > 버튼 2 > 대시 > 히트 버스트 > 레이지 아트

13타 = 73데미지

아래 버튼 3 + 버튼 4 > 뒤로, 버튼 3, 앞으로, 버튼 1 > 뒤로, 앞으로, 버튼 2, 버튼 3, 앞으로(위, 버튼 1) > 전기풍신권 > 히트버스트 > 히트스매시

8히트 = 70데미지

전풍신권 > 전풍신권 > 역전, 버튼3 > 역전, 버튼3, (누르기) 전진, 버튼1 > 역전, 버튼3, 전진, 버튼1, 버튼3

10타 = 70데미지

위/앞으로, 버튼 4 > 뒤로, 버튼 3 > 뒤로, 버튼 1, 버튼 2 > Heat Burst > Heat Smash

15타 = 70데미지

위/앞으로, 버튼 4 > 뒤로, 버튼 1, 버튼 2 > (누르기) 앞으로, 앞으로, 버튼 4 > 버튼 4.

또한 읽으십시오: 자, VCGamers의 술탄이 되어 수백만 루피아 상당의 상품을 획득하세요

지금 철권을 플레이하고 위의 콤보를 시도해 보세요. 이 정보가 유용하고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