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 RansVerse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가 곧 출시됩니다

NFT 마켓플레이스

토지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 RansVerse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렇게 하면 시장에서 RansVerse 토지를 더 쉽게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ILO(Initial Land Offering) 이벤트에서만 Land RansVerse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ILO 내에서 토지를 구매하면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서 토지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진 땅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판매, 구매 및 임대도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있는 경험을 만들 것입니다 RansVerse 더 재미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Pre-Alpha 테스트가 곧 개최됩니다. 참여하시겠습니까?

Land RansVerse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 출시 예정

RansVerse FAQ - Land RansVerse
RansVerse

인도네시아의 NFT 마켓플레이스 중 하나가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중에 이 NFT Marketplace는 Land RansVerse를 사고 파는 곳이 될 것입니다.

즉, 이 NFT Marketplace Indonesia에서 Land RansVerse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나중에 일반 NFT 마켓플레이스도 있을 것이라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여기서 다른 구매자 및 판매자와 함께 NFT 제품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NFT 마켓플레이스에 있을 때 디지털 자산을 찾고 소유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의 NFT 마켓플레이스가 존재하면 확실히 전 세계의 NFT 구매자와 판매자를 한 곳으로 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가 곧 개최됩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게이머 커뮤니티에서 탄생했으며 게임 내 아이템을 판매하는 특별한 장소인 VC Market이라는 게임 마켓플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2021년 중반, VCGamers는 BEENEXT와 Rans Venture로부터 시드 펀딩으로 260만 달러(IDR 370억)를 모금했습니다.

VCGamers는 또한 다음과 같은 형태의 암호 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에 등록된 것 바페브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합니다.

암호화 토큰은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 위에 구축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됩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서 통화로 사용됩니다.

모든 VCGamers 업데이트는 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