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무료 Google 게임 추천

무료 Google 게임

Google 브라우저에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고 먼저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는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네, 이 게임은 Google에서 사용자를 위해 제공하며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게임은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일반적으로 Google에서 제공하는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Google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지 빨리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숨겨진 기능을 탐색하기 위한 제목 없는 복싱 게임 2024 코드

혼자 하는 여러 가지 놀이

혼자 하는 여러 가지 놀이
혼자 하는 여러 가지 놀이. 출처: 구글

이 게임은 난이도가 다양하며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솔리테어를 플레이하려면 마우스 오른쪽과 왼쪽을 클릭하여 마우스를 사용하거나 드래그 앤 드롭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게임의 첫 번째 출시부터 마지막 출시까지의 순서

스네이크 플레이

스네이크 플레이
스네이크를 플레이하세요. 출처: 구글

이 뱀 게임은 다채롭고 귀여운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생하려면 탐색용 키보드만 사용하면 됩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뱀이 가능한 한 많은 음식을 잡도록 지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조종하는 뱀이 벽이나 자신의 몸에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틱택토

무료 Google 게임
틱택토 구글. 출처: 유튜브/안녕하세요

이 게임은 일부 서클에서는 SOS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 3×3 보드가 나타납니다. 이기려면 패턴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게임에는 난이도가 있으며 난이도를 조정하려면 왼쪽 상단에 있는 화살표 메뉴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리뷰 스파이더맨 2: 어메이징 듀얼 어드벤처

지뢰 찾기

무료 Google 게임
지뢰 찾기 출처: 구글

이 퍼즐 게임에서는 보드 뒤에 숨겨진 폭탄에 맞지 않고 모든 보드를 열어야 합니다.

플레이하려면 한 영역을 클릭하고 폭탄이 있는 보드를 클릭하지 않도록 옆에 있는 다른 영역에 주의를 기울이면 됩니다. 

폭탄을 들고 보드를 열면 게임이 종료되며 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없습니다.

저그 러시

이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작은 공을 만나게 됩니다. 따라서 중앙에 구멍이 있는 색칠된 원을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조준하려면 커서나 컴퓨터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0개 이상의 소형 PPSSPP ISO 게임 다운로드 링크

공룡 게임

게임 공룡
공룡 게임. 출처: VCGamers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탐색 중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면 공룡 게임이 자동으로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재생하려면 탐색이나 키보드의 화살표를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을 뛰어넘기 위해 공룡을 달리세요. 

구글 수중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물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수중 풍경을 보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가장 인기 있는 PS3 게임 7가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구글 게임이 많다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그 짜릿함이 어떤 것인지 느낄 수 있습니다.

채널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관한 기타 업데이트.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최저가로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 지금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